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탑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5 첫번째 DLC 확장팩 루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5. 26. 22:14

본문

반응형

원탑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5 첫번째 DLC 확장팩 루머

 

2022년 6월 마소 & 베데스다 엑스박스 쇼케이스 게임쇼에서

다양한 차기작 신작 대작 게임들을 공개할걸로 예상됨.

그 중에서도 마소 엑스박스 퍼스트파티 독점작인 플레이그라운드의 포르자호라이즌5 첫번째 확장팩 떡밥 정보들.

 

첫 번째 Forza Horizon 5 DLC 확장 위치 및 내용

출시 후 6개월이 지났지만, 포르자 Horizon 5의 플레이어는 아직 첫 번째 확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Forza Horizon 5는 2021년에 출시된 최고의 비디오 게임들 중 한 자리를 차지하는데 성공했으며 Xbox, PC,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들에게 최고의 오픈 월드 레이싱 경험을 계속해서 제공하고 있다.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 또한 끊임없이 페스티발 플레이리스트로 게임에 추가되어 플레이어들이 매주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게 한다.

 

포르자 호라이즌 5 멕시코 2022년 겨울 시즌 시작

https://youtu.be/TQKWQV0JC5k

포르자 호라이즌 5 멕시코 2022년 겨울 시즌 시작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Forza Horizon 5의 다른 모든 놀라운 점들과 그것의 넓은 열린 세계에 대한, 그것은 Xbox Game Studios의 최신 레이싱 걸작을 둘러싼 잠식적인 느낌을 멈추게 하기에 충분하지 않았다.플레이어들은 추가 탐색을 위한 콘텐츠를 갈망하고 있으며, Forza Horizon 5 Festival Playlist를 통한 새로운 차와 도전은 더 이상 충분하지 않다.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는 이미 Forza Horizon 5 맵에 새로운 영역, Forza Horizon 5 차량 목록에 새로운 차량,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추가하여 Forza Horizon 5에 대해 최소 두 개의 DLC 확장을 약속했다.그러나 FH5가 출시된 지 6개월이 지난 지금, 우리는 여전히 이 두 가지 확장 중 어느 하나에서 무엇을 기대할 것인지에 대해 더 이상 듣지 못했다.

 

첫 번째 Forza Horizon 5 DLC 확장 위치무슨 일이지?Forza Horizon 5 확장 번들이 가치가 있는가?이것들은 모두 FH5 공동체에서 대화를 채우는 질문들이지만 불행하게도 대답은 여전히 부족하다.

 

FORZA HORIZON 5 확장 #1: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것

 

우선 간단한 사실부터 말하겠다.우리는 현재 첫 번째 Forza Horizon 5 확장에 대해 잘 모른다.우리는 그것이 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무엇을 예상해야 할 지에 대한 대략적인 생각을 얻기 위해 이전의 포르자 Horizon 타이틀들을 볼 수 있지만, 우리가 절대적으로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것은 많지 않다.아쉽지만 Forza Horizon 5가 처음 출시된 지 6개월이 지난 지금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는 다가오는 DLC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공유하지 않기로 계속 선택하고 있다.

우리는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가 FH5의 이미 가망이 없는 세계에 새로운 영역을 추가하고, 새로운 자동차와 새로운 게임 플레이 역학과 특징을 추가하면서 Forza Horizon 5를 위해 적어도 두 개의 DLC 확장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최근의 누출은 두 DLC 중 첫 번째 DLC가 릴리스에 근접해야 하며, 현재 테스트 중에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

Aggiornamenti Lumia에 따르면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와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2월 Xbox Insider Hub를 통해 "WOODSTORE_DLC_FLIGHT" 테스트를 시작했다."우드스톡"은 Forza Horizon 5의 암호명이기 때문에, 이 비행이 FH5의 첫 번째 확장을 위한 것이었음을 알 수 있다.당시 DLC의 출시가 임박했음을 시사한 것으로 판단됐지만 석 달 뒤 달라진 것은 없다.

Forza Horizon 5의 론칭 이전부터의 별도의 유출은 FH5의 다양한 DLC에 대한 코드네임을 밝히기 위한 것이다.NVIDIA 데이터베이스 유출의 일부가 Reddit에 의해 발견되었으며, 이 유출은 "Project Woodstock"(Forza Horizon 5) 우산 아래에 포함된 Project Nightfall, Project Ventura, Project Overside DLC를 강조한다.코드네임은 스스로 DLC에 대해 별로 밝히지 않지만, 추측에 기름을 끼얹었다.

 

FORZA HORIZON 5 확장 #1: 가능성 탐색

 

성장하는 Forza Horizon 5 커뮤니티의 회원들은 FH5 DLC 발표가 없는 것에 대해 공개적으로 좌절감을 표해왔으며, 특히 게임 출시 후 6개월이 훨씬 지난 지금까지 침묵이 계속되고 있다.하지만 정보 부족은 만연한 추측을 부추겼고, 추측의 순환에 참여하게 되어 더욱 기쁘다.

