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파이더맨 리마스터 PC판 공략 정보 모든 슈트 스킨 획득 방법 조건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8. 22. 22:35

본문

반응형

스파이더맨 리마스터 PC판 공략 정보 모든 슈트 스킨 획득 방법 조건

 

모든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드 슈트 및 잠금 해제 방법

마블의 스파이더맨 의상을 모두 리마스터링하는 방법

모든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드 슈트는 총 수십 벌이며 PC, PS5, PS4에서 플레이어를 위한 의상을 제공합니다.그들 중 다수는 독특한 힘, 장치, 능력을 가지고 있거나 특정 임무와 부업 퀘스트를 완료함으로써 잠금을 해제해야 한다.

Spider-Man Miles Morales 수트를 모두 찾았다면, Spider-Man Remastered는 후속작보다 훨씬 광범위한 수트를 가지고 있으며, 잠금 해제 후 L3/R3을 동시에 누르면 모든 파워를 바꿀 수 있습니다.

Bombastic Bag-Man, Sam Raimi, Amazing Spider-Man 의상의 개작과 같은 후속 업데이트 후에 게임이 자동으로 제공되는 몇 가지 다른 슈트가 있지만,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가 필요한 모든 슈트와 그에 대한 설명도 아래에 있습니다.

 

어드밴스드 슈트

잠금 해제 시: 미션 완료 오래된 것, 새로운 것

필요: 백팩×1, 범죄 토큰×2

파워: 배틀 포커스 - 피니시 동작으로 적을 즉시 치료하거나 제거할 수 있는 포커스를 빠르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출처:이 슈트는 완전히 새로운 제품으로 PS4 게임 전용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클래식 슈트(손상)

잠금 해제 시: 미션 완료 오래된 것, 새로운 것

필요: 없음(자동으로 취득)

전원: 없음

출처: 이봐, 우리뿐만 아니라 너도 이 옷이 스파이디만큼 클래식하다는 걸 알잖아

클래식 슈트(수선)

잠금 해제 시: 미션 완료 오래된 것, 새로운 것

필요: 백팩×2, 범죄 토큰×2

파워: Web Blossom - 공중으로 점프하여 눈에 띄는 모든 것을 웹으로 연결할 수 있어 군중 통제에 매우 적합합니다.

유래: 위와 같이 스파이더맨 하면 떠오르는 슈트입니다.

 

누아르 정장

잠금 해제 시: 미션 완료 오래된 것, 새로운 것

필요: 백팩×2, 기본 토큰×1

Power: Sound of Silence - 적이 경고를 받으면 지원을 요청하지 않습니다.

출처: 이 수트는 1933년 마블 누아르 우주의 일부로 설정된 피터 파커의 대공황 모험의 대체 연대표인 스파이더맨 누아르에서 유래했다.

주홍거미

잠금 해제 시: 미션 완료 오래된 것, 새로운 것

필요: 범죄 3배, 랜드마크 토큰 2배

파워: 홀로 미끼 - 공격하는 적을 기절시키는 여러 미끼가 생깁니다.

출처: 피터 파커의 복제품인 벤 라일리는 이 옷을 입고 카니지를 죽이려 할 때 스칼렛 스파이더가 된다.그는 심지어 스칼렛 스파이더로서 베놈과 싸워서 그를 영웅으로 만들었다.

스파이더 갑옷 Mk II 슈트

 
 

레벨 5에서 잠금 해제

필요: 랜드마크×1, 리서치 토큰×2

파워: 방탄 - 저격수까지 일시적으로 방탄할 수 있습니다.원거리 적에게 압도당했을 때 매우 편리합니다.

출처:이 슈트는 피터가 스파이더 감각을 잃었을 때 만든 것으로, 육감 없이는 들어오는 총알을 피할 수 없었기 때문에 방탄이 되는 것이다.

시크릿 워슈트

레벨 7시의 잠금을 해제하

:2x가방, 1x기본, 2)연구 토큰이 있어야 합니다.

전원:팔 레이스--여러분 자신을 압도해서 다시, 대단히 유익한고 무기 된다. 적들을 놀라게 한 폭발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아니라 인생에서, 그냥...참여하도록 하세요.

로부터 온다:흥미롭게도, 비밀 전쟁의 양복 처음 언급하는 스파이더맨은 에디 브록이 되원한을 감염시키게 된 양복은 외계인 symbiote로 만들어져 주어지는 비밀 전쟁 이야기 전개, 동안이다.비록 인 양복 어떤 Venom-y 힘이 없는 이 옷 그 때, Symbiotic 슈트라고 불리게 된다.

