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아블로 이모탈 공략 정보 각 직업별 추천 스킬 보석 스탯 빌드 가이드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6. 3. 12:05

본문

반응형

디아블로 이모탈 공략 정보 각 직업별 추천 스킬 보석 스탯 같은 육성 레벨업 빌드 가이드

 

대부분의 약탈에 초점을 맞춘 게임과 마찬가지로 디아블로 임포털은 캐릭터의 수준을 높이고 모험을 통해 풀었던 기술과 장비를 갖추어 캐릭터를 더 강하게 만드는 것입니다.캐릭터 속성, 클래스 능력, 보석을 적절히 조합하면 막을 수 없는 힘이 됩니다.이 조합은 빌드로 알려져 있습니다.효율적인 조합은 PvE와 PvP 모두에서 전력과 효율을 최적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디아블로 임포털에는 수없이 많은 빌드들이 있지만, 어떤 빌드들은 속성과 스킬, 그리고 보석들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기 때문에 다른 빌드들보다 더 효과적이다(무기와 갑옷은 높은 기어 점수를 가지고 있는 한 개인적인 취향에 더 부합한다).이 가이드에서는 게임의 6개 클래스 각각에 대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빌드 및 각각의 잠재력을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플레이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디아블로 이터널 베스트 빌드:스킬, 보석, PvE 및 PvP

이 매우 효과적인 빌드로 지옥에서 퍼진 악마를 밀어내십시오.

 

디아블로 이터널 4K PC 풀옵션 초반 그래픽

https://youtu.be/z06U-nwewJs

디아블로 이터널 4K PC 풀옵션 초반 그래픽

 

1. 디아블로 이모탈 최고의 크루세이더 성전사 빌드

 

속성:힘, 강인함, 활력
주요 스킬: 처벌
보조 스킬: 드로우 앤 쿼터, 빛의 마법, 홀리 배너, 스피닝 실드
보석: 영원한 고통, 열정적인 송곳니, 버저커의 눈, 번개 코어, 셀레드의 약화, 배틀 가드

 

크루세이더로서 최강의 위치에 있는 동시에, 효과 영역(AoE)의 난투극으로 아군을 위해 적의 아군을 끌어모으고, 높은 방어력으로 피해를 흡수하고, 일당 모두에게 강력한 버프를 가합니다.그 결과, 최고의 크루세이더 빌딩은 강력한 탱킹 능력을 제공함과 동시에 적에게 효과적인 데미지와 동료에게 지원 주문을 전달할 수 있는 빌딩입니다.

Strength, Fortitude, Vitality를 주요 특성으로 하여 Strength, Fortitude, Vitality는 각각 견고한 갑옷 등급과 높은 건강으로 내구성을 제공합니다.이 빌드에서는 벌칙이 가장 이상적인 주요 스킬입니다.벌칙은 피해를 잘 입히고 공격을 차단할 가능성을 높여 피해를 20%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빛과 성배너의 마법은 아군들을 3초간 무적으로 만드는 반면, 아군은 모든 아군을 100% 치명타로 만들기 때문에 아군을 완충하기 위한 최고의 보조 스킬입니다.Spinning Shield는 방패를 부메랑처럼 던져 적을 끌어당길 수 있으며, Draw and Quarter는 말을 사용하여 파티와 다가오는 적의 아그로 그룹을 한 곳에 배치하여 군중을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보석에 관한 한, 에버래스팅 토렌트는 적을 치명타로 칠 때마다 고민 완충제를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홀리 배너와 놀라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합니다.이 디버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공격 속도도 향상시킵니다.열정적인 송곳니는 적을 여러 번 내리칠수록 단 하나의 적에 대한 피해를 증가시켜 십자군의 낮은 단일 목표 피해를 보상해 줍니다.버저커의 눈은 당신의 피해와 당신이 받는 피해도 증가시키지만, 당신의 높은 방어력은 이러한 부정적인 영향에 효과적으로 대항합니다.라이트닝 코어는 타격하는 적 근처에 있는 적에게 AoE 피해를 입히며 셀레드의 각성은 엘리트 적을 쓰러뜨린 후 피해를 증가시킵니다.마지막으로, 배틀가드 보석은 가까이 있는 적들로부터 들어오는 모든 피해를 크게 줄여주어, 크루세이더 근거리 탱크 플레이 스타일에 안성맞춤입니다.

