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드 데드 리뎀션 2 공략 정보 돈 빨리 버는 추천 방법 정리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6. 11. 12:31

본문

반응형

레드 데드 리뎀션 2 공략 정보 돈 빨리 버는 추천 방법 정리

 

레드 데드 리뎀션 2에서 빠르게 돈을 버는 방법을 배워 진정한 서부 남작이 되십시오.

레드 데드 리뎀션 2에서 돈을 빨리 버는 방법을 알고 싶어하는 것은 당연하다. 힘든 올드 웨스턴에서는 돈을 벌기에 충분한 현금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그것은 당신이 유용한 아이템과 가정에서의 안락함으로 캠프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당신이 지역 법 집행 기관과 당신의 무기에 추가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를 소지하고 싶다면 필수적입니다.

여행의 초기 단계에서는 특히 Red Dead Redemption 2 펜스 위치 및 록 브레이커(새 탭 열기)에 접속하여 수집한 장신구를 실제 현금과 교환하기 전에 자금을 모으는 것이 특히 어렵습니다.그러나 Red Dead Redemption 2에서는 항상 신속하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이 때문에, Red Dead Redemption 2(새탭이 열립니다)에 기재되어 있는 몇개의 합법적이고 신속한 리치 스킴을 정리한 가이드를 정리했습니다.이 가이드에서는, 고객이 중요한 자금을 조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4K 현상금 사냥꾼들에게 붇잡힌 갱단 동료 션 구출하기 레데리2 스토리 Red Dead Redemption 2 2021

https://youtu.be/G5ZfB-85Sog

4K 현상금 사냥꾼들에게 붇잡힌 갱단 동료 션 구출하기 레데리2 스토리 Red Dead Redemption 2 2021

 

1. 레데리2 돈 버는 방법 - 말을 팔다

 

Red Dead Redemption 2에서 말은 좋은 장사 수단입니다. 거래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말이죠.게임에서 획득한 말은 마굿간에서 판매, 보관 또는 업그레이드 할 수 있지만, 채찍질하려는 말의 종류에 따라 구매자의 가격이 달라집니다.예를 들어, 당신의 말이 불법으로 입수되었다면, 표준 품종은 적절한 서류로도 거의 더 이상 받지 못하는 반면, 안정적인 마스터는 3달러 이하의 제안을 한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빠른 경주마나 소고기 샤이어를 찾는다면, 잠재적인 수익이 클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을 추적하고 길들이고 마을로 데려오는 노력을 더하는 것은 분명히 수고를 들일 가치가 있습니다.야생마는 야외에서 볼 수 있지만 잡으려면 상당한 인내와 기술이 필요하니까, 당신이 보는 모든 브론코를 쫓아가지 마세요.

 

 


2. 레데리2 돈 버는 방법 - 동물(및 사람) 사냥

 

레드 데드 리뎀션 2에서 정육점 주인, 사냥꾼, 가게 점원들이 동물의 가죽과 고기를 사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라는 것은 비밀이 아니지만, 각각의 어획량이 가장 큰 수익을 거두도록 하는 데는 특정한 재능이 있다.우선, 가죽은 그 동물이 어떻게 죽었는지에 따라 다른 품질로 수확된다.예를 들어, 작은 사냥용 바민트 소총으로 토끼의 머리를 쏘면, 그 털은 완벽한 상태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닭떼에 리볼버 6발을 쏘면 마을로 돌아갈 가치조차 없을 거야이러한 원재료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패하기 시작하므로 빨리 팔수록 더 좋은 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동물들이 아서 모건의 레이더에 유일한 먹잇감이 아닙니다마을의 보안관 사무실에서 수배 포스터를 찾으면 100달러 이상을 벌 수 있는 현역 범죄자를 체포하는 현상금 사냥 임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3. 레데리2 돈 버는 방법 - 착한 사람이 되어라

 

레드 데드 리뎀션 2의 명예 제도는 편견이 없는 것으로 추정되지만, 서부 국경 전역에서 좋은 카우보이가 되는 것에는 분명히 많은 힘든 이점이 있다.상점은 법을 준수하는 시민에게 더 좋은 비율로 사고 팔 것이다. 반면에 당국의 오른쪽에 있는 것은 여러분이 어떤 현상금도 지불할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이 조심하지 않으면 곧 수백으로 늘어날 수 있고, 결과적으로 여러분의 뒤를 따라다니는 현상금 사냥꾼들의 수가 계속해서 늘어날 것이다..

