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쌔신크리드 오리진 공략 정보 빠르게 경험치 레벨업 하는 방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4. 23. 21:01

본문

반응형

어쌔신크리드 오리진 공략 정보 빠르게 경험치 레벨업 하는 방법

어크오리진 추천 레벨업 가이드.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에서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

오리진 고속 레벨링 가이드로 빠르게 진행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에서 빠르게 수평을 맞추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은 세상을 평준화하는 게임에서 중요하다 - 만약 당신이 당신의 운이 수평이 되지 않는 곳에 시도한다면 당신은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에서 고통 받을 것이다.게임의 일부 측면에서는, 당신의 성격을 개선하고 순위를 상승시키는 것은 당신이 그렇지 않으면 시작할 수 없는 미션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에는 40개의 레벨이 있는데, 각각의 레벨은 새로운 능력, 무기, 그리고 삶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 많은 장비를 열 수 있다.좋은 소식은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스에는 빠르게 레벨업하는 몇 가지 쉬운 팁이 있다는 것이다. 그 중 일부는 늦은 게임 푸시 중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오리진스의 무질서한 세계에서 어떤 빠른 길을 모색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기억해야 한다.

1. 쉬운 추가 XP를 위한 사이드 퀘스트

정말, 난 이걸 충분히 강조할 수 없어.사이드 퀘스트는 어쌔신 크리드 오리지널의 주요 임무처럼 다양하고 스토리를 추구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완료되는 즉시 XP만큼의 보상을 하며, 보통 캠페인의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그들 역시 사실상 모든 곳에 있기 때문에 바이크의 개인적인 복수 이야기를 계속하기 위해 먼 곳을 여행해야 하는 대신에, 당신은 거의 항상 당신이 있는 지역에 따라 유연한 수준의 추천을 받으며 근처에서 더 경박한 측면 탐구를 발견할 수 있다.동기부여가 더 필요하십니까?어떤 측면 탐구는 당신에게 상당한 양의 금은 말할 것도 없고 전설적인 무기와 무기, 그리고 마운트를 준다.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에서 뭘 하든, 사이드 퀘스트를 무시하지 마라.  



2. 무료 능력 포인트를 위해 무덤을 탐색
능률을 무덤에서 얻을 수 있다.다시 한 번 말하겠다.능률을 무덤에서 얻을 수 있다.분명히 말하면, 이집트의 지하 동굴의 고대 판을 발견하는 것이 자동적으로 당신을 레벨업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 많은 무덤들을 완성하는 것은 당신에게 차선책, 즉 바이엑의 기술 나무에 쓸 수 있는 단 하나의 능력 포인트를 줄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각 무덤을 뒤지는 데는 약 5분에서 10분 정도 걸리며, 비록 그 끝에서 능력 지점이 당신을 기다리지 않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상당한 양의 XP, 약탈, 돈, 그리고 그 과정에서 다른 자원들을 벌게 될 것이다.맞아, 모든 무덤이 능력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플레이어들은 이미 그 기술 나무의 강화에 필요한 정확한 위치를 찾아내고 있어, 2분간의 온라인 조사를 통해 귀중한 추가 포인트에 필요한 모든 정확한 위치를 얻을 수 있을 거야.  



3. 최대 보상을 위해 자신의 레벨 또는 그 이상의 활동에 집중한다.
하지만 그 사이드 퀘스트 팁에는 몇 가지 조건이 붙어 있다.XP의 건강한 힙을 찾고 있는 경우, 현재 수준 또는 그 이상의 권장 사항을 가진 목표를 추구하는 데만 집중해야 한다.여러분이 받는 XP는 더 높은 수준의 임무에 비해 훨씬 덜 실질적이기 때문에, 만약 그것들이 두 단계 또는 세 단계 전에 실행되도록 설계되었다면, 모든 측면 퀘스트나 관심 지점을 완료하지 마십시오.

대신 지도를 들고 베이크의 현재 진도에 맞는 레벨 추천을 받아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충분히 실력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XP가 훨씬 더 풍성할 수 있는 몇 단계 위의 어딘가로 갈 수도 있다.이것은 오직 경험 많은 어쌔신 크리드 플레이어를 위한 것일 뿐인데, 높은 레벨에 갇히는 것은 실제로 그 갈래의 속도를 더 빠르게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을 늦출 수 있기 때문에, 건방지게 굴지 말아라.  



4. 자신이 버는 XP를 활성화할 수 있는 올바른 능력 확보
Ubisoft는 네가 레벨업하기를 원한다.여러분은 그렇게 말할 수 있다. 왜냐하면 바이엑의 기술 나무에서 발견되는 특정 특권과 능력은 레벨링 과정을 가속화하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 모든 특권은 게임 초반부터 각 단 하나의 능력 포인트에 대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Assassation XP', 'Headshot XP', 'Tool Kill XP' 특전은 모두 암살, 헤드샷, 툴 사용 시 각각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하므로, 무엇보다 먼저 경험해 보십시오.그 후에는 특히 그 세 가지 특권을 충족시킬 수 있는 능력에 집중하도록 노력하라.