디아블로 이터널 최고의 크루세이더 성전사 빌드

 

 

2. 디아블로 이모탈 최고의 바바리안 야만용사 빌드

 

속성:강도, 활력
주요 스킬: 열상
보조 스킬: 도약, 회오리바람, 버저커의 분노, 불멸의 분노
보석: 트릭샷 보석, 영원한 고통, 열정적인 송곳니, 버서커의 눈, 번개코어, 헝거

 

야만인들은 싸움의 한복판에 뛰어들어 가능한 한 많은 난투극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구축으로 당신이 그렇게 할 수 있는 것입니다.Strength and Vitality에 많은 투자를 하는 것은 훌륭한 방법입니다.Diablo Importal에서 Barbarian의 강력한 피해 경감 옵션이 부족한 것을 상쇄하기 위해 가능한 최고의 근거리 피해와 대규모 헬스 풀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스킬에 대해서는 Lacate를 주요 스킬로서 사용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이것은, 이 난타 능력으로 3회째 착지할 때마다 힐링이 되기 때문에, 보다 오랜 시간 동안 공격적으로 지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회오리바람을 통해 주변의 모든 적을 맹렬한 AoE 공격으로 연속적으로 타격할 수 있으며, 버저커의 분노는 공격력과 이동 속도를 크게 향상시킵니다.마지막으로, Undying Rage는 건강이 고갈되었을 때 죽지 않도록 하는 4초의 무적 상태를 제공하며, 공격을 통해 단기간 동안 치유됩니다.

우리가 십자군에게 추천하는 보석들 중 많은 것들이 또한 영원한 고통, 열정적인 송곳니, 버서커 눈, 번개 코어 등 야만인들에게 가장 좋은 옵션이다.트릭샷 보석과 헝거 또한 환상적인 야만인의 보석으로, 전자는 회오리바람을 더 오래 지속시키는 반면 후자는 적을 죽일 때마다 당신의 건강을 회복시켜 줍니다.

디아블로 이터널 최고의 바바리안 야만용사 빌드

 

 

3. 디아블로 이모탈 최고의 몽크 수도사 빌드

 

속성: 힘, 활력, 의지력
주요 스킬: 주먹 오브 썬더
세컨더리 스킬: 날아오는 발차기, 터지는 손바닥, 감금된 주먹, 칠면타격
보석: 체인 데스, 열혈 송곳니, 카센의 활성화, 악몽의 화환, 번개 코어, 커트롯의 미소

 