Red Dead Redemption 2의 무작위 만남에서 낯선 사람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것은 종종 장기적인 이익으로 이어지는데, 많은 사람들이 나중에 게임에서 호의와 보상으로 당신에게 보답할 것이기 때문이다.상점을 털거나 현금을 노리고 난도를 죽이고 싶을 때, 다시 생각해 보세요.

 

 

4. 레데리2 돈 버는 방법 - 스토리 미션 및 사이드 퀘스트 완료

 

이것은 명백한 것을 보여주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Red Dead Redemption 2의 일련의 캠페인과 부업들이 처음부터 빠르고 효과적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쉽고 간단한 방법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모든 퀘스트가 많은 현금을 보장하거나 전혀 보장하지 않지만, 어떤 퀘스트는 지금까지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가장 큰 보상을 나타낸다.

이것은 특히 당신이 갱단원 중 한 명과 함께 집을 털거나 전설의 동물을 사냥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렇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과 보상을 나누거나, 더 좋은 것은, 당신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줄 것이기 때문이다.물론 캠페인의 규모와 범위가 확대됨에 따라, 그 자금도 커질 것이기 때문에, 다른 일을 하기 전에 이야기를 끝내는 데만 집중하는 사람이라면 큰 돈이 부족하지는 않을 것이다.

 

 

 

5. 레데리2 돈 버는 방법 - 울타리에 객차와 장신구를 팔다

 

울타리는 주로 동물 용품과 사냥 도구를 취급하는 레드 데드 리뎀션 2에서 서부 전역에서 발견되는 특정 유형의 판매원이다.첫 번째로 만나는 곳은 발렌타인 동쪽에 있는 에메랄드 역이며, 그는 당신이 게임에서 마주치는 시계, 금괴, 소모품 등 어떤 장신구라도 좋은 가격에 구입할 것입니다.훔친 차량을 그의 마굿간으로 돌려보내 덜 합법적인 거래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차량 한 대당 상당한 양의 지폐 뭉치를 얻을 수 있고, 홈스테드나 마을, 또는 길거리에서 도난당할 수도 있습니다.  

 

 

 

6. 레데리2 돈 버는 방법 - 도박을 배우다

 

도박은 Red Dead Redemption 2에서 실제 생활만큼 수익성이 높으며,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는 운과 기술의 혼합에 따라 크게 좌우됩니다.만약 당신이 포커나 블랙잭에 능숙하다면, 돈을 쉽게 벌기 위해 가까운 술집에서 테이블을 찾아라. 하지만 도미노나 파이브 핑거 필렛 같은 덜 복잡한 게임도 있고, 참가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충분히 들일 가치가 있는 큰 돈 냄비도 있다.물론 도박의 본질이 그렇듯이, 당신의 모든 당첨금은 당신의 포지션을 벗어나서 일거에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지만, 이봐요, 다음 라운드에서 킬러 패를 들고 다시 돌아올 기회는 항상 있어요.

 

 

 

7. 레데리2 돈 버는 방법 - 총을 사는 데 미쳐서는 안 된다.

 

이것은 돈을 벌기 위한 팁에 가깝지만, Red Dead Redemption 2에 대해 기억해야 할 것은 무기가 가능한 한 시간에 맞춰 진품이라는 것이다.즉, 그랜드 테프트 오토 5에서 볼 수 있는 총기만큼 강력하지도 않고 다양하지도 않겠지만 아서 모건의 지갑에는 좋은 소식입니다.

총기 상점은 무기 구입과 맞춤을 위한 건전한 선택권을 제공하지만, 특히 몇몇 스토리 캠페인이 게임에서 가장 좋은 무기들을 무료로 제공할 때, 그들에게 많은 돈을 뿌릴 가치가 없습니다.이러한 간단한 집기가 없어도, 당신이 싸우는 모든 적들은 당신이 가게에서 총을 살 때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자신에게 좋은 총을 얻기 위해 장비하고, 기름을 바르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무기들을 떨어뜨릴 것이다.

