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크로소프트 베데스다 차기작 대작 게임 스타필드 발매 연기 확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5. 12. 22:37

본문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베데스다 차기작 대작 게임 스타필드 발매 연기 확정!

 

스타필드 & 레드폴 2023년 상반기로 발매 연기

저희는 레드폴과 스타필드의 출시를 2023년 상반기로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케인 오스틴(레드폴)과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스타필드) 팀은 게임에 대한 놀라운 야망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여러분이 가장 훌륭하고 세련된 버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레드폴과 스타필드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 에너지는 매일 우리 모두에게 영감을 주고
우리가 만들고 있는 것에 대해 우리 자신의 흥분을 불러일으키는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곧 레드폴과 스타필드의 게임플레이에 대한 첫번째 심층분석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https://youtu.be/wRv1lU9uhkw

E32021 시작부터 토드하워드 스타필드 공개하는 마소 엑스박스 쇼케이스 ㅋ

 

 

 

아케인 오스틴은 레드폴의 출시를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게임에 생명을 불어넣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레드폴은 우리의 가장 야심찬 게임이며
곧 공개할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이슨 슈라이어:스타필드를 보고 사이버펑크가 떠올랐다.

지난 봄 E3 이전에 나는 Starfield의 몇몇 사람들에게 지금까지의 진행 상황을 기반으로 11-11-22 날짜를 약속하는 것에 대해 극도로 걱정하고 있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다음 사이버펑크"라는 용어가 떠올랐습니다.) 

특정 날짜를 발표한 후에도 지연된 것에 대해 베데스다에게 좋습니다.

 

소식이 너무 없어서 ...
어쩐지 쎄하더라...

뭐 당연히 예상한 수순 대작게임중에 연기 안한게 어딨나

 

스타필드는 최근 유츌 에서 연기 가능성이 높다고 했는데 실제로 그렇게 됬네요.

 

연기되는건 괜찮으니깐 잘 나오자

 

저번 유출 내용 그대로인가

 

예상고티에서 야숨과 스타필드가 빠지네
갓옵워 너는?

 

산타모니카가 확실히 올해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출시 한다고 2번 확인사살했던거 앎

소니가 올해 괜히 1800만대 팔거라고 자신한 이유가 있었네요.

 

이쯤되면 마소의 관리 능력 의심해봐야하는거 아닌가? 왜 다들 그래도 퀄리티만 좋다면..하고 있는거임?
헤인피는 드라마고 게임이고 다 망가졌고, 포르자, 에오엠은 전작보다 동접이 딸리고, 출시예정인 기대작들은 하나같이 연기에, 그 많은 스튜디오가 있는데
올해 퍼스트 0 개면 좀 심하다고 생각하는게 정상 아닌가?

 

6월 쇼케이스한다니까 보고 판단하면되죠
님말처럼 올해 퍼스트 0개면 같이 욕하시고
연말까지 퍼스트작품 발매되면 기대하면되고요
작년에도 연초까지 발매작없다가 연말에 포호랑 헤일로 등등 나왔으니까여

 

늦어지는 이유가 사펑처럼 과대광고 + 근본적인 역량부족때문이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베데스다도 이젠 마소 소속이니 윗선 압박땜에 미완성으로 나올 가능성은 거의 없을거라

 

폴아웃 76 개망작, 스타필드 작년출시라는게임이 1년 연기, 올해말 출시예정인데 아직 트레일러나 플레이시연영상하나 없음.
이쯤되면 사이버펑크꼴이 아니라 그냥 쓰레기하나 나와도 이상하지 않음.

 

엘든링 갓옵2 스타필드 야숨2  
올해 역대급 라인업인줄 알았는데 타노스됐네

 

실망이 정말 크네요. 레드폴은 게다가 올 여름 발매 예정이었는데. 기적적으로 숨겨놓은 퍼스트 타이틀 없으면 올 해는 끽해야 그라운디드 정식 런칭이랑 루머의 포르자 모터스포츠가 다 아닌가요?