언제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이 Forza Horizon 5 DLC 확장을 최초로 공개할지 예상해봅시다.우선, 나는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이 Forza Horizon 5의 미래를 위해 무엇을 계획하고 있는지, 그리고 FH5 확장으로부터 무엇을 보고 싶은지 의논하고 싶다.

 

전례에 따라

 

이전의 포르자 호라이즌 게임을 살펴보면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이 포르자 호라이즌 5의 확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대략적으로 알 수 있을 것이다.과거에 Forza Horizon 게임의 첫 번째 대규모 확장은 일반적으로 게임 최초 출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출시되었다(Playground Games는 이미 몇 달이나 이 시기를 놓쳤다).

첫 번째 Forza Horizon(후계자처럼 DLC가 많았지만 완전히 확장되지 않은)을 제외하고, 첫 번째 확장에는 전통적으로 나머지 지도에서 분리된 새로운 영역, 수집할 새로운 자동차, 그리고 종종 다음 Forza Ho의 미래를 몰래 엿보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 역학과 특징이 포함되었다.리즌 타이틀

호라이즌 2의 스톰아일랜드는 미래의 모든 타이틀을 거치며 계속되어 온 오프로드에 더욱 집중했고, 호라이즌 3의 블리자드 마운틴은 속편에 등장할 눈 내리는 지형을 선보였고, 호라이즌 4의 포춘아일랜드는 현재 포르자 호라이즌 5에서 벌어지고 있는 극한 날씨 사건의 전신이었다.

2차 확장은 보통 1차 이후 약 6개월 후에 출시되었으며 역사적으로 다른 주요 브랜드, 또 다른 새로운 영역, 더 많은 자동차, 새로운 게임 플레이 기능의 새로운 주입, 심지어 새로운 스토리나 커리어 모드와의 제휴나 협업을 특징으로 한다.Forza Horizon 2는 Fast and Fired, Horizon 3은 Hot Wheels, Horizon 4는 LEGO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으며, 이 세 가지 모두 가장 사랑받는 Forza Horizon 확장에 포함되었다.

또한 포르자 호라이즌의 랠리나 1,000개의 클럽 익스팬션 팩이나 포르자 호라이즌 2의 포르쉐 익스팬션과 비슷한 것을 볼 수 있었는데, 여전히 플레이어들이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가 많이 포함되어 있었지만 지도에 추가된 새로운 영역은 아니었다.

 

와일드 루머

 

Forza Horizon 5에 이 모든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글쎄, 나는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이 최신 타이틀과 비슷한 패턴을 따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첫 번째 확장은 Forza Horizon 5의 기존 기반 위에서 확장되는 동시에 다음 Forza Horizon 타이틀에서 더욱 두드러질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할 것이다.

앞서 언급한 '프로젝트 나이트폴(Project Nightfall)' DLC가 이런 첫 확장일 수 있고, 포르자 Horizon 5에 과나후아토보다 더 큰 도시를 추가할 수도 있다는 추측도 나왔다.이는 팬들이 좋아하는 길거리 레이싱과 표류를 위한 새로운 특징들을 의미할 수 있으며, 많은 포르자 Horizon 팬들이 수년 동안 바라왔던 것, 즉 다음 포르자 Horizon 게임이 일본에 위치하기를 바라는 것의 전조가 될 수도 있다.

'벤투라'가 '운명'을 뜻하는 스페인어인 것처럼 '프로젝트 벤투라' DLC도 이 지폐에 맞을 가능성이 높다.포르자 호라이즌 선수들은 FH4의 포춘 아일랜드가 FH5에서 후계자를 맞을 수도 있고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가 웅장한 모험으로 가득 찬 훨씬 더 야심찬 무언가를 계획하고 있을 수도 있다고 추측했다.

쿠바와 푸에르토리코에 대한 언급은 본 적이 있지만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이 FH5 확장에 실제 위치를 사용할 가능성은 얼마나 되는지 잘 모르겠다.일부 FH5 플레이어들은 이 상징적인 게임이 올해 10월에 10년이 가까워짐에 따라 미국 콜로라도에 세워진 Forza Horizon 지도 원본의 재구성을 특징으로 하는 Forza Horizon 5 확장을 제안했다.나는 이것이 조금 더 합리적이라고 믿고,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이 이런 일이 일어나기를 바라지 않을 수 없다.

Forza Horizon 5의 두 번째 확장은 새로운 파트너십을 특징으로 할 수도 있지만, 이것이 무엇을 의미할지는 확실하지 않다.포르자 호라이즌 플레이어가 쥬라기 월드, 디즈니 카, 마이크로 머신, 그리고 심지어 핫 휠의 복귀까지 제안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이는 있음직하지 않지만, 비디오 게임 산업에서 장난감 브랜드의 존재 유지가 아닌 핫 휠즈 언리쉬드(Hot Wheels Unlureded)의 존재로 인해).

