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신 2.7패치 공략 정보 물 원소 활 캐릭 야란 최고의 추천 무기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5. 31. 21:58

본문

반응형

원신 2.7패치 공략 정보 물 원소 활 캐릭 야란 최고의 추천 무기

 

겐신 효과:옐란의 최고의 무기

히드로 5성급 캐릭터인 옐란은 현재 겐신 임팩트에 소속되어 있다.그녀에게 가장 좋은 무기는 무엇일까요?

유곡에 피어난 난초 · 야란 Yelan: Valley Orchid

겐신 임팩트 커뮤니티 내에서 싱추는 현재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 중 하나이다.그래서, 그의 5성급 버전이 나온다는 소식이 알려지면, 팬들은 그녀를 간절히 기다린다.설령 옐란이 구화제자와 대등하게 된다 해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침내 나선형 나락으로 두 개의 징추를 갖게 된 것에 기뻐할 뿐이다.

옐란이 겐신 임팩트에서 방출된 지금, 선수들은 그녀가 5성 징추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살 수 있도록 그녀에게 올바른 무기를 갖추어야 한다.그녀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여기 겐신 임팩트에서 옐란을 위한 몇 가지 최고의 무기들이 있다.

원신 2.7 업데이트 패치 플스5 트레일러 영상 Genshin Impact Version 2.7 플스5 Trailer

https://youtu.be/tp4L3InIdTg

원신 2.7 업데이트 패치 플스5 트레일러 영상 Genshin Impact Version 2.7 플스5 Trailer

야란 최고의 추천 무기

 

 

8. 무은의 달 Mouun's Moon

프라이머리 상태: 565 ATK
세컨더리 통계: 27.6% ATK
효과: 전체 파티의 최대 에너지 용량 합계의 모든 포인트에서 이 무기를 장착한 캐릭터의 요소 버스트 DMG가 0.12% 증가한다.이 방법으로 Elemental Burst DMG를 최대 4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무은의 문은 어느 정도 조건부여가 있지만, 특정한 경우 그녀의 최고의 4성 무기가 될 수 있다.이 Bow는 미세 조정 등급 1(R1)에서 엘리먼트 버스트 DMG를 최대 40%, 최대 미세 조정(R5)에서 최대 8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R5 무운의 달이 옐란 최고의 4성 무기가 되려면, 플레이어들은 에너지를 요구하는 캐릭터를 가져와 패시브(Passive)를 극대화할 수 있어야 한다.팀에 겐신 임팩트 라이덴 쇼군이 있는 경우는, 이것을 사용하는 것을 강하게 추천합니다.

 

 

7. 리커브 활 Recurve Bow

프라이머리 상태: 354 ATK
세컨더리 통계: HP 46.9%
R5 효과: 상대를 물리치면 HP가 16% 회복됩니다.


리커브 보우는 겐신 임팩트의 3성 무기입니다.ATK의 베이스는 매우 낮지만, 다행히도 Yelan은 그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대신 이 무기는 Yelan이 DMG 거래에 필요한 주요 통계인 HP를 강화합니다. 이 옵션은 신규 참가자에게는 매우 좋지만, 베테랑 참가자에게는 자원을 절약하기 위해 4성급 옵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6. 희생 활 Sacrificial Bow

프라이머리 상태: 565 ATK
세컨더리 통계: 30.6%의 에너지 충전
효과: 사용자가 엘리먼트 스킬로 상대에게 피해를 입히면 4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종료됩니다.이 문제는 30초에 한 번만 발생합니다.


희생은 겐신 임팩트 최고의 무기 시리즈 중 하나이기 때문에 옐란에게 좋은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일반적으로 희생 활은 Favonius Warbow만큼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하지만 에너지 충전 서브스테이트와 재사용 대기 시간 재설정 패시브와 같은 올바른 기능을 제공합니다.

