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C 게임패스 신작 업데이트 토탈워 삼국지 6월 21일 추가 예정!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2. 6. 17. 22:39

본문

반응형

PC 게임패스 신작 업데이트 토탈워 삼국지 6월 21일 추가 예정!

 

토탈 워:삼국, PC게임 패스 6월 21일.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전략 게임 Total War에서 영웅과 전설의 시대를 살펴보십시오. 삼국지!6월 21일 PC Games Pass에서 이용 가능, 토탈 워: 삼국지는 거대한 제국 건설, 국기 및 정복의 흥미진진한 캠페인과 놀라운 실시간 전투를 결합해 고대 중국의 역사를 살아나게 합니다.

전설의 정복 시대에 온 걸 환영해!한 해는 190CE로 한때 강성했던 한나라가 망하기 직전이다.이 갈라진 땅은 새로운 황제와 새로운 삶의 방식을 요구한다.12명의 웅장한 군벌 중 하나를 골라 고대 중국을 횡단하는 여행을 떠나 나라를 하나로 묶고 대항하는 자들과 싸우십시오.그 과정에서, 군대를 지휘하고, 지방을 통치하며, 성장하는 제국을 강화할 수 있는 지원 영웅들을 모집하십시오.

멋진 경치를 확인해 보세요!토탈워에서 처음으로 삼국지 중국을 아우르는 거대한 캠페인 맵을 횡단하여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의 땅을 발견해 보십시오.무성한 아토피크, 건조한 사막, 눈 덮인 산을 넘나드는 전투.중국의 만리장성과 양쯔강과 같은 상징적인 랜드마크에 놀라워라.화려한 환경, 생생한 전투 지도, 그리고 중국에서 영감을 받은 진정한 예술 작품들로 고대 중국을 재상상화하는 것은 감각의 향연입니다.

게다가, 12명의 장수 중 한 명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충실한 지휘관, 강력한 전사, 저명한 정치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실제 역사적 인물들과 중국의 유명한 서사시 삼국지연의에서 영감을 받아, 각각의 캐릭터들은 그들만의 독특한 놀이 스타일, 개성 그리고 동기를 가지고 있다.외교 전략을 통해 강력한 우정을 쌓고 적의 존경을 받는 데 주력할 것인가?아니면 가슴 아픈 배신을 통해 배신과 권력 장악에 초점을 맞출 것인가?

고대 중국은 당신 손에 있다!국토를 통합하고, 다음 왕조를 건설하고, 토탈 워에서 오랜 세월을 지속할 유산을 건설하라. PC 게임 패스가 있는 삼국지 6월 21일.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2/06/16/total-war-three-kingdoms-launches-with-pc-game-pass-on-june-2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