"프로젝트 거꾸로" DLC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Forza Horizon 5에 새로운 영역을 추가하지 않는 소규모 협업 확장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한 Reddit 사용자는 이름 때문에 DLC가 "위험한 것들 팩"이 될 수 있다고 제안했다.포르자 Horizon 3의 핫휠 트랙을 연상시키는 신차, 도전, 이벤트랩 소품 등이 담긴 '스턴트 팩'이 될 수도 있다.

물론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가 이 모든 것을 확인하거나 부인하기 전까지는 이 모든 것은 순전히 추측에 불과하다.검증된 정보가 없을 때, 우리가 우리 자신을 즐겁게 할 수 있는 것은 단지 한가한 상상력뿐이며, 이것은 실제 확장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다.

내가 본 "루머" 중 하나는 Forza Horizon 5가 마침내 DLC 확장을 맵의 매끄럽고 연결된 부분으로 포함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이전의 모든 Forza Horizon 확장은 완전히 분리된 영역을 특징으로 하여 전체 게임과 단절된 느낌을 주었다.Forza Horizon 5를 사용하면 이러한 상황이 잠재적으로 변경될 수 있는가?

포르자 Horizon 5는 시리즈 중 최초의 "살아있는 세상"을 특징으로,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업데이트하고 진화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FH5의 지도는 이미 새로운 PR 스턴트, 이벤트와 휴일을 위한 장식, 아이스링크와 스턴트 파크와 같은 제한시간 지역 포함 등 축제 리스트를 통해 많은 변화를 누렸다.플레이그라운드 게임은 메인 맵에서 자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는 확장성을 만들어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플레이어가 추가 로딩 화면 없이 새로운 영역으로 운전하여 Forza Horizon 5의 DLC 콘텐츠를 탐색할 수 있도록 허용하면 이전 버전과의 게임에서 보다 의미 있는 이탈로 느껴질 수 있다.다른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이것은 단순한 추측일 뿐이지만, 내가 진정으로 보고 싶은 것이다.그럼에도 불구하고 Forza Horizon 5는 이전 제품들을 따르고 지도 상의 아이콘과 로딩 화면과 같은 방식으로 DLC 확장을 전달할 가능성이 높다.

 

FORZA HORIZON 5 확장 #1: 언제 볼 수 있을까?

 

Forza Horizon 5의 확장을 둘러싼 대화에서 "무엇인가?"보다 더 두드러진 점은 "언제 우리가 그것을 볼 것인가?"였다.기존 Forza Horizon 게임은 출시 후 약 3개월 만에 첫 DLC 확장이 있었지만 FH5는 발표도 없이 6개월 이상 이용이 가능했다.그래서 무슨 일이야?

1차 확장의 범위도 포르자 Horizon 5가 그랬던 것처럼 추가 개발 시간이 필요했을 가능성이 있지만 그렇다고 당장 해답을 찾는 플레이어에게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Forza Horizon 5 시리즈 7 업데이트 전에 Playplayge Games는 확장 관련 발표가 임박했다고 놀렸지만, 이 놀림에서 나온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모든 곳에서 Forza Horizon 선수들이 불안해지기 시작하는 가운데, 단 한 가지 분명한 해답이 있다.

이쯤 되면 플레이그라운드 게임과 포르자 Horizon 5가 오는 2022년 6월 12일 열리는 엑스박스·베데스다 게임즈 쇼케이스에서 모습을 드러낼 것이 거의 확실해 보인다.플레이그라운드게임즈가 대회 전에 이렇게 빨리 발표를 할 이유는 거의 없을 것이고, FH5 확장을 최초로 공개하고 새로운 선수들이 경기에 도전하도록 유도하는 훌륭한 플랫폼이 될 것이다.

 

물론 이것은 명시적으로 확인된 것은 아니다.비록 가능성은 낮지만 아직 확장이 준비되지 않았고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이 이미 방영된 지 얼마 안 되어서야 발표를 할 가능성이 있다.하지만 나는 이것이 가능할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많은 FH5 플레이어들에게 확장 발표는 Xbox와 Bethesda Games Showcase에서 정확히 보고 싶은 것이다.

포르자 Horizon 5는 여전히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Xbox 레이싱 게임 중 하나이지만, 그 게임은 나처럼 헌신적인 선수들에게조차 케케묵은 느낌이 들기 시작했다.페스티발 플레이리스트는 이 오랜 시간 동안 경기를 신선하게 유지하는데 훌륭한 역할을 했지만, 이제 다음 경기를 볼 시간이다.Forza Horizon 5 Premium Edition, Premium Add-Ons 번들 또는 Expansions 번들의 소유자도 이미 지불한 콘텐츠의 상당 부분을 현재 그대로 두고 있다.

엑스박스와 베데스다 게임즈 쇼케이스에서 포르자 Horizon 5의 첫 확장성이 드러난다면 몇 주 안에 출시될 것으로 기대한다.이전 Forza Horizon 확장은 발표 한 달여 만에 모두 출시되었으며 Forza Horizon 5와 동일한 추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한다.이러한 점을 염두에 두고 Forza Horizon 5 DLC 확장에 속도를 낼 수 있을 때까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겁니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gaming/forza/where-and-what-is-the-first-forza-horizon-5-dlc-expansion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