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로 바뀐다는 블리자드 오버워치2 새로운 등급 신화 스킨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6. 19. 08:12

본문

반응형

무료로 바뀐다는 블리자드 오버워치2 새로운 등급 신화 스킨 정보

 

오버워치2 신규 '신화(Mythic)' 등급의 스킨에 대해서

 

신화 스킨은 전설 스킨보다 한 단계 더 높은 등급


일반 > 희귀 > 에픽 > 전설 > 신화


시즌 별로 한 개의 신화 스킨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


첫 번쨰 선보일 신화 스킨은 '겐지' 악마(오니) 스킨이며, 이번 첫 신화 컨셉은 사이버펑크(Cyberpunk)


신화 등급의 스킨은 오버워치 최초로 스킨 주요 부위들을 커스터마이징 가능할 예정


무기, 가면, 색상, 문신 등 지정된 부위와 이펙트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


이펙트 예시로 궁극기를 사용하면 스킨의 마스크가 분리되고 내부의 오니 얼굴이 드러나는 기믹도 선보일 예정


신화 스킨에 대한 획득 방법 및 자세한 점들은 오버워치2 발매 전에 공개 할 예정

 

 

 

 

 

 


 

감시 기지 팩으로 오버워치 2에 대비하세요
영웅에게 맞는 묶음 상품과 함께 전투에 합류하세요. 시즌 1 프리미엄 배틀 패스, 전설 영웅 스킨 2개, 2000 가상 통화, 독점 플레이어 아이콘과 오버워치 2 1일 차를 대비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받으세요.

오버워치™ 2 감시 기지 팩
팀 기반 액션 게임
오버워치™: 레전더리 에디션과 오버워치™ 2 베타 이용권 포함!
가격 ₩49,900

 

오버워치™ 2가 올 10월에 출시됩니다!
새로운 게임플레이 경험의 토대가 되어 줄 오버워치 2: 감시 기지 팩에는 출시일에 도움이 되는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10월 출시 시점에 지급되는 오버워치™ 2 게임 내 콘텐츠: 오버워치 2 1시즌 프리미엄 배틀 패스, 전설 영웅 스킨 두 개 - 우주 무법자 캐서디 및 우주 무법자 솔저 76, 오버워치 2 가상 통화 2000, 감시 기지 팩 조기 구매 독점 오버워치 2 플레이어 아이콘

구매 시 즉시 전설 스킨 다섯 개와 영웅 스킨 다섯 개를 포함하는 오버워치: 레전더리 에디션이 지급됩니다.

 

오버워치 소유자 여러분, 로그인하고 설립자 팩을 무료로 받으세요!
6월 24일에 로그인하여 영웅 스킨 2개, 플레이어 아이콘, 그리고 오버워치 2 한정 전리품을 받으세요.
(태평양 표준시 기준)

 

오버워치 2 설립자 팩 
오리지널 오버워치를 보유하신 모든 플레이어 여러분께 감사하는 의미로, 오버워치 2 설립자 팩을 게임에서 무료로 지급해 드립니다. 설립자 팩에는 영웅 스킨 2종, 이 팩으로만 받을 수 있는 설립자 아이콘 1종과 함께, 10월 5일 출시 직전에 공개해 드릴 깜짝 선물도 들어 있습니다.

설립자 팩은 2022년 6월 24일 이전에 오버워치를 보유하고 계신 분께 지급됩니다.

설립자 팩을 받으려면 2022년 12월 31일까지 라이브 게임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10월 5일 전에 오버워치에 로그인하거나, 오버워치 2 출시 후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이는 오버워치 팀에는 설레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한 순간입니다. 커뮤니티는 무엇보다도 소중하며, 처음부터 함께해 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웅 여러분. 곧 뵙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