 

 

5. 천둥 펄스 Thundering Pulse

프라이머리 상태: 608 ATK
세컨더리 통계: 66.2% CRIT DMG
효과: +40% ATK.다음 시나리오에서 각각1개의 스택을 취득합니다.일반 공격은 DMG(스택 지속 시간 5초), 요소 스킬 캐스팅(스택 지속 시간 10초)을 처리합니다.에너지가 100% 미만입니다(에너지가 가득 차면 스택이 사라집니다).각 스택의 지속 시간은 독립적으로 계산됩니다.스택 레벨 1/2/3에서는 Normal Attack DMG가 24/48/80% 증가합니다.

Thundering Pulse는 많은 Bow 캐릭터들에게 놀라움을 주지만, Yelan에게는 Favonius Warbow 이하에서 슬프게 연기한다.이 무기는 ATK와 노멀어택 DMG의 패시브 보너스를 제공하지만 Yelan은 둘 다 혜택을 받지 못한다.따라서 Thundering Pulse는 Yelan의 CRIT DMG를 강화하기 위한 stat stick에 불과합니다.

 

 

4. 파보니어스 워보 Favonius Warbow

프라이머리 상태: 454 ATK
세컨더리 통계: 61.3%의 에너지 충전
효과: CRIT 명중 시 60% 확률로 소량의 원소 입자가 생성되어 캐릭터에 대해 6개의 에너지가 재생됩니다.12초에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파보니우스 워보우는 옐란을 위해 스카이워드 하프와 폴라 스타를 공연한다.ATK의 베이스는 매우 낮지만, Yelan은 HP와 함께 확장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그녀와 거의 관계가 없습니다.Yelan의 DMG는 대부분 Elemental Burst에서 나오는 것을 고려하면, 항상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최우선 사항입니다.다른 겐신 임팩트 무기에서는 플레이어가 에너지 재충전 아티팩트를 사용해야 할 수 있지만, 파보니우스 워보우를 사용하면 옐란은 HP나 CRIT와 같은 공격적인 통계에 완전히 집중할 수 있다.

 

 

3. 스카이워드 하프 Skyward Harp

프라이머리 통계: 674 ATK
세컨더리 통계: 22.1% CRIT 레이트
효과: +20% CRIT DMG. 이 활로 명중하면 60% 확률로 작은 AoE 공격을 가할 수 있으며 물리적인 공격력의 125% 피해를 입힙니다.이 문제는 4초에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으며, 휘두르는 사람이 오프필드일 경우 처리되지 않습니다.


스카이워드 하프는 대부분의 보우 캐릭터에게 유익하기 때문에 겐신 임팩트에서 최고의 보우 중 하나입니다.Yelan에게 Skyward Harp의 높은 베이스 ATK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지만, CRIT Rate 서브스테이트와 CRIT DMG Passive는 여전히 유용합니다.

 

 

2. 북극성

프라이머리 상태: 608 ATK
세컨더리 통계: 33.1% CRIT 레이트
효과: +12%의 기본 스킬과 버스트 데미지.노멀 공격, 돌격 공격, 엘리먼트 스킬 또는 엘리먼트 버스트를 상대에게 명중시킨 후 플레이어는 무기의 버프 하나를 12초간 획득합니다.1/2/3/4 스택이 존재하는 경우 ATK는 10/20/30/48% 증가합니다.

Yelan은 Sub-DPS이기 때문에 Elemental Skill과 Burst DMG를 강화한 Polar Star의 Passive가 그녀에게 딱입니다.그러나 Thundering Pulse와 마찬가지로 Yelan은 Passive의 나머지 부분에서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1. 아쿠아 시물라크라 Aqua Simulacra

프라이머리 통계: 542 ATK
세컨더리 통계: 88.2% CRIT DMG
효과: +16% HP근처에 상대가 있을 경우 휘둘러대는 사람이 필드 밖에 있더라도 DMG를 20% 증가시킨다.
겐신 임팩트의 옐란에게는 아쿠아 시물라크라가 최고의 무기입니다.베이스 ATK는 낮지만 세컨더리 통계는 크다.현재 이 장비는 '활을 위한 호마의 지팡이'로 알려져 있다.이는 DMG 보너스를 부여하는 패시브(Passive)가 실질적으로 아무런 조건 없이 트리거될 수 있기 때문에 Bow 사용자라면 누구나 그 혜택을 충분히 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genshin-impact-yelan-best-weapon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