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패스에 진심인 마소 크롬캐스트 같은 엑스박스 클라우드 제품 떡밥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5. 30. 19:58

본문

반응형

게임패스에 진심인 마소 크롬캐스트 같은 엑스박스 클라우드 제품 떡밥

 

2022년 5월 30일 공식적인 발표는 아니지만

게임패스 클라우드 스트리밍 기기 떡밥이 나왔습니다.

프로젝트 코드명은 키스톤 이라고 함.

TV나 모니터에 연결하고 랜선만 꼽아주면 끝인 초소형 엑스박스 기기라고 생각하면 될듯? ㅋㅋㅋ

그러면 엑시엑 4세대 패드 세트로 동봉이려나??

얼마전부터 계속 루머로 돌았는데 진짜일 확률이 높을것 같음. 

이번 22년 6월 엑스박스 쇼케이스 게임쇼에서 공개하려나 ㅋㅋㅋㅋ

 

Exclusive: Microsoft는 코드명 'Keystone'인 Xbox 클라우드 스트리밍 장치에서 계속 반복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의 열쇠.

몇 년 동안 마이크로소프트가 크롬캐스트나 구글 스타디아와 마찬가지로 좀 더 저렴한 동글을 통해 Xbox Cloud Gaming을 제공하기 위해 어떤 형태의 스트리밍 스틱을 만드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는 소문이 끊이지 않았다.첫 번째 힌트는 Project Hobart였다.최근 Xbox OS 목록에 "Keystone"이라는 코드명이 등장하여 마이크로소프트가 Xbox 라인업을 위한 추가 하드웨어를 계속 탐색하고 있다는 루머에 불을 지폈다.

Xbox Game Pass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실행하는 현대화된 HDMI 스트리밍 장치에 대한 사실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다만, Microsoft는, 이 제품을 시장에 내놓기 전에, 한층 더 반복하는 것을 검토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Windows Central에 제공된 성명에서 마이크로소프트 대변인은 기존 버전의 Keystone이 라이브를 시작하기 전에 굽는 데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하면서 저렴한 하드웨어로 Xbox 콘텐츠에 대한 경계를 낮추겠다는 약속을 설명했다.

"Xbox Cloud Gaming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흔들림 없고, 우리의 목표는 사람들이 원하는 기기,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작년에 발표된 바와 같이, 우리는 콘솔 없이도 어떤 TV나 모니터에도 연결할 수 있는 게임 스트리밍 장치인 Keystone을 개발하고 있습니다."라고 마이크로소프트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모든 기술적인 여정의 일환으로서 델은, 델의 노력을 항상 평가해, 학습 내용을 재검토해, 고객에게 가치를 가져오는 것을 보증하고 있습니다.현재 Keystone 디바이스의 반복에서 벗어나 피벗하기로 결정했습니다.우리는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Xbox Cloud Gaming을 향후 전 세계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접근 방식에 다시 집중할 것입니다."

우리가 아는 바로는, Keystone은 2년간 개발되어 왔으며, Microsoft는 이 제품의 기능 세트를 계속 완성하고 있습니다.

엑스박스 게임패스 스트리밍 디바이스 키스톤 예상

 

추측하기 위해 키스톤 결국 새롭게 군살을 빼Windows혹은 엑스 박스 OS보다도"키스톤"는 원래 OS목록에서 함께"방어율"과"GameOS."을 활용한 Windows안드로이드처럼 대안 대신 같은 다른 엑스 박스 플랫폼 등장 마이크로 소프트 &am 마이크로 소프트 무비처럼 그 자신의 스트리밍 미디어 앱 제공하도록 할 것이다에게 어떤 종류, 운영할 수 있었다.p/&TV. 그러나 Android OSP를 사용하는 것이 Netflix나 Spotify와 같은 앱에 의존하여 시장에 더 빨리 진출할 수 있습니다.

Keystone의 정확한 일정은 아직 불분명하지만, 특히 6월 12일에 열리는 Xbox와 Bethesda Showcase에서는 조만간 Keystone을 볼 수 있을 것 같지는 않다.

저가 스트리밍 장치는 비즈니스 관점에서 보면 분명 타당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완전한 콘솔 소유에 관심이 없는 더 많은 가정에 Xbox 게임 패스를 제공하려고 합니다.마이크로소프트는 또한 이전에 Xbox Cloud Gaming을 위한 TV 앱을 가져올 것을 암시했는데, 이것은 이 장벽을 더 낮출 것이다.

자막 패치한 PC 게임패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한글판 2022

https://youtu.be/B5fqrejnubo

자막 패치한 게임패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한글판 2022

 


Microsoft는 스트리밍 디바이스를 확인하고 있습니다만, 구입하시겠습니까?

마이크로소프트는 최근 코드네임 키스톤이라는 이름의 엑스박스 스트리밍 장치에서 작업 중이라고 확인했다.이 뉴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팀이 만든 스트리밍 기기에 대한 수년간의 소문 후에 나왔다.이 장치는 Xbox Cloud Gaming에 초점을 맞추어 게이머들이 iOS, Android 및 웹에서 현재 사용 가능한 것과 유사하게 웹을 통해 타이틀을 스트리밍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아마도 스트리밍 하드웨어는 X박스 시리즈 X나 최고의 X박스 게임을 로컬에서 플레이하기에 충분히 강력한 하드웨어를 구입하는 것보다 더 저렴할 것이다.또한 이 장치는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콘솔보다 작을 수 있습니다.

"Xbox Cloud Gaming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흔들림 없고, 우리의 목표는 사람들이 원하는 기기,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지난해 발표된 바와 같이 우리는 콘솔 없이도 어떤 TV나 모니터에도 연결할 수 있는 게임 스트리밍 장치인 Keystone을 개발하고 있습니다."라고 Windows Central의 마이크로소프트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그 장치의 정확한 형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Microsoft는 Keystone이 막대기인지 동글인지 박스인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이 장치의 폼 팩터에 대한 소문이 웹에 떠돌고 있지만, 우리는 아직 어떤 것도 밝혀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하드웨어의 정확한 폼 팩터는 중요하지 않습니다.Xbox Cloud Gaming 전용 스트리밍 장치를 구입하실 의향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더 작고 더 저렴한 Xbox 스트리밍 장치는 거실 기반 게임에 새로운 진입을 제공할 것입니다.그것은 또한 여행하기 위한 멋진 키트일 수 있다.한편, 게이머들은 Xbox Cloud Gaming을 지원하며 여전히 로컬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옵션이 있는 Xbox One S를 구매하는 것을 선호할 수 있다.

"Xbox Cloud Gaming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흔들림 없고, 우리의 목표는 사람들이 원하는 기기,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작년에 발표된 바와 같이, 우리는 콘솔 없이도 모든 TV나 모니터에 연결할 수 있는 게임 스트리밍 장치인 Keystone을 개발하고 있습니다."라고 마이크로소프트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gaming/xbox/exclusive-microsoft-continues-to-iterate-on-an-xbox-cloud-streaming-stick-codenamed-keyston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