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몬스터헌터 라이즈 확장팩 썬브레이크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시작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6. 15. 21:13

본문

반응형

몬스터헌터 라이즈 확장팩 썬브레이크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시작

 

『MONSTER HUNTER RISE: SUNBREAK』 체험판이 오늘 배포되었습니다. 6월 30일에 발매되는 『MONSTER HUNTER RISE: SUNBREAK』의 최신 정보를 전해 드립니다.

2022.06.15

 

헌팅 액션 게임 『MONSTER HUNTER RISE』를 더 즐길 수 있는 요소가 다수 추가되는 초대형 유료 확장 콘텐츠 『MONSTER HUNTER RISE: SUNBREAK』.

 

『MONSTER HUNTER RISE』를 더 즐길 수 있는 요소가 많이 추가되는 초대형 유료 확장 콘텐츠 『MONSTER HUNTER RISE: SUNBREAK』는 2022년 6월 30일(목)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등장 몬스터를 다수 발표!

『몬스터헌터 4』의 메인 몬스터 「흑식룡 고어-마가라」와, 새로운 필드 「밀림」에 서식하는 「방패게 다이묘자자미」가 「SUNBREAK」에서 부활합니다. 
또한 폭파 속성을 가진 야츠카다키 아종의 존재도 밝혀졌습니다.

흑식룡 고어-마가라

검은 외투 같은 익막을 몸에 두른, 「흑식룡」이라 불리는 대형 몬스터.
감각 기관인 눈이 없어, 익막에서 뿌린 인분으로 생물의 위치를 파악하고 감지 능력을 높입니다. 
감지 능력이 정점에 달하면 촉각이 돋아나고 날개다리를 내세우며 「광룡화」하는 것이 특징.

광룡화한 고어-마가라는 지면이 솟아오를 정도로 강력하게 내려치거나, 거대한 발톱으로 상대를 내리누르는 등 매우 거센 공격을 펼치니 주의해야 합니다.

방패게 다이묘자자미

사막이나 물가에서 서식하는 대형 갑각종.
거대한 발톱으로 방어하고 공격으로부터 몸을 지키는 습성 때문에 「방패게」라 불립니다.
야오자미가 조개를 등지고 있는 것과 달리 비룡의 두개골을 쓰고 있으며, 몸을 지키는 것은 물론 사냥감을 덮칠 때 공격 수단으로도 사용합니다.
 

치비지주 야츠카다키 아종

폭발성 성분을 몸속에 머금은 야츠카다키의 아종으로, 딱딱한 앞발을 부싯돌처럼 쳐서 폭발을 일으킵니다.
고도의 지휘 계통을 갖춘 몬스터로, 폭굉을 전달하는 특수한 실로 연결된 유생을 조종해 폭발 범위를 넓힙니다.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시리즈에서 등장한 오리지널 몬스터 「에스피나스」가 「SUNBREAK」에 등장!

극룡 에스피나스

전신이 딱딱한 껍질과 날카로운 가시로 뒤덮인 비룡으로, 그 외형으로 인해 「극룡」으로도 불립니다. 
그 갑각과 가시가 적을 얼씬도 못하게 해서인지, 자신의 영역에서 무방비하게 누워 있는 등 여유로운 모습이 자주 목격됩니다.
하지만 위험을 감지하면 몸의 일부가 붉게 물들 정도로 혈관을 확장시켜 흉포화하는 이면성을 가진 몬스터.
 

이전의 그리운 느낌과 전혀 새로운 면모를 모두 겸비한 필드 「밀림」. 새로운 환경 생물과 기믹을 찾아볼 수 있는 매력적인 필드가 등장!

필드 「밀림」의 비주얼 이미지를 공개합니다.

온난한 기후와 풍부한 강우량으로 식물과 몬스터의 낙원이 된 장소.
초목이 우거진 녹색 땅, 광대한 지하 공간, 개방적인 물가가 특징입니다.
밧줄벌레를 사용해 각지를 자유롭게 탐색해 보세요.

또한 시리즈 팬에게는 익숙한 해변 구역에 존재하는 황폐해진 유적의 내부에 들어가는 것도 가능합니다.
함정을 사용할 수 있는 장소도 있다고 하니, 대형 몬스터의 사냥을 유리하게 진행하기 위해 필드를 꼼꼼하게 탐험해 보세요!
 

라이젝스와 타마미츠네의 영역 싸움 등, 「밀림」 필드에는 다양한 발견을 즐겨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밀림에 서식하는 소형 몬스터, 환경 생물을 소개

소형 몬스터 람포스

밀림을 중심으로 넓은 지역에서 서식하는 소형 조룡종.
파랗고 검은 줄무늬와 노란 부리가 특징이며, 무리를 지어 집단으로 생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냘프지만 잽싸게 움직여 날카로운 발톱으로 공격하기 때문에 방심은 금물입니다.
 

함정생물 관통오징어

밀림에 서식하는 오징어의 일종.
전신이 예리한 모양을 하고 있어 헤엄만 쳐도 앞을 막는 대형 몬스터를 상처 입힙니다.
하지만 모습이 위험할 뿐이지 공격할 생각은 없이 그저 헤엄치기만 하는 존재.
서식 지역 근처에서 대형 몬스터와 싸울 때는 회유 경로로 유인하여 관통오징어 무리에 끌어들일 수 있으니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함정생물 척탄소라게

밀림에 서식하는 소라게의 일종.
축축하고 어두운 장소를 좋아해, 햇볕이 들지 않는 동굴 안에서 조용히 살기 때문에 시력이 퇴화하여 큰 생물만 인식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보랏빛 결정 같은 모습과는 반대로 호전적이며 영역을 침입한 자에게 예리한 광물을 난사합니다.
 