승려들은 바바리안만큼 강한 타격을 주지는 않지만, 그것을 만회하기 위해 적들에게 완충과 녹다운을 가할 수 있는 강력한 근거리 지원 계급이다.또한, 승려들은 이동성이 뛰어나고 높은 움직임과 공격 속도를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적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그러므로, 승려가 레벨업 할 수 있는 최고의 통계는 힘, 활력, 의지력이다.근소한 거리에서의 스트라이크를 최대한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힘이 중요하며, Vitality는 근거리 클래스로서 항상 좋습니다.윌파워에 포인트를 투자하는 것 또한 나쁜 생각이 아니다. 왜냐하면 윌파워는 적에게 적용하는 디버프의 지속 시간과 효과를 향상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천둥의 주먹은 적들 사이를 빠르게 순간이동하여 빠른 피해를 많이 입힐 수 있는 승려의 최고의 기본 기술입니다.Flying Kick은 적군을 벽에 차서 기절시키고 강한 피해를 입히는 데 유용하며, 폭발하는 손바닥은 적에게 출혈을 입힙니다.피를 흘리며 죽는 적들은 폭발하여 다른 폭도들에게 큰 피해를 입히며, 폭발하는 손바닥은 디아블로 불멸의 최고의 군중 통제 능력 중 하나입니다.투옥된 주먹은 적을 몇 초 동안 완전히 고정시키고, 칠면공격을 사용하여 빠르게 적을 돌진하여 7개의 강력한 타격을 입힐 수 있습니다(이 능력의 피해는 같은 적을 두 번 이상 타격할 경우 절반으로 감소하므로 대군을 상대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석은 여러 개의 적과 여러 번 같은 적을 타격할 때 피해를 증가시키는 체인 데스(Chained Death)와 열혈 송곳니(Pherment fang은 각각 여러 번 타격할 때 더 큰 피해를 줍니다.카센의 활성화는 당신의 빠른 공격 속도를 더욱 높여주며, 나이트메어 리스는 적을 칠 때 적을 도망치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므로, 당신과 당신의 아군이 쉽게 끝낼 수 있습니다.한편, Lightning Core는 근거리 타격에 AoE 데미지를 더해주며, Cutthroat의 Green은 뒤에서 폭도를 칠 때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이것은 보통 다른 클래스에서는 매우 어렵지만, 승려의 빠른 이동 속도는 착륙을 훨씬 더 쉽게 만듭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최고의 몽크 수도사 빌드

 

 

4. 디아블로 이모탈 최고의 악마사냥꾼 데몬헌터 빌드

 

속성:힘, 용기
주 스킬: 석궁 사격
세컨더리 스킬: 복수의 비, 복수의 비, 멀티샷, 녹백샷
보석: 영원한 고통, 카센의 활기, 힘과 명령, 블러디 리치, 베르세르크의 눈, 셀레드의 약화

 

데몬 헌터를 구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각각의 표적에 대한 피해를 증가시키는 모든 것을 추측하는 것입니다.이것은 Demon Hunter가 단일 타겟 DPS에 있어서 최고의 디아블로 임포털 클래스이기 때문에 보스에게 매우 강력하기 때문입니다(물론 그들과 멀리 떨어져 있는 한).그러기 위해서는 강도와 포티튜드에 많은 포인트가 필요합니다.석궁은 석궁의 데미지를 직접 완충하는 반면 석궁은 갑옷 관통력을 높여 치명타를 더 많이 입힐 수 있습니다.

석궁 사격은 AoE 집중형 폭발 화살보다 직접적인 피해를 더 많이 입히므로 기본 기술을 고수하십시오.복수 스킬은 DPS의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2발을 더 발사하기 때문에 필수입니다.멀티샷은 버스트 데미지에 매우 적합합니다.Rain of Venuage와 Knockback Shot은 많은 적을 빨리 죽여야 하는 상황에서 대규모 군중 무리 주변의 군중 통제에 탁월합니다.

에버래스팅 트러블 보석은 고뇌의 디버프를 적용하고 크리티컬한 점수를 획득할 때 공격 속도를 높여주는 높은 치명타 확률과 놀라운 상승 효과를 발휘합니다.또한 카센의 활성화는 공격 속도를 완충하며, 파워와 커맨드는 9초마다 1차 공격 피해와 다른 피해 유형을 번갈아 개선합니다.Bloody Reach, Berserker's Eye, Seled's Emerging도 피해를 완화하고 이미 높은 DPS를 미친 수준으로 높입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최고의 악마사냥꾼 데몬헌터 빌드

 

 

5. 디아블로 이모탈 마법사 소서리스 빌드

 

속성:인텔리전스, 활력
주 스킬: 마법 미사일
보조 스킬: 블랙홀, 유성, 스콜치, 아르칸 바람
보석: 체인 데스, 블러디 리치, 버저커의 눈, 셀레드의 약화, 번개 코어, 악몽의 화환

 

마법사는 악랄한 AoE 마법 주문으로 폭도들을 물리치는 데 탁월하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악마 사냥꾼의 군중 통제 버전입니다.이 점을 염두에 두고, 레벨 업시에 인텔리전스와 바이탈리티의 통계치를 체크해, 마법의 데미지를 최대한으로 끌어내는 것과 동시에, 적의 허를 찌른다고 해도, 몇개의 타격을 받아도 충분히 견딜 수 있는 HP를 몸에 익힐 수 있도록 할 필요가 있습니다.

