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크로소프트 게임파트 엑스박스,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 승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4. 29. 06:10

본문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게임파트 엑스박스,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 승인!

 

2022년 4월 28일 충격적이였던 마소의 액블인수가 승인되었습니다.

물론 모든 단계가 마무리된건 아니고 오늘껀 인수당한 액블 주주총회에서 찬반 투표 던져서 마소가 사는걸 찬성 했다는거.

이제 블리자드 주주쪽에서도 찬성했으니까 남은건 정부 및 기관들의 승인만 남은것 같습니다.

과연 시끌시끌한 빅테크 독점 이슈를 피하고 성공적으로 인수가 마무리될지 궁금.

참고로 마소가 게임계의 넷플릭스라며 구독제 엄청난 투자를 하고 있는 게임패스 서비스.

4월말 깜짝 등장한 게임패스 신작 대작 게임으로 EA스포츠의 피파22 ㅋ

 

피파22 PC판 4K 풀옵션 그래픽 맨시티 대 나폴리 FIFA 22

https://youtu.be/yydf09k9zFk

피파22 PC판 4K 풀옵션 그래픽 맨시티 대 나폴리 FIFA 22

 

액티비전 블리자드 주주 제안 마이크로소프트 거래 승인

 

캘리포니아주 산타모니카-(비즈니스 와이어)-액티비전 블리자드 주식회사(나스닥:ATVI)는 오늘 오전 열린 액티비전 블리자드 주주총회에서 자사주들이 액티비전 블리자드를 인수하려는 마이크로소프트 Corporation(나스닥: MSFT)의 제안을 승인했다고 발표했다.특별회의에서 의결된 주식의 98% 이상이 마이크로소프트와의 거래에 찬성표를 던졌다.

2022년 1월 18일 마이크로소프트는 액티비전 블리자드를 주당 95달러에 인수할 계획을 발표했다.관례적인 폐쇄 조건과 규제 검토의 완료를 조건으로, 제안된 거래는 2023년 6월 30일에 끝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회계연도에 종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 주주들의 압도적인 지지 투표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우리가 선수들에게 더 큰 가치를 창출하고, 직원들에게 더 큰 기회를 주고, 환영받고, 존경스럽고, 포용적인 일터의 영감을 주는 본보기가 되는 데 계속 집중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위치에 설 것이라는 우리의 공통된 믿음을 확인시켜 준다.액티비전 블리자드의 CEO 바비 코틱이 말했다.

특별회의의 전체 결과는 액티비전 블리자드 선거감사관의 인증을 거쳐 다음 주 초까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할 8-K 양식으로 보고될 예정이다.

 


액티비전 블리자드 정보

서사시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세계를 연결하고 참여시키는 우리의 임무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했다.우리의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에 뿌리를 둔 커뮤니티를 통해 우리는 수억 명의 사람들이 기쁨, 스릴, 성취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우리는 재미의 렌즈를 통해 사회적 연계를 가능하게 하고, 건강한 경쟁을 통해 목적과 성취감을 키운다.스포츠처럼, 그러나 더 큰 접근성으로, 우리 선수들은 경쟁적인 게임을 통해 목적과 의미를 찾을 수 있다.비디오 게임은 여느 소셜 미디어나 엔터테인먼트 미디어와 달리 관용과 이해를 억제할 수 있는 장벽을 무너뜨리는 능력이 있다.차이점을 축하하는 것은 우리 문화의 핵심이며, 우리가 게임을 하는 190개국에서 다양한 배경을 가진 플레이어들을 위한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보장한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의 일원으로서, S&P 500의 컴포넌트 회사로서, 우리는 30년 넘게 우월한 주주 수익률을 전달해 온 남다른 이력을 가지고 있다.

Call of Duty®, Crash Bandicoot™, Warcraft®, Overwatch®, Diablo®, StarCraft®, Candy Crush™, Bubble Witchell™, Pet Rescue™, Farm Heroes™ 등 당사의 지속적인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업체들이다.우리의 지속적인 성공은 그 회사가 우리 프랜차이즈와 직결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니셔티브를 지원할 수 있게 했다.예를 들어, 우리의 콜 오브 듀티 기부금은 9만 명이 넘는 참전용사들을 고용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출처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28005998/en/Activision-Blizzard-Stockholders-Approve-Proposed-Microsoft-Transaction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