예를 들어, '사슬 암살'은 한 번에 두 사람을 죽일 수 있게 하는 반면, '어세이션 스트릭 XP'는 연속적인 스텔스 킬마다 더 많은 XP를 제공한다.계산을 해보면, 여러분은 어떻게 그들이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Assassification XP'와 함께 일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이 중요한 초기 단계에서, 당신의 기술 나무가 제공하는 더 멋져 보이는 능력에 유혹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은 그것들을 나중에 언제든지 잡을 수 있다.현재로서는 어쌔신 플레이북에서 가장 흔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많은 경험을 쌓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다.


5. 약탈은 당신을 평준화시키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찾으려고 옆을 추적하지 말라.
어쌔신 크리드 오리지널을 운명 2로 착각하지 마라.그 후자의 게임과 달리, 당신이 가지고 있는 무기는 당신의 레벨과 아무런 관계가 없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오히려 반대로, 당신이 먼저 레벨 요구조건에 도달하기 전에는 높은 레벨의 기어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이다.그것은 약탈 사냥이 평준화의 좋은 방법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하지만, 그렇게 함으로써 XP를 벌게 될 것이다.파피루스 퍼즐과 같은 활동은 레전드 아이템의 유통기한이 더 길지만 빠르게 수평을 맞추는 측면에서 볼 때, 이상적인 활동보다는 덜하다.

그 대신, 당신은 좋은 구식 방식(다른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그것들과 마주치게 됨)이나 대장간에서 현재의 장비를 즉시 업그레이드함으로써 무기를 개선해야 한다.좋은 약탈품은 오리진에서 정기적으로 배포되기 때문에 일부러 찾아낼 수 있는 시간적 가치가 없는 것은 간단하다.대신, 여러분은 XP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6. 관점과 같은 바쁜 일과 적 진영은 XP를 지불하므로, 그것을 볼 때 그것을 가지고 간다.

유비소프트는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스로 친숙한 오픈 월드 디자인에 많은 발전을 이루었지만, 아직 지도에 바쁜 일거리를 채우는 것에 대한 호색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초기지를 해방시키고, 보물 상자를 열고, 관점을 일치시키는 오래된 유비소프트 전통은 XP의 공정한 거래를 위한 빠르고 쉬운 방법이며, 특히 이 모든 작은 활동들이 대개 가까운 곳에 있는 밀집된 마을에 처음 들어설 때 특히 그렇다.

시각과 전초기지가 수마일 떨어져 있는 이집트의 야생과 사막의 평야에서는 이런 경우가 더 적지만, 알렉산드리아나 멤피스 같은 곳에서는, 바쁘게 일해 나가기 바쁠 것이고, 여러분은 곧 가장 하찮은 일을 완수하기 위한 약간의 빠른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7. 가능하면 적을 암살하여 XP 부양의 보상을 얻는다.

'암살 XP', '사슬암살', '스트레악암살 XP' 특전을 획득한 후, 당신의 길을 건너는 적들을 몰래 암살하는 습관을 들이기 시작하라.전초기지를 청소하든, 사이드미션을 통해 진행하든, 아니면 단순히 다음 랜드마크로 떠돌아다녔든 간에, 근처의 악당들에게 칼을 파고드는 것은 이동 중에 XP를 얻을 수 있는 순간적이고 끝없는 기회다.

그것은 상대적으로 적은 양의 경험만을 부여할 뿐이고, 특정 시나리오에서 적들을 그냥 지나치는 것이 더 쉬워 보일 수도 있지만, 살인을 저지르는 데 걸리는 몇 초의 시간을 고려하면, 이 건강한 관행에 전념하는 것은 현명한 생각이다.그런 식으로, 당신은 거의 항상 이집트의 모험을 계속하면서, 아주 형편없는 처형으로 평준화된다.

 


8. 여행과 발견은 또한 XP를 만든다.
당신이 발견한 새로운 영역과 관심장소마다 XP를 벌기 때문에 말을 타고 이집트를 여행하는 것은 쉬운 평준화를 위한 쉬운 선택이다.더 좋은 것은, 만약 여러분이 게임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여러분이 콘솔 근처에 없을 때 조차도, 수동 안내 없이 지도 전체를 가로지르는 주요 도로를 따라갈 수 있는 바이엑의 조종을 오토파일럿 모드로 하는 것이 어떨까?


500개의 헬릭스 크레딧이 들어 있는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스 특별 카피를 집어들었다면, 당신은 또한 그곳까지 여행한 적도 없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발견 때마다 XP로 보상하면서 동시에 여러 관심 지점을 드러내는 게임 매장에서 모든 지도를 구입함으로써 어느 정도 코너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이건 좀 싸긴 하지만, 꼭 해야 할 필요가 있어.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uk/assassins-creed-how-to-level-up-fast-guid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