카무라 마을의 든든한 리더 「후겐」이 「맹우」로 참전!

맹우 후겐

촌장 후겐과 함께 싱글 플레이 전용 퀘스트인 「맹우 퀘스트」에서 사냥을 즐겨보세요!
옛날에는 헌터로 활약했던 후겐. 당시, 그 활약상으로 이름을 각지에 널리 알렸다고 합니다.
 

맹우 퀘스트

맹우 퀘스트는 아래의 2가지 퀘스트로 분류됩니다. 맹우는 스토리를 진행하면 점차 늘어납니다.

맹우 동행 퀘스트

의뢰인이기도 한 맹우와의 유대를 강화하는 싱글 플레이 전용 퀘스트.
맹우 퀘스트를 달성하면 유대감이 깊어져 「중요 조사 퀘스트」에도 협력해 줍니다.
 

중요 조사 퀘스트

깊은 유대감을 형성한 맹우들 중에서 파트너를 선택하여 퀘스트로 출발할 수 있습니다.
맹우가 장비할 무기를 다른 일부 무기로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니, 각자가 잘 쓰는 무기, 사냥 시의 행동 등 맹우의 개성을 잘 파악하여 퀘스트에 도전하세요.

플레이어 헌터는 최대 2명의 맹우를 데리고 주요 조사 퀘스트에 출발할 수 있으며, 동반자를 최대 2마리까지 동행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맹우는 동반자 가루크를 1마리 데리고 옵니다. 
싱글 플레이 전용이지만 개성적인 캐릭터들과 멀티 플레이를 즐기는 듯한 체험이 매력적인 퀘스트입니다.

맹우가 힘이 다했을 때

맹우의 체력이 다하면 그 자리에서 쓰러져 잠시 움직일 수 없게 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회복되며,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가까이 가서 일으키면 더 빠르게 회복할 수도 있습니다. 
맹우가 쓰러져도 퀘스트 실패 조건으로 카운트되지 않으니 마음 놓고 퀘스트에 도전해 보세요.

올 여름에 실시 예정인 무료 업데이트에서는 월신룡 「나르가쿠르가 희소종」 배포 결정!

추가 몬스터 월신룡 나르가쿠르가 희소종

『MONSTER HUNTER RISE: SUNBREAK』에서는 발매 후에도 수차례의 무료 업데이트 실시 예정입니다.
제1탄은 「나르가쿠르가 희소종」에 더해, 새로운 필드 「탑의 비경」과 희소종 몬스터, 특수 개체 몬스터의 추가 등을 계획 중입니다.
이어서 2022년 가을에 제2탄, 2022년 겨울에 제3탄, 2023년 이후로도 무료 업데이트를 검토 중이며, 모든 업데이트에서 몬스터와 시스템을 추가할 예정이니 앞으로 공개될 정보를 기대해 주세요.
 

로드맵은 『MONSTER HUNTER RISE: SUNBREAK』의 공식 사이트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ONSTER HUNTER RISE: SUNBREAK』의 체험판을 배포!

초보자용부터 숙련자용까지 4개의 토벌 퀘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새로운 액션 「신속 교체」, 「돌진」과 새로운 벌레철사 기술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MONSTER HUNTER RISE: SUNBREAK』의 체험판 2022년 6월 15일(수) 배포 개시!

 

체험판에서는 새롭게 공개된 필드 「밀림」에서 전룡 「라이젝스」의 토벌 퀘스트를 수주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초보자용부터 숙련자용까지 4개의 토벌 퀘스트를 횟수 제한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요소 「신속 교체」, 「돌진」과 「벌레철사 기술」은 물론, 『MONSTER HUNTER RISE』만의 특징인 밧줄벌레 액션과 용 조종 등을 경험할 수 있는 각종 훈련 퀘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처음 플레이하는 분은 각 퀘스트를 통해 이번 작품의 상쾌한 타격감, 경쾌한 액션을 체감해 보시기 바랍니다.
 

숙련자 분들은 체험판용으로 특별히 조정된 고난이도 퀘스트, 「멜-제나 토벌 퀘스트」에 도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도전해 보세요!

체험판 『MONSTER HUNTER RISE: SUNBREAK DEMO』

 

『MONSTER HUNTER RISE』 업데이트 안내

『MONSTER HUNTER RISE: SUNBREAK』의 발매일(6/30)에 『MONSTER HUNTER RISE』의 업데이트를 실시합니다.
『MONSTER HUNTER RISE: SUNBREAK』를 구입하신 분은 이번 업데이트로 「SUNBREAK」의 요소를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SUNBREAK」를 구입하지 않으신 분도 6월 30일(목) 발매일부터 「무기 종류별 밸런스 조정 등의 추가 요소」에 더해, 「아이템 패키지」, 「차림새 티켓」 등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는 인터넷에 접속하여 플레이하기 위해 필요한 업데이트입니다.
업데이트 데이터의 용량은 「약 13GB」이오니, 빈 용량을 충분히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https://www.nintendo.co.kr/news/view.php?no=RnJNS1h1OC9ZZlpCNkk2aE1qRTFEUT09&page=1&cate=1&searchWor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