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소 베데스다 차기작 대작 RPG 스타필드 22.05 개발중 컨셉아트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5. 10. 08:14

본문

반응형

마소 베데스다 차기작 대작 RPG 스타필드 22.05 개발중 컨셉아트 공개

 

아마 E3 2022.6월 기간에 공개할

마소 엑스박스 쇼케이스 기간에 무조건 스타필드 최신 정보 및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될걸로 보임.

설마 출시일 연기하진 않겠지???

 

2022.05.05 - [게임 정보/게임 세일] - 루머 - 엑스박스 22년 6월 쇼케이스 게임쇼 분량 베데스다 합쳐서 90분

 

시작부터 토드하워드 등판해서 스타필드 공개하는 E32021 마소 엑스박스 쇼케이스 ㅋ

https://youtu.be/wRv1lU9uhkw

E3 2021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쇼케이스 영상

 

새로운 Starfield 컨셉 아트는 우리에게 큰 Alien 및 Fallout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Nostromo에 탑승하는 Codsworth를 상상해보십시오.

 

Bethesda는 곧 출시될 SF RPG의 내부 세계를 보여주는 새로운 Starfield 컨셉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아트워크는 원래 Starfield 의 오디오 디렉터 Mark Lampert와 작곡가 Inon Zur가 게임의 음악과 사운드 디자인에 대해 토론 하는 비디오 개발자 일기 에서 공유되었습니다( GamesRadar 에게 감사드립니다 ). 한 Redditor 는 이미지의 스크린샷을 캡처하여 지금까지 공개된 Starfield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보여주는 모든 컨셉 아트 컬렉션에서 공유했습니다.


6개의 이미지는 좁은 우주선 복도, 통로 및 창고 공간을 보여줍니다. 그것이 모두 우주선의 사진인지, 아니면 일부가 플레이어가 게임 내내 탐험하게 될 지하 시설의 내부 환경일 수 있는지 여부는 추측에 달려 있습니다.

Bethesda의 다가오는 RPG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확인하지 않았지만, 우리가 탐색할 환경에 대한 추측에 더 많은 연료를 제공합니다. 일부 이미지는 산업 엔지니어링 시설을 보여주는 것처럼 보이지만 다른 이미지는 우리가 가족의 고향인 더 작은 우주선을 가로질러 건너갈 것임을 암시합니다. 그것은 꽤 범위입니다.

 

 



 



 



 



 



 

 


그러나 나에게 가장 흥미로운 점은 결합된 스크린샷이 Alien의 지저분한 산업화와 Fallout의 유토피아적 반짝임의 매시업처럼 보이는 세계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Starfield는 Nostromo와 같은 성형 우주선에서 기대할 수 있는 지저분한 복도와 함께 에피소드에서 어울리지 않는 빛나는 흰색 벽과 미래 지향적인 모드 콘이 있는 게임처럼 보입니다. 벅 로저스.

지저분한 어두운 방에서 버려진 물건 더미 사이에서 작업하는 용접공의 이미지는 확실히 에일리언의 분위기를 자아내며, 스크린샷 중 하나의 뒷면에 있는 떠다니는 로봇 드론은 Fallout 4의 자동화된 동반자 Codsworth와 약간 비슷합니다. 다른 것은 아니지만 공상 과학의 영향 범위가 내 관심을 끌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컨셉 아트 조사를 중단하고 실제 게임 플레이를 볼 수 있는 날이 멀지 않았습니다. Xbox 및 Bethesda 쇼케이스 는 6월 12일에 생방송될 예정이며 공개 명단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Starfield가 생방송의 메인 이벤트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1월 11일 게임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게임 플레이 미리보기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출처 : https://www.techradar.com/news/new-starfield-concept-art-gives-us-big-alien-and-fallout-vibe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