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년 6월 게임패스 신작 게임은 어쌔신크리드 오리진??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2. 5. 23. 22:46

본문

반응형

2022년 6월 게임패스 신작 게임은 어쌔신크리드 오리진??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스와 포 아너: 마칭 파이어 에디션은 다음 달 엑스박스 게임 패스에 온다.

섀도런 리턴즈도 6월 말에 대열에 합류한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스와 포 아너: 마칭 파이어 에디션은 곧 엑스박스 게임 패스 가입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게임의 범퍼 라이브러리에 합류할 것이다.

이 뉴스는 아직 마이크로소프트나 유비소프트에 의해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지만, VGC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Xbox 콘솔 내부에서 퍼지는 것처럼 보이지만, 두 게임 모두 Xbox Game Pass에 "곧" 도착한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보고한다.

포 아너: 마칭 파이어 에디션은 가장 먼저 도착하여 2022년 6월 1일부터 서브스크립션 서비스에 가입한다.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스는 일주일 뒤인 6월 7일에 오는 반면 섀도우런 리턴즈는 2022년 6월 21일에 출연하기 때문에 여름 동안 우리를 바쁘게 할 것이 많다. 글쎄, 건초나 햇볕에 타는 것보다 낫지?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스는 최근 60 FPS 업데이트를 받았으며, 초기 출시 4년 후 콘솔 플레이어들이 부드러운 동작으로 이집트를 탐험할 수 있도록 했다.이는 오리진스가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와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양쪽에 합류하여 60 FPS의 신세대 콘솔을 자랑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발할라는 2020년 11월의 게임 출시일 직후에 도착했고 오디세이는 3년 후인 2021년 8월에 출시된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스를 처음 놓쳤다면 이번에는 놓치지 마십시오.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리뷰에서 우리는 5명 중 5명의 스타에게 "모든 것이 존재하고 정확하며 캠페인 결론에 따라 어쌔신 크리드 전설의 팬들은 현기증이 날 것이다"라고 말했다.자신감 있고, 짜릿하고, 완전히 치명적인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스는 이제, 마침내 이길 수 있는 사람이 되었다."

"형제단의 단조는 무엇이 어쌔신 크리드 게임을 만드는지를 폭력적으로 재정의하는 것을 의미하며,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항상 알게 되겠지만, 마침내 그 가게에서의 경험은 정말로 신선하게 느껴진다"고 우리는 덧붙인다.

"여어 전투체계는 고맙게도 사막에 산 채로 묻혀 버렸고(후세 여행을 인내심 있게 준비), 미행 임무들은 소란 없이 조용히 죽었으며, 무의미한 수집품 지도에는 바위가 묶여 의식도 없이 나일강에 가라앉아 있었다.남은 것은 더 날씬하고 날씬한 크리드다.자극적인 벨과 휘파람 소리 없이, 살인적인 RPG의 풍부하게 짜여진 태피스트리로서 고대 이집트 전체만.아, 그리고 엄청 커."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uk/assassins-creed-origins-and-for-honor-marching-fire-edition-are-coming-to-xbox-game-pass-next-month/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