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패스 클라우드 게이밍 2022년까지의 근황, 성과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5. 8. 07:41

본문

반응형

게임패스 클라우드 게이밍 2022년까지의 근황, 성과 정보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구독제 상품인 게임패스 얼티밋.

그중 무설치 스트리밍 게임플레이가 가능한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Xbox Cloud Gaming의 성장과 진화

Xbox Cloud Gaming의 부사장 겸 제품 책임자인 Catherine Glukstein

 

게임을 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 플레이어를 놓음으로써 게임에 즐거움과 공동체를 가져다 주는 것이 Xbox에서 우리의 임무다.우리는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원하는 사람들과 그들이 이미 가지고 있는 기기에서 그들이 원하는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고 싶다.우리는 이것을 Xbox Everywhere라고 부른다.

더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더 많이 접하고 전세계적으로 30억 명의 플레이어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클라우드에 집중 투자했다. 플레이어가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크리에이터가 새롭고 더 많은 시청자를 참여시키고 동급 최고의 클라우드 툴과 서비스를 사용하여 게임을 구축, 실행 및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우리는 Azure와 제휴하여 이 솔루션을 구축했으며, 이는 다른 클라우드 공급업체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있으며,

2020년 출시 이후, 우리는 엄청난 성장을 보았다: 지금까지 전 세계 1,0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Xbox Game Pass Ultimate의 일부로 Xbox Cloud Gaming(베타)을 통해 게임을 스트리밍했다.

 

https://youtu.be/c2jwFHZsONE

PC 게임패스 신작 트렉투요미 초반 게임플레이 고전 사무라이 영화 액션 게임 느낌 ㅋ Trek To Yomi 2022


오늘날 우리는 Xbox Game Pass를 넘어 더 많은 사람들이 클라우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모델을 확장하면서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하고 있다.에픽과 제휴해 포트나이트는 Xbox Cloud Gaming을 통해 이용이 가능해 팬들이 iOS 기기, 안드로이드폰이나 태블릿, Windows PC에서 웹 브라우저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이것은 단지 시작에 불과하다 – 우리는 배우고 피드백을 구현하며 클라우드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프리-투-플레이 타이틀을 가져다 줄 것이다.

우리의 지속적인 성장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가능하게 하는 능력은 클라우드를 Xbox 생태계의 일부로 만들기 위해 진화해온 방식에 의해 주도되어 왔다.Android에서는 데이터 센터에 있는 Xbox One S 서버만 실행하십시오.이후 클라우드 게이밍은 커스텀 엑스박스 시리즈 X 서버로 업그레이드하고 윈도 PC, 애플 폰과 태블릿,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S|X 등을 출시해 스팀데크에까지 출시했다.우리는 또한 커뮤니티가 브라우저를 통해 어떤 색다른 장치에 로딩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것은 그들이 매우 재미있었던 것처럼 보인다.총 26개국의 플레이어들은 안드로이드폰의 다양한 맛에서부터 모든 세대의 다양한 PC와 아이폰에 이르기까지 6,000종 이상의 기기에서 플레이했다.

우리는 또한 멕시코, 일본, 호주, 브라질과 같은 더 많은 곳에서 클라우드 게이밍을 가능하게 했다.게임계는 이 모든 새로운 나라에서 경이로운 모습을 보여왔고, 특히 브라질은 우리의 기대를 날려버렸다.첫 몇 주 동안 채택이 너무 압도적이어서 팬들로부터의 수요가 서버 용량을 초과하여 수요를 따라잡기 위해 더 많은 하드웨어를 배치하기 위해 재빨리 움직여야 했다.더 많은 장치에서 더 많은 게임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과 함께 새로운 국가에 가는 것을 본 지지가 고무적인 결과를 가져왔다.앞으로 몇 개월 이내에 클라우드 게임을 더 많은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십시오. 더 많은 것을 공유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이것들 중 어떤 것도 큰 내용이 없으면 불가능할 것이다.우리는 게임을 전달할 수 있는 제1의 클라우드뿐만 아니라 장르를 넘나드는 방대한 스튜디오를 포함한 풍부한 게임 역사를 가진 독특한 위치에 있다.2년 전에 출시된 이후, 우리는 125개 이상의 개발자들과 협력하여 Xbox Game Pass 카탈로그 클라우드에서 350개 이상의 게임을 만들었다.우리는 또한 클라우드의 힘을 단순히 새로운 게임을 시도하고 플레이하는 시간을 단축함으로써 발견 메커니즘으로 보았다.평균적으로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클라우드에서 게임을 하지 않는 Xbox Game Pass 회원보다 거의 두 배 많은 게임을 발견하고 플레이하는 Xbox Game Pass 플레이어가 있다.

게임이 장치에 전달되는 방식도 진화했다 – 우리가 모든 게임을 시작했을 때 스튜디오는 가능한 한 쉽게 클라우드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리프트 앤드 시프트 모델을 따랐다.코드를 변경할 필요가 없다면, 게임은 단순히 클라우드 플랫폼에서만 작동하게 될 것이다.이것은 수백 개의 게임으로 카탈로그를 만드는 훌륭한 방법이 되었고, 많은 게임들이 이런 방식으로 훌륭하게 플레이하고 있다.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해왔고 또한 게임이 클라우드 어레인이 될 수 있도록 만들고 있다. 개발자의 간단한 변경은 전체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이들은 하데스와 같이 완전히 사용자 정의 컨트롤을 위한 기본 오버레이 또는 스트리밍되는 장치에 따라 글꼴 크기를 최적화하는 터치 컨트롤을 추가할 수 있다.NAT은 클라우드 인식 게임 1개로 클라우드 게임을 출시했다.맞춤형 터치 컨트롤이 장착된 마인크래프트 던전즈.터치 기능을 갖춘 클라우드 인식 게임이 150개 이상 있으며, 터치 제어 기능이 있는 게임이 더 많은 참여를 이끌어 낸다는 것을 발견했다.평균적으로 터치 컨트롤이 있는 게임의 플레이가 2배 증가하고 Xbox Cloud Gaming 사용자의 20%가 터치 전용으로 사용하고 있다.

클라우드 인식 타이틀은 보다 집중적인 게임으로도 확장되어 클라우드를 통해 Xbox One에서 Gen-9 타이틀을 재생할 수 있다.이것의 좋은 예는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이다.그것은 3월 1일 클라우드를 통해 출시되었고, 3월 한 달 동안 전화, 태블릿, PC, 콘솔에서 가장 많이 하는 클라우드 게임이 되었다.그렇지 않으면 9세대 타이틀에 접근할 수 없는 선수들은 이제 그들이 소유한 기기에 뛰어들 기회를 갖게 되었다.

나는 클라우드에 의해 구동되는 휴대폰으로 콘솔 게임을 처음 했을 때를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아주 단순한 마법 같은 경험이었다.그것은 수년 전으로, 우리가 이 클라우드 여정을 훌륭하고 헌신적인 플레이어 커뮤니티와 놀라운 콘텐츠 파트너와 함께 해왔기 때문이다.함께, 우리는 모든 선수들과 크리에이터들에게 밝은 미래가 있다고 믿는다.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2/05/05/xbox-cloud-gaming-growth-and-evolution/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