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트나이트 공략 정보 드래곤볼 이벤트 스킨 아이템 얻는 방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8. 18. 21:39

본문

반응형

포트나이트 공략 정보 드래곤볼 이벤트 스킨 아이템 얻는 방법

 

포트나이트:드래곤볼 스킨을 얻는 방법

Fortnite의 Dragon Ball 크로스오버 이벤트에는 프랜차이즈에서 4개의 상징적인 캐릭터가 추가되어 있으며, 이 가이드는 플레이어에게 이러한 캐릭터의 입수 방법을 설명합니다.

포트나이트는 해가 뜨는 것처럼 안정적인 크로스오버 캐릭터와 콘텐츠를 추가합니다.배틀로얄 타이틀은 매우 기대되는 드래곤볼 이벤트와 함께 마블, 릭, 모티, 나루토, 헤일로 등의 외부 자산을 들여오는 완전한 지배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최신 Fortnite 크로스오버는 가장 상징적인 캐릭터 4개를 포함하여 상징적인 프랜차이즈에서 게임으로 수많은 콘텐츠를 가져옵니다.

공식적으로 8월 16일에 시작된 Fortnite x Dragon Ball 크로스오버 이벤트는 Chapter 3 Season 3의 마지막 몇 주 동안 몇 가지 중대한 누출이 있은 후 개최됩니다.Fortnite와 Dragon Ball 크로스오버는 액션으로 가득 찬 게임 플레이 예고편과 함께 시작되어 팬들에게 최신 이벤트를 모두 맛볼 수 있게 되었다.

 

미쳐버린 포트나이트 드래곤볼슈퍼 이벤트 ㅋ

https://youtu.be/mFWB7f6hVZ0

미쳐버린 포트나이트 드래곤볼슈퍼 이벤트 ㅋ

 

포트나이트 드래곤볼 스킨을 얻는 방법

포트나이트에 온 드래곤볼 캐릭터는 Goku, Vegeta, Beerus, Bulma입니다.캐릭터마다 알트 스타일이 다르며, 오쿠의 유명한 전봇대나 카메센닌의 조개껍데기 등 다양한 장비를 가지고 왔다.플레이어는 아이템샵을 통해서만 포트나이트의 드래곤볼 스킨과 대부분의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안타깝게도, 선수들이 게임에서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없으며, 이는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드래곤볼 캐릭터로 섬을 뛰어다니려면 실제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포트나이트의 새로운 크로스오버 화장품의 상당 부분이 현재 페이월 뒤에 붙어 있지만, 플레이어는 새로운 "파워 언리쉬드!" 퀘스트를 통해 다른 드래곤볼의 맛있는 것을 얻을 수 있다.플레이어는 7개의 다른 드래곤볼 테마 퀘스트 라인을 완성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다양한 테마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여기에는 Dragon Radar Back Bling, Battle Pass 레벨업, Charge Up Emote 등이 포함됩니다.퀘스트 라인을 완성한 사람은 드래곤볼을 획득하고, 7개를 모두 모아 선론 글라이더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자신이 충분히 능숙하다고 생각하는 포트나이트 플레이어도 드래곤볼 파워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듀오스 토너먼트에서는 메인 리더보드 상부에 오른 플레이어가 앵그리 베지터 이모티콘을 획득하고, 오쿠의 한자 배너 아이콘은 8점 이상 획득자에게 1점씩 주어집니다.새로운 가메하메하 무기로 최소 3점을 획득한 플레이어는 파괴의 신이 라면을 먹는 모습을 우스꽝스럽게 보여주는 Beerus Eating Spray를 받게 된다.

새로운 가메하메하 아이템과 님버스 클라우드 아이템을 시험해 보고 싶은 플레이어는 새로운 Bulma NPC에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Goku로서 플레이하지 않아도 적어도 그런 척 할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신룡 글라이더를 얻는 방법

Fortnite의 Dragon Ball 크로스오버는 마법의 드래곤 Shenron의 글라이더를 포함하여 상징적인 프랜차이즈에서 나온 수많은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Dragon Ball x 포트나이트 크로스오버에는 새로운 퀘스트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정확히 7가지입니다.시리즈에는 7개의 드래곤볼이 있기 때문에 이 숫자는 팬들에게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선론 글라이더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플레이어는 드래곤볼 파워 해제 퀘스트 세트 7개를 모두 완료해야 합니다.포트나이트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아이템을 수집하고 Dragon Radar Back Bling과 같은 파워 레벨을 올릴 때 다른 보상을 제공합니다.하지만 플레이어는 영구 드래곤 셴론 또는 적어도 글라이더 버전의 드래곤 셴론을 소환하기 위해 7개의 드래곤볼을 모두 수집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각각의 드래곤볼을 수집하기 위해서는 퀘스트 라인 전체를 완료해야 합니다."워밍업"이라는 제목의 첫 번째 퀘스트 라인은 익숙한 훈련 장소를 방문하는 등의 작업을 포함하여 상당히 쉽습니다.

