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엠 풍화설월 무쌍 공략 정보 최고의 추천 무기 검 얻는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7. 10. 09:54

본문

반응형

파엠 풍화설월 무쌍 공략 정보 최고의 추천 무기 검 얻는 방법

2022년 6월 24일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으로 출시한 파이어 엠블럼 무쌍 풍화설월 한글판.

 

파이어 엠블럼 전사:Three Hopes는 다양한 강력한 무기를 특징으로 합니다.여기 가장 좋은 검들이 있고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요.

파이어 엠블럼 프랜차이즈 최신작인 파이어 엠블럼 워리어스: Three Hopes는 해킹 앤 슬래시 액션 RPG이다.파이어 엠블럼의 세계 설정: 세 집, 이 게임은 쉐즈라는 용병의 관점에서 다른 연대표를 따릅니다.이 연대표에서 셰즈가 바일스의 손에 의해 운명적으로 죽음을 맞으며 살아남은 것은 스토리를 빠르게 탈선시키고 완전히 새로운 길로 인도한다.

쉐즈의 이야기인 파이어 엠블럼 워리어스를 통해 연주할 때: Three Hopes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특수 능력과 효과를 가진 다양한 종류의 강력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물론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낫다.게임 내 최고의 검과 그 검을 찾을 수 있는 장소가 여기 있습니다.

 

스위치 독점작 파엠무쌍 풍화설월 디미트리 청사자반 캐릭터 트레일러

https://youtu.be/RQsJN-Uo3pY

스위치 독점작 파엠무쌍 풍화설월 디미트리 청사자반 캐릭터 트레일러



1. 레이피어 

레이피어는 낮은 베이스 파워와 내구성에도 불구하고 기갑부대와 기마부대에 비해 우위를 점하면서 검을 휘두르는 모든 사람에게 환상적인 무기입니다.

적을 휘두르는 대부분의 창은 기마부대, 팔라딘, 어둠의 기사, 성스러운 기사 등이기 때문에, 이 무기는 검객에 대한 그들의 통상적인 효과를 효과적으로 무효화한다.대장장이에서 이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어떤 검술 부대에도 힘을 실어주기 위한 확실한 계획입니다.

 

 

2. 레빈 소드 Levin Sword.

레빈 소드는 검도 수업에서 파격적인 캐릭터를 사용하고자 하는 선수들에게 훌륭한 선택이다.이는 공격을 수행할 때 강도 상태 대신 매직 상태를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Levin Sword는 40개의 힘과 90개의 내구성을 가진 C-랭크 무기로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데 매우 유용하며, 무리에 대처하고 충격 받은 상태 효과를 가할 수 있습니다.

 

 

3. 우다오 Wo Dao

Wo Dao는 꽤 좋은 통계와 매우 강한 치명타 부스팅 효과를 가진 B급 검이다.아셰나 펠릭스처럼 손재주가 뛰어난 캐릭터가 큰 타격을 입힐 때 높은 속도로 치명타를 날릴 수 있다는 뜻이다.

 

 

4. 졸탄의 검 Sword of Zoltan

전체 경기 중 세 번째로 좋은 논릴리 검인 '졸탄의 검'은 환상적인 베이스 통계를 가지고 있으며, 세 가지 루트 중 후반부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검을 휘두르는 모든 유닛에게 최적의 선택입니다.스칼렛 블레이즈와 골든 와일드파이어의 마지막 장과 아쥬르 글램의 14장 중 미션에서 S등급 보상으로 졸탄의 검을 획득할 수 있다.

 

 

5. 메르쿠리우스 Mercurius

두 번째로 좋은 논릴 검은 이전의 파이어 엠블럼 게임으로부터 돌아온 무기이다.메르쿠리우스는 120의 힘과 130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뛰어난 무기입니다.부러진 A급 검으로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는 뛰어난 균형 잡힌 통계의 견고한 검입니다.진정한 힘을 얻으려면 대장장이가 고쳐야 한다.