Electrocute는 AoE 특성상 마법사에 가장 적합한 기술인 것처럼 보이지만 최종 게임 콘텐츠에는 충분한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따라서 마법 미사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마법사는 다른 멋진 AoE 주문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블랙홀은 적의 그룹을 하나로 끌어당기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기술을 사용하면 엄청난 폭발을 일으켜 극심한 피해를 입히는 강력한 유성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스콜치는 강력한 피해를 입히고 적을 밀어내는 대형 불덩어리를 발사할 수 있는 반면, 아크네 바람은 유성이나 스콜치가 착륙한 지역을 겨냥할 경우 치명적인 불똥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체인 데스, 블러디 리치, 버저커의 눈, 셀레드의 약해진 보석 모두 마법사에 엄청난 데미지를 줍니다.또한 라이트닝 코어는 AoE 데미지를 더하여 주요 공격과 마법 기술에서 살아남은 적을 대부분 끝장냅니다.적을 도망치게 하는 나이트메어 리스의 능력 또한 매우 유용하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적들이 가능한 한 멀리 떨어지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디아블로 이모탈 마법사 소서리스 빌드

 

 

6. 디아블로 이모탈 최고의 강령술사 네크로맨서 빌드

 

속성:인텔리전스, 활력, 용기
프라이머리 스킬: Soulfire
보조 스킬: 명령 스켈레톤, 명령 골렘, 시체 폭발, 뼈 갑옷
보석: 자유와 헌신, 추종자의 부담, 연쇄 죽음, 블러디 리치, 버저커의 눈, 셀레드의 약화

 

디아블로 임포털은 현재 이용 가능한 최고의 멀티 플레이어 게임 중 하나이지만, 솔로 게임을 하는 것도 매우 즐겁다.솔로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빌드는 Necromancer 클래스의 강점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일반적으로 다른 클래스는 그룹 PvE와 PvP에서 더 효과적이지만 Necromancer는 이러한 시나리오에서도 여전히 매우 강력할 수 있습니다.네크로맨서로서 당신은 주로 지능과 생명력을 각각 마법의 피해와 건강에 대해 레벨로 하고 싶어할 것이다.이동성이 낮은 빠른 상대에게 대항할 수 있도록 추가 피해 완화를 원하기 때문에 Fortitude에 몇 가지 포인트를 넣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스킬은 쏘울파이어가 주력이어야 합니다. 쏘울파이어는 목표물뿐만 아니라 그 근처에 있는 적에게도 폭발적 피해를 입히는 다재다능한 능력입니다.다른 스킬에는 Command Schemets와 Command Golem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각각 엄청난 피해를 주는 다수의 해골과 거대한 탱키 골렘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애완동물"은 기본적으로 멀티 플레이어에서 친근한 크루세이더나 바바리안이 할 수 있는 것과 같은 역할을 수행합니다. 즉, 안전하게 마법 공격을 할 수 있도록 적을 혼란시킵니다.시체 폭발은 최근에 패배한 적의 시체를 폭발시키는 또 다른 강력한 스킬이며, 뼈 갑옷은 유사시 다가오는 피해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줍니다.

마법사와 마찬가지로 네크로맨서는 멀리서 반복적으로 공격할 때 피해를 크게 증가시키는 체인 데스, 블러디 리치, 버저커의 눈, 셀레드의 약해진 보석의 혜택을 많이 받는다.프리덤, 헌신, 팔로워의 부담 보석도 꼭 사용하세요.전자는 소환 기간과 피해를 늘리는 반면 후자는 소환 기간과 피해를 더 많이 입히고 추가 미니언을 키울 때마다 피해를 완충시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최고의 강령술사 네크로맨서 빌드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gaming/diablo-immortal-best-builds-skills-gems-pve-and-pv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