마스터 Roshi의 상징인 Kame House는 현재 지도의 동쪽 끝에 위치한 섬에 있으며, 그곳에서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Bulma NPC를 찾을 수 있다.Bulma는 새로운 Dragon Ball Kamehameha와 Nimbus Cloud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는 일부 퀘스트의 필수 요소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이 시작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Dragon Ball 크로스오버 콘텐츠는 배틀로얄 모드에 한정되지 않으며 플레이어는 게임의 다른 영역에 진출해야 합니다.이 크로스오버에는 Dragon Ball Adventure Island가 포함되어 있어 플레이어는 이 프랜차이즈의 상징적인 장소를 방문하거나 여러 가지 테마 도전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드래곤볼 자판기 위치

Dragon Ball x Fortnite 크로스오버 이벤트는 라이브로 진행되며 새로운 자판기는 지도의 특정 장소에만 등장하고 있습니다.

많은 루머와 장난 끝에, 에픽 게임즈는 마침내 포트나이트를 위한 최신 크로스오버 이벤트를 공개했고, 이번에는 드래곤볼에서 가장 인기 있는 IP 중 하나를 도입했다.그러나, 이 최신 이벤트는 게임 스토어 내에서 이용 가능한 스킨이 아닙니다.이 최신 업데이트로 드래곤볼은 포트나이트 섬을 점령했습니다.이 퀘스트는 상승하는 파워 미터와 연계되어 독특한 보상을 실현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또한 어드벤처 아일랜드라고 불리는 새로운 지역에서 다양한 퀘스트와 독특한 경험을 완료함으로써 7개의 상징인 드래곤볼과 Shenron Glider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왔다.종래의 배틀 로얄 경기도, 카메 하우스에서의 관심 포인트, 캡슐 코퍼레이션이 경기중에 아이템을 떨어뜨리는 것, 카메하메하 빔으로 1v1을 플레이 할 수 있는 Vers Boards 등, 드래곤 볼 스타일의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진화했습니다.

드래곤볼 파워의 빠른 타임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자판기가 섬의 특정 지역에 배치되었다.다양한 파워업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포트나이트에서 플레이어의 파워 레벨을 높이기 위한 퀘스트도 완료됩니다.여기가 자판기 세 대를 모두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드래곤볼 자판기 위치
좋든 나쁘든, 배틀로얄 지도에서 찾을 수 있는 자판기는 세 대밖에 없다.이것은 많은 선수들이 드래곤볼에 대한 첫 번째 워밍업 퀘스트를 끝내기 위해 그들을 찾으려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관심 있는 플레이어는 다음 위치에 있는 드래곤볼 자판기에서 최소 1개 이상의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레이브 동굴 기지
남부 사막 생물군에 있는 로키릴스 북쪽
Shifty Shaftes 남쪽 및 Conney Crossroads 바로 서쪽 해변 지역


이 세 장소는 이벤트의 처음 며칠 동안은 활동의 핫 스팟이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참가자는 이러한 관심 지점에 떨어지거나 도달했을 때 총격전에 대비해야 한다.몇몇 선수들은 심지어 몇몇 선수들을 빨리 쓰러뜨리기를 바라며 이러한 장소들을 캠핑하는 것에 의지할 수 있기 때문에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경기가 매우 빨리 끝날 수 있다.

 

드래곤볼 아이템 구입 방법
Dragon Ball 자판기를 찾는 것은 플레이어가 퀘스트를 완료하고 2백만 개의 파워를 얻기 위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단지 첫 번째 단계일 뿐이다.포트나이트 플레이어는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골드바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신화적인 희귀품인 카메하메하와 님버스 클라우드는 각각 250개의 골드바에 구입할 수 있는데, 이것은 일부 사람들에게는 다소 비쌀 수 있다.다행스럽게도 포트나이트에서 골드바를 획득하는 방법은 다양하기 때문에 선수들은 먼저 골드를 깎아야 할 수도 있다.예상대로 가메하메하는 에너지빔을 3회까지 발사할 수 있고 님버스 클라우드는 경기 중 선수의 비행을 도울 수 있다.

 

 

출처 : https://gamerant.com/fortnite-how-to-get-dragon-ball-skin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