 

 

 

8. 레데리2 돈 버는 방법 - 롭 도적단 캠프

 

레드 데드 리뎀션 2에서 국경을 넘나드는 동안 연기가 하늘로 치솟는 것을 발견하면 도적 야영지의 벽난로에서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이 무작위로 위치한 은신처는 약탈과 돈의 좋은 원천이지만, 당신은 먼저 모든 것을 지키는 무법자들을 처리해야 할 것이다.당신의 최선의 방법은 그들을 기습적으로 잡아서, 그들이 반격할 기회를 갖기 전에 총을 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도적들이 죽었으니 들어가서 시체, 상자, 말 주머니에서 찾을 수 있는 건 뭐든 주워올 수 있어.총계를 합하면 운송은 상당한 성과를 거둘 수 있으므로 이러한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9. 레데리2 돈 버는 방법 - 잭 홀 갱 보물찾기 완료

 

1000달러 벌고 싶어?플랫넥 역의 맥시모 웨스트라는 낯선 사람과 대화하면 10달러에 그에게서 보물지도를 살 수 있습니다.이로써 에메랄드 스테이션 울타리에서 각각 500달러에 팔 수 있는 두 개의 금괴를 발견하는 3단계 과정인 레드 데드 리뎀션 2 잭 홀 갱 보물 지도(새탭 열기) 사냥이 시작됩니다.

특히 Jack Hall 보물찾기 가이드를 읽고 직접 (놀랍게도 어려운) 코드를 해독하지 않고도 모든 단계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또한 보물찾기 기간 동안 세계의 각 구석을 여행하면서 더 많은 내용을 보여주면서 지도를 탐색하는 좋은 방법입니다.말 한 필을 데려와서, 자동차 여행을 위한 준비물들을 충분히 챙겼는지 확인하세요.

 

이 보물찾기를 시작하려면 첫 번째 챕터를 완료하고 챕터 2의 호스슈 오버룩에 캠프를 설치해야 합니다.여기서부터는 자유롭게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원하는 모든 것을 탐험한 후에는 플랫넥 역 서쪽 언덕과 바드 크로싱 다리 북쪽에 경유지를 정하십시오.

여기서 낯선 사람을 찾을 수 있을 거야."많은 여자"를 가진 유명한 탐험가.그는 지도를 가지고 있는데, 안타깝게도 풀 시간이 없지만 당신에게 10달러에 팔 거예요.그의 제안을 받아들이면 레드 데드 리뎀션 2에 있는 잭 홀 갱의 보물이 있는 세 개의 지도 중 첫 번째 지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이 장소들을 직접 찾아보고 싶다면 안심하세요.꽤 많은 탐색이 필요하지만 지도 주변을 여행하고 그렇지 않으면 갈 수 없는 지역을 탐색하는 데 매우 좋은 방법입니다.어떻게 해서든 금을 원한다면 계속 읽어라.

낯선 사람을 만난 절벽 가장자리에 서서 쌍안경을 꺼내 북동쪽을 바라본다.이 지도에서 같은 바위 지형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발렌타인 남쪽에 위치한 캘리반의 좌석입니다.지도 표시를 하고 타고 가세요.

도착하면 동쪽 바위, 캘리반의 'S' 부근에 있는 길을 따라 올라가야 할 것입니다.정상에 오르면 우측 난간까지 경로를 따라 내려갑니다.그 틈을 뛰어넘어 옆으로 튀어나온 돌 위로 올라가세요.반대쪽에서 내려서 좁은 가장자리를 따라 쭉 가세요.맨 마지막에 'Search(검색)'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렇게 하면 두 번째 지도가 나옵니다.

이러한 단서를 따라가려면 Cotorra Springs로 향해야 합니다. Cotorra Springs는 Cumberland Forest와 Fort Wallace의 북쪽에 있습니다(전설의 동물 위치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단 이곳에 도착하면 코토리아의 'O'와 'R' 사이의 장소로 향합니다.여기서 돌무더기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세 번째 지도를 찾으려면 검색해 보세요.

이 최종 위치는 O'Creagh's Run에서 동양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세 자매의 북쪽과 안네스버그의 서쪽입니다.

이곳에 도착하면 판잣집 옆에 있는 해안에서 배를 찾아 호수 한가운데 있는 작은 섬으로 노를 저어 갑니다.아래쪽에는 돌멩이가 있고 그 아래에는 상금이 있습니다.금괴 두 개!

이 금괴는 어느 펜스에서나 개당 500달러에 팔 수 있습니다!총 1000달러의 상금을 드립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캠프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 말을 구입하거나, 죄책감 없이 쇼를 관람할 수 있는 충분한 현금을 줄 것입니다.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uk/make-money-fast-in-red-dead-redemption-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