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엑스박스 공홈에 올라온 검은사막 드라카니아 업데이트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7. 28. 19:12

본문

반응형

엑스박스 공홈에 올라온 검은사막 드라카니아 업데이트 ㅋ

 

드라카니아 각성이 하강했습니다!

 

영원한 겨울의 일곱 번째 마녀인 에레테아는 전쟁을 외친다.잃어버린 용의 천국을 실현하기 위해, 드라카니아는 파괴의 비행을 시작합니다!닉스의 파괴자가 마침내 날개를 펴고 신을 죽이는 불꽃을 끄기 위한 움직임을 보였다.

드라카니아는 족쇄가 채워진 날개를 풀고 새 쌍창을 착용한다.이 새로운 무기로, 트리온 드라카니아는 아무도 아끼지 않는다.드라카니아는 맹렬한 바람창의 신뢰 속도와 불창의 파괴력을 통해 파괴적인 공격을 더욱 빠른 속도로 할 수 있습니다!에레테아의 힘 덕분에 드라카니아는 다른 공격 상태를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인간의 모습으로도 여겨지는 그녀의 헥세블러드 상태에서, 두 개의 트라이온 창은 빠르고 정확하게 적을 찌르고 베기 위해 휘두른다.하지만 드래곤블러드 상태에서는 왼쪽의 트리온 창이 드래곤의 뿔 모양을 하고 있어 더 강력한 공격과 방어력을 발휘합니다.

숨겨져 있던 날개를 펼치면 드라카니아는 그 어느 때보다도 높이 날아오를 수 있고, 아래 있는 적에 대한 공격의 무게를 모두 줄일 수 있습니다.날개를 펼치면, 드라카니아는 자신의 앞을 가로막는 누구와도 주먹을 주고받으며 다시 한번 자유롭게 활공할 수 있다.

일어나서 하늘로 날아오를 시간이야!어서, 잃어버린 용의 천국으로 파괴 비행을 시작하라!오늘 드라카니아 각성이 옵니다.

검은사막 콘솔판 드라카니아 트레일러 Black Desert Console

https://youtu.be/JxlST3zRXno

검은사막 콘솔판 드라카니아 트레일러 Black Desert Console

검은 사막

Black Desert는 Xbox 시리즈 X|S의 하위 호환성을 지원합니다. 검은 사막은 살아있는 세계 MMORPG입니다. 빠른 속도의 액션으로 가득한 전투를 경험하고, 몬스터와 거대한 보스를 사냥하고, 노드와 지역 성을 포위하기 위해 친구와 싸우고, 낚시, 무역, 공예, 요리 등의 생활 기술을 훈련합니다.플레이어는 입이 떡 벌어지게 하는 그래픽을 즐길 수 있습니다.직감적인 스킬 베이스의 전투, 그리고 우리의 확장성에 포함된 몰입형 스토리.탐험을 기다리고 있는 세상입니다.검은 정령과 함께자신의 운명과 얽혀 있는 동료, 플레이어는 발견하게 될 것이다.블랙 스톤의 비밀과 그 부패 효과의 역사 중세 판타지의 배경에서칼페온 공화국과 두 경쟁국 사이의 갈등을 연대순으로 기록한다.발렌시아 왕국업적과 개인에 근거한 싸움자격, 검은 사막은 직접적으로 할 수 있는 선수들에게 완전한 통제권을 준다.조준, 탈출, 다양한 스킬 조합이 가능합니다. [악수]– 검은 사막에서 1,000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 참여– 2017년 10대 MMO 선정 – MMORPG.com– 2016 Best New MMORPG – MMORPG.com– 2016년 올해의 MMORPG – Massivly O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