 

 

6. 기사단장의 검 Knight Captain's Sword

게임 내 최고의 무기로 각 루트의 진정한 엔딩 경로에서만 얻을 수 있는 칼입니다.바일스를 모집하면 기본적으로 이 검을 가지고 나타납니다.전사 스페셜과 각성의 효과를 높여, 어느쪽이든 사용할 수 있는 힘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7. 리딜 Ridill

탈레스가 휘두르는 검 리딜은 NG+에 매우 유용한 검으로 주술사의 마법을 활용합니다.휴버트, 리시티아, 아네트와 같은 마법의 주인공들의 손에서는 정말 빛납니다.이 무기는 한 가지 루트를 완료한 후 이름을 알리기 위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8. 아사메 Athame

또 하나의 뛰어난 NG+ 무기인 Athame은 크로냐가 휘두르는 결정적인 단검이다.NG+로 쉽게 구할 수 있는 이 무기는 아셰, 샤미르, 유리처럼 손재주가 뛰어난 캐릭터들의 손에 뛰어납니다.이 무기는 한 가지 루트를 완료한 후 이름을 알리기 위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9. 블러트강 Blutgang

Blutgang은 칼을 휘두르는 수업에서 마력이 높은 캐릭터들에게 훌륭한 무기이다.그것은 위트스트라이크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으로 공격할 때 사용자의 힘 상태를 마법 상태로 대체한다.그것은 또한 주문의 강도를 향상시켜 댄서와 모탈 서번트 수업에 완벽합니다.독특한 전투 기술인 "비스트 팽"은 사용자를 치유하고 기병에게 효과적이며, 그 엄청난 힘으로 기병급 지휘관들을 즉시 죽일 수 있지만, 이 기술을 해방시키려면 휘둘러야 한다.

Golden Wildfire 16장에서 S-Rank를 획득하여 획득합니다.16장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선수들이 바일스와 제랄트를 영입하여 진정한 엔딩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10. 썬더브랜드 Thunderbrand

썬더브랜드는 세이로스의 기사 캐서린이 휘두른 카론의 유물이다.환상적인 통계와 깨어났을 때 전투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절반으로 줄이는 강력한 능력이 있어 캐서린과 리시티아와 같은 캐릭터가 강력한 전투 기술을 통해 지옥을 해방시키면서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Weapon의 독특한 전투 기술은 기병 유닛에 추가 피해를 입히는 강력한 번개 모양의 돌격으로 적을 휘두르는 거친 창을 뚫는 데 탁월한 수단이 됩니다.

Thunderbrand는 Azure Gleam의 9장을 완성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캐서린은 이미 장비를 갖춘 썬더브랜드와 함께 팀에 합류한다.캐서린을 물리친 후 골든 파이어파이어 9장에서도 얻을 수 있다.

 

 

11. 서브라임 크리에이터 소드 / 다크 크리에이터 소드 Sublime Creator Sword / Dark Creator Sword

파이어 엠블럼의 바일스의 대표 무기: 스리 하우스, 서브라임 크리에이터 소드는 진정한 힘이 풀리면 환상적인 통계를 가진 특별한 무기입니다.모든 공격을 2회 타격하여 적에게 가해지는 데미지를 2배로 늘리는 독특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기술은 칼의 독특한 전투 기술인 "숭고한 천국"을 사용하여 칼의 채찍 형태로 적을 파괴할 수 있는 Byleth 또는 Sothis의 손에만 작용합니다.

마찬가지로, 검의 모조품인 "다크 크리에이터 소드"는 장착 시 동일한 통계와 독특한 기술을 제공하지만 전투 기술이 부족하다.Sublime Creator Sword와 달리 다크 Creator Sword는 어떤 캐릭터라도 휘두를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fire-emblem-warriors-three-hopes-best-sword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