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년 출시 확정한 미친듯한 그래픽 포르자모터스포츠 리부트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22. 6. 13. 20:32

본문

반응형

2023년 출시 확정한 미친듯한 그래픽 포르자모터스포츠 리부트

 

이것도 마소 퍼스트파티라서 게임패스 데이원 출시 확정임.

PC랑 엑박 패드 조합으로 달려야 겠음 ㅋㅋㅋㅋ

 

All-New Forza Motorsport는 역사상 가장 기술적으로 진보된 레이싱 게임입니다.

  • 2017년의 스릴 넘치는 정통 레이싱 게임 Forza Motorsport 7의 후속작인 Forza Motorsport가 2023년 봄에 출시됩니다.
  • Forza Motorsport의 모든 트랙은 이 세대를 위해 처음부터 건설되었습니다.
  • 정밀하게 정비된 물리학의 정확성, 자동차와 트랙의 아름다움, 하루 중 새로운 동적 시간, 진보된 자동차 손상 및 트랙에서의 실시간 광선 추적은 세대간의 몰입 도약을 이끈다.이것은 완전히 새로운 포르자 모터스포트입니다.

오늘 Xbox & Bedhesda Games Showcase에서 우리는 우리가 작업하고 있는 것을 공유하기 위해 비밀리에 진행되었습니다.차세대 Forza Motorsport를 통해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레이싱의 광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미친 그래픽 시연한 포르자모터스포츠 인게임 데모 Forza Motorsport Official Gameplay Demo Xbox & Bethesda Showcase 2022

https://youtu.be/J6sNcO2DO-8

미친 그래픽 시연한 포르자모터스포츠 인게임 데모 Forza Motorsport Official Gameplay Demo Xbox & Bethesda Showcase 2022

 

 

새로운 로케일과 함께 팬 즐겨찾기 반환

Xbox Series X에서 촬영되어 가동되고 있는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Forza Motorsport의 첫 게임 플레이와 함께, 2005년 Motorsport의 첫 번째 출시 이후 가장 사랑받는 트랙인 Maple Valley가 어떻게 놀라운 디테일과 아름다움으로 살아나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메이플 밸리와 더불어, 우리의 트레일러는 팬들이 좋아하는 Circuit de Spa-Francorchamps와 Laguna Seca Raceway를 재생하는 선수들을 소개했습니다.또, Forza Motorsport에 첫선을 보이는 남아프리카의 트랙 「Kyalami Grand Prix Circuit」와 새로운 Forza Motorsport의 최첨단 하이 퍼포먼스 그랑프리 서킷 「All-New Circuit Hakone」도 공개했습니다.

 

몰입과 역동성을 추구한 설계

Forza Motorsport는 Xbox 시리즈 X|S 콘솔을 선보이기 위해 처음부터 개발되었습니다.정밀하게 정비된 물리학의 정확성, 자동차와 트랙의 아름다움, 하루 중 새로운 동적 시간, 진보된 자동차 손상 및 트랙에서의 실시간 광선 추적은 세대간의 몰입 도약을 이끈다.All-New Forza Motorsport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레이싱 게임 중 가장 기술적으로 진보된 게임입니다.

Forza Motorsport의 기본은 트랙을 놀라울 정도로 상세하고 날씨와 마찬가지로 모든 트랙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완전히 역동적인 시간 시스템입니다.하루 중 시간의 변화는 주변 온도를 변화시키고, 이는 다시 선로 표면 온도에 영향을 미칩니다.이러한 선로 온도 변화는 차량의 접지력에 영향을 미치며, 고무 재질이나 날씨에도 영향을 미칩니다.이러한 새로운 시뮬레이션 디테일은 레이싱 체험에 깊이, 드라마, 역동성을 더합니다.

델은 Xbox Series 콘솔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핵심 운전 경험을 완전히 재검토했습니다.여기에는 물리 시뮬레이션의 충실도가 48배 향상되었습니다.고객님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타이어 및 연료 관리, 여러 타이어 컴파운드, 그리고 궁극의 레이싱 플레이 세트를 만들기 위한 새로운 상세 차량 구성 등의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습니다.이 모든 것이 트랙사이드 피트(Trackside Pit)에서 실현됩니다.이 피트에서는 레이트레이싱과 조합된 고급 재료와 셰이더가 금색 히트랩, 양극 산화 알루미늄 및 탄소 섬유로 놀라운 디테일을 구현합니다.레이 트레이스는 복잡한 자기반사로 엔진 베이에서 특히 빛을 발합니다.

 

전투 데미지 과시

Forza Motorsport에서는 차체의 개별 흠집까지 자동차 손상이 재현됩니다.손상 방향성, 노출되거나 솟아오른 가장자리에서 페인트가 벗겨지는 방식, 휠 마모 및 먼지 축적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시뮬레이션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자동차 손상은 레이싱의 현실이며 신형 포르자 모터스포트에서 실제로 포착되었습니다.

Forza Motorspor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빨리 알려드리고 싶습니다!한편, 6월 16일 목요일 Forza Monthly를 시청해 주십시오. Twitch와 YouTube 공식 채널에서 예고편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2/06/12/the-all-new-forza-motorsport-is-the-most-technically-advanced-racing-game-ever-mad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