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드 데드 리뎀션2 레데리2 공략 정보 빠른 이동 빠른 여행 추가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4. 29. 06:37

본문

반응형

레드 데드 리뎀션2 레데리2 공략 정보 빠른 이동 빠른 여행 추가 방법

 

레드 데드 리셉션 2에서 빠른 여행의 잠금 해제 방법

빠른 여행 시스템은 풀 가치가 있다.

 

만약 당신이 레드 데드 레크레이션 2의 빠른 여행을 어떻게 풀지 안다면, 당신은 잠재적으로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구 서부를 왔다갔다 하면서.이제 우리를 오해하지 마십시오. 경치가 좋은 시골길을 걸으며 처음에는 모든 경치를 구경할 수 있는 것은 훌륭하지만, 여러분이 잠시 출현한 후에는 결국 A에서 B로 가능한 한 빨리 가고 싶을 겁니다.이쁘긴 하지만, 적색 사환 2호의 세계도 확장되어 있고, 당신은 곧 주요 도시와 관심 지점 사이에 큰 거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말을 타고 가는 것 이외의 교통수단은 훨씬 더 매력적으로 보이기 시작한다.

불행히도, 당신은 단지 지도상의 목적지를 선택하고 즉시 그곳으로 뛰어내릴 수는 없지만, 레드 데드 리셉션 2의 빠른 여행으로 당신은 적어도 특정 장소들 사이에서 빠른 속도로 움직일 수 있다.제한사항이 있고, 전체 정비사가 게임에서 잘 설명되지 않아 레드 데드 리셉션 2에서 빠른 여행의 잠금해제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이 자리에 모인 겁니다.

 

레데리2 기본 꿀팁 빠른 마을 이동 웨이포인트 업그레이드

https://youtu.be/xwHAcWFUfXc

레데리2 기본 꿀팁 빠른 마을 이동 웨이포인트 업그레이드

빠른 여행을 할 기회조차 얻기 위해서는 먼저 레드 데드 리크먼트 2의 장황한 프롤로그를 완성하고, 당신의 패거리들이 캠프에 정착하여 개방된 세계를 전체적으로 탐험할 수 있는 지경에 도달해야 할 것이다.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캠핑장을 새로운 특징과 진행 표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해줄 것이고, 그 중 하나는 아서 숙소에서 여행 지도를 여는 옵션이다.

이것은 레오폴트 스트라우스의 제1차 세금징수 임무를 완수하면 당신에게 소개되는 레저에서 열람할 수 있으며, 네덜란드 텐트가 기부함 옆에 있다.그러나 먼저 네덜란드 텐트를 6페이지의 숙박부에 있는 220달러에 업그레이드한 후 빠른 여행을 구입하는 옵션을 볼 수 있어야 한다.그렇게 하면 "Next in Line"이라는 제목 아래 325달러에 여행 지도를 구입할 수 있게 된다.

 

레드 데드 리셉션 2 고속 여행 시스템을 구입하면 발렌타인, 스트로베리, 블랙워터 등 이전에 스스로 발견한 주요 도시나 관심 지점으로 순간이동할 수 있으며,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면 블랙워터에 대한 많은 이야기가 있다.가장 좋은 점은 어떤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때마다 말이 안장에 넣어둔 모든 것을 싣고 함께 갈 것이라는 것이지만, 시스템이 완벽하지는 않다는 것이다.

갱단의 야영지에서 허락하는 곳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지만, 역행은 할 수 없다.즉, 다른 곳에서는 야영지로 돌아갈 수 없으므로, 아서가 홈스테이드에서 몇 마일 떨어진 곳으로 빨리 여행을 간다면 긴 여행을 준비하도록 하라.

당신은 또한 봉쇄된 도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없다. 그것은 당신이 지역 경찰들이 아서가 얼굴을 보이면 그를 데리고 나갈 준비를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범죄를 저질렀을 때.그렇지 않으면, 기차나 마차가 항상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이곳 저곳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지만, 빠른 여행과는 달리, 이것은 모든 여행에 대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uk/red-dead-redemption-2-fast-travel-unlock/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