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피파17 새로운 싱글 스토리 모드인 The Journey 게임플레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9. 25. 20:04

본문

반응형

[뱀선생] 피파17 새로운 싱글 스토리 모드인 The Journey 게임플레이 영상


EA스포츠의 최신작 피파17(FIFA 17, 2016)

새롭게 추가된 혁신적인 싱글 스토리 모드인 The Journey~!


2016/09/24 - [게임 정보] - [뱀선생] 피파17 핵심 모드 FUT 17를 해봤음.

2016/09/22 - [게임 정보] - [뱀선생] 피파17 정품 출시전 오천원에 미리 즐기는 방법!!



1. 피파17 스토리 모드 오프닝 및 알렉스 헌터의 유년 시절

2. 알렉스 헌터의 유소년 아카데미 시절

3. 맨시티 유스 입단과 첫 프리시즌

4. 첫 프리시즌 경기와 마르코 로이스를 보고 벙찐 알렉스 헌터 ㅋ



1. 피파17 스토리 모드 오프닝 및 알렉스 헌터의 유년 시절


플레이어는 알렉스 헌터가 되서 EPL에 입성하는 유소년 유망주인 축구 선수 이야기가 그려짐 ㅋㅋㅋㅋ

악마의 재능이었던 발로텔리처럼 골 때리고 열정적인 선수로 키워봐야지 ㅋ

(만치니와의 호흡은 그래도 멋졌는데 ㅜ 

맨유와 더비경기에서 why always me? 세레머니는 잊을 수 없다.

맨시티의 아픈 손가락인 마리오 발로텔리 ㅋㅋㅋ)



2. 알렉스 헌터의 유소년 아카데미 시절


저번엔 알렉스 헌터의 유년 시절과 오프닝에 대한 영상이였다면 

이번엔 그후 커서 유스 아카데미에 테스트 받으러 들어간 스토리.

앞에서 언급했던것 처럼 제2의 발로텔리가 되기 위해 공격수로 포지션을 선택함 ㅋㅋㅋ


여러 가지 기본기 훈련을 받게 되는데 결과에 따라 등수가 계속 조정됨 ㅎㄷㄷ;;; 

탑10 밖으로 밀려나면 프로팀 선택을 못 받게 되려나? ㅋ

  

좋은 성적이 나올때까지 반복을 한 결과 에이전트에서 연락왔네요.

(과연 지금 현제의 맨시티처럼 과르디올라와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 야야투레 에이전시 같은 놈일지도... ㅋㅋㅋㅋㅋ)



3. 맨시티 유스 입단과 첫 프리시즌


펩 과르디올라가 이끌고 있는 맨시티에 입단 성공 ㅋㅋㅋ


확실히 EPL 프리미어리그 정식 라이센스를 따서 그런지 감독 모델링이랑 분위기가 장난아님요~ 

맨시티 갔더니 상위구단이라서 그런지 스타팅 11멤버는 고사하고 1군 후보 스쿼드에 들어가기고 빡심 ㅜ


클럽 하우스 도착하니까 과르디올라 감독이 보이고 1군 팀이랑 같이 훈련하는데 케빈 더 브라위너 ㅎㄷㄷ;;;  


드리블과 수비훈련 때 나름 좋은 모습을 보여서 그런지 프리시즌 합류 성공 ㅋㅋㅋㅋ


1군 선수들과 전용기 타고 날아가는데 요거 매력있네요~

(쿠쿠다스 유리몸 주장인신 빈센트 콤파니 님은 여기서도 벤치에 앉아있네요... 현실 반영 개쩐다 -_-;;;)



4. 첫 프리시즌 경기와 마르코 로이스를 보고 벙찐 알렉스 헌터 ㅋ


첫 훈련 때 나름 좋은 모습을 보인건지 펩 과르디올라 감독에게 띄어 전용기 타고 프리시즌 합류 성공 ㅋ


이제 프리시즌 첫 경기인 도르트문트 전에 베스트11 선발 라인업에 포함 됐음 ㅋㅋㅋ 


경기 준비 전 도르트문트의 에이스 마르코 로이스의 깨알 같은 등장~!!! 

슈퍼스타 보고 벙찐 표정의 주인공 알렉스 헌터 ㅋㅋㅋㅋ 


도르트문트도 2군이 나왔는데 카가와 신지가 출전했네요 ㅋ


팀이 리드한 상황에서 83분 아구에로와 교체되서 이대로 경기는 끝~

과르디올라가 평점 8.0을 찍으라는데 엄청 어려움 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