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피파17 핵심 모드 FUT 17를 해봤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9. 24. 17:05

본문

반응형

[뱀선생] 피파17 핵심 모드 FUT 17를 해봤음.



EA스포츠의 최신작 피파17(FIFA 17, 2016)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싱글 스토리 모드인 The Journey 말고 원래 기존의 핵심 모드인 FUT를 해봤음.



FUT란 얼티밋 팀 모드로 FIFA 17 Ultimate Team(FUT 17)을 말하는데 

간단히 말해서 카드 뽑기와 경매장으로 선수단 스쿼드를 구성해 플레이 할 수 있는 모드임. 

피온3처럼 좋아하는 유명 선수를 먹기위해 현질이 어마어마한 게임임 -_-;;; 


어쨌거나 전 시리즈를 해서 그런지 공짜로 뭘 주는것 같음.


TOTW(TEAM OF THE WEEK)라고 있는데 EA에서 전 세계 축구 선수 중 이주의 활약 선수를 뽑아 인폼카드로 출시~ 


그리고 돈 벌 방법 중 하나로 그 TOTW 스쿼드를 상대해서 이기면 코인을 줌 ㅋㅋㅋㅋ


한번 첫번째 TOTW를 상대해 봤는데 게임에서도 데 브라위너, 카바니, 이카르디는 쎄네요 ㅋㅋㅋㅋ 

간신히 역전승함!!!

근데 우리팀 공격수 발음이 찰진 쒸바 ㅋㅋㅋㅋ



(첫번째 TOTW 이주의 팀 명단. 맨시티 팬이라서 그런지 케빈 더 브라위너가 눈에 확 들어옴 ㅋ

저번 아스널과의 챔스 조별리그에서 엄청나게 날려먹었는데 선정된것 보니까 리그에서 잘 했나보네요~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