 

올해 최다고티는 엘든링 확정이네

 

엘든링 vs 갓옵워 vs 야숨2 vs 스타필드
역대급 고티 대전이 될 줄 알았는데...ㅠㅠ

 

얼마전 유출러의 말이 신빙성이 생기네....
컨텐츠들이 완성되지 않은상태라 연기해야된다더만 

 

연기 소식으로 빡친 김에...
최근 베다스다가 내놓은 게임 3개를 보면
폴아웃4 - 메타 87점(PS4)
엘더스크롤: 블레이드 - 메타 2.0점(iOS), 2.5점(Switch)
폴아웃76: 메타 52점(PS4)
솔직히 베다스다의 영광을 떼놓고 냉정하게 보면,
"믿고 즐기는 베다스다" 라는 느낌은 절대 아님.
스타필드가 초명작으로 나온다는 보장은 힘듦.
그렇게 생각하고 싶다.

 

 

루머 - 스타필드 내부 개발자 진행상황 유출 내용

- Starfield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으며 그 중 일부는 2022년 11월 11일 출시 날짜에서 게임을 연기시킬 수 있습니다.
- 소문은 Bethesda Game Studios에서 게임을 작업했다고 주장하는 ResetEra 인증 개발자로부터 나왔습니다.
- 이 개발자에 따르면 게임은 엔진에 의해 제한을 받는다고 합니다. 이러한 문제에도 불구하고 게임은 분명히 잘 만들어지고 있거나 적어도 충분히 잘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 개발자는 사격이 "괜찮다"고 느끼는 반면 비행은 "끔찍하다"고 주장합니다.
- 이에 더해 개발자는 게임에 수많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고 주장하면서 올해 게임이 출시될 수 있을지에 의구심을 나타냅니다.
- 개발자는 "일하기에 매우 안정적이고 매우 안전한 곳이었습니다. 엔진은 쓰레기지만 토드는 확실히 카리스마가 넘치는 사람입니다. Starfield는 연초부터 매주 목요일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것들이 온라인에 올라오고 있습니다. 슈팅은 괜찮고, 비행은 현재 끔찍하고 제 생각에는 재미가 없습니다. 조명과 물체들은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비록 Horizon Forbidden West 수준은 아니지만 여전히 보기 좋은 게임입니다. 만약 그것이 제 시간에 출시될 수 있다면, 그들은 확실히 그것을 시도할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만들었던 것을 잘라낼 것입니다. 그들은 아마도 너무 많은 컨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문제가 아닙니다. 재미를 찾는 것은 물론, 버그 수정이 큰 문제입니다. 베타는 올 여름입니다. 그때가 그림이 진정으로 명확해질 때입니다."

 

- 리셋에라에서 지난주 베데스다를 퇴사한 직원이 스타필드의 현재 상태에 대해 공유함
- 콘텐츠는 아주 방대하고, 엔진은 쓰레기고, 슈팅은 괜찮고 비행은 현재상태에서 끔찍하며, 조명과 그래픽은 호포웨 수준은 아니지만 좋아지고 있다고 함
- 현재로선 발매 연기가 될수도 있는 상황이다, 원래 일정대로 발매 할려면 컨텐츠를 잘라내야 한다
- 유저들이 게임에 수동 비행이 있냐고 반복적으로 물어봄. 그는 "우주게임에 비행이 없으면 어떻게하냐"고 역으로 따짐. 아마도 게임에 수동 비행이 아직 확인되지않았다는걸 몰랐던듯
- 사람들이 NDA걸리는거아니냐고 묻자 자기는 퇴사해서 NDA가 없다고 말함. 하지만 NDA는 퇴사하고도 몇년동안 유지되는 계약임.
- 사람들은 세상에서 이런 멍청한 직원은 없을거라며 아무도 안믿었음.
- 소문이 퍼지자 설상가상으로 리셋에라 관리자와 제이슨 슈라이어가 해당 직원이 실제 베데스다 직원이었음을 확인시켜줌.
- 난리가나자마자 해당 계정은 모든 글과 댓글을 삭제하고 계정폭파후 빤스런함.
- 유저반응은 마이크로소프트 변호사가 곧 찾아갈것이며 세상에서 가장 멍청한 nda위반이자 직업자살이라고 조롱중
실제 전 직원임이 확인 되었으며, 현재 내부 상황을 NDA를 위반하고 공유하였기 때문에 MS 측에서도 법적 조치를 취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https://twitter.com/bethesda/status/1524721132720566272/photo/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