스타크 슈트

레벨 10에서 잠금 해제

필요: 베이스×1, 범죄×3, 리서치 토큰×1

파워: 스파이더 브로 파워 - 전기로 적을 자핑하여 전투 시 도움을 주는 무비의 스파이더 드론을 전개합니다.

출처: 이건 캡틴 아메리카에서 온 거야남북전쟁과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의 피터 파커가 다름 아닌 토니 스타크에 의해 수트를 받는 홈커밍.홈커밍 후반부에도 스파이더 드론이 등장합니다.

네거티브 슈트

레벨 11에서 잠금 해제

필요: 베이스×1, 랜드마크×2, 리서치 토큰×1

전력: 음의 충격파 - 음의 에너지를 방출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출처: 만화에서 이 수트는 스파이더맨이 평행 우주인 네거티브 존으로 항해할 때 등장한다.놀랄 것도 없이 스파이더맨이 마틴 리(Martin Li, 일명 네거티브)의 힘에 의해 영향을 받을 때도 그것은 생겨난다.

전기 절연 슈트

레벨 13에서 잠금 해제

필요: 베이스×1, 리서치×1, 범죄 토큰×3

파워: 전동 펀치 - 깜짝 놀랄 만한 충격으로 충전된 주먹으로 적을 펀치할 수 있습니다.

출처: 스파이더맨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425에서 일렉트로와 싸워서 전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해야 했을 때.빨간색 패딩까지 디자인이 충실합니다.

스파이더펑크

레벨 16에서 잠금 해제

필요: 백팩×2, 범죄×3, 랜드마크 토큰×2

파워: 록 아웃 - 스파이더맨이 전자 기타를 꺼내 음파로 적을 기절시킵니다.래드.

출처: 스파이더펑크는 만화에서 노먼 "오지" 오스본 대통령과 싸우고 그의 기타로 머리를 때린 노동자 계층의 영웅 호바트 브라운으로 알려져 있다.

레슬러복

레벨 19에서 잠금 해제

필요: 백팩×2, 베이스×2, 리서치×2

파워: 반지의 제왕 - 적을 먼저 거미줄로 묶지 않고도 거미줄로 던질 수 있습니다.

출처: 스파이더맨은 만화에서 "크러셔" 호건과 싸웠지만, 최근에는 토비 맥과이어의 스파이더맨과 랜디 새비지의 본소와의 싸움이다.그 의상은 싸울 수 있는 정확한 복제품은 아니지만, 거의 비슷합니다.

공포 그 자체도 적합

 

레벨 21에서 잠금 해제

필요: 베이스×2, 챌린지×6, 리서치 토큰×3

파워: 쿼드 데미지 - 주변의 적에게 일시적으로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출처: 니다벨리르의 드워프들과 토니 스타크가 피터에게 수트를 만들어주고 다양한 슈퍼히어로들이 뱀이라는 악당을 물리치도록 돕는 서펜트의 전쟁 줄거리.그것은 토르의 망치 욜니르가 만든 것과 같은 금속인 우루를 사용하여 만들어졌다.

스텔스('빅 타임') 슈트

레벨 23에서 잠금 해제

필요: 베이스×2, 챌린지×4, 랜드마크 토큰×3

파워: 흐릿한 프로젝터 - 거품을 만들어, 안에 있는 한 적의 시야로부터 완전하게 보호합니다.

출처: 피터는 빅 타임의 줄거리에 나오는 이 수트를 만들어 홉고블린의 소닉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투명인간으로 변하게 한다.

스파이더 아머 MK III 슈트

레벨 27에서 잠금 해제

필요: 베이스×2, 범죄 토큰×4

파워: 티타늄 합금 플레이트 - 모든 총알을 적에게 반사합니다(스나이퍼 라운드 제외).

출처: 스파이더맨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682에서 시니스터 식스의 모든 멤버들을 물리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수트가 필요했을 때.만화에서 그것은 날 수 있고, 전기가 통하지 않으며, 코뿔소의 공격에 충분히 견딜 수 있고, 스파이더맨이 미스테리오의 환상에 영향을 받는 것을 막는다.

스파이더맨 2099 블랙 슈트

레벨 29에서 잠금 해제

필요: 베이스 2개, 범죄 2개, 리서치 4개

전력: 저중력 - 공중에서 중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적을 공중으로 끌어당겨 활성 상태인 한 끝없는 공중 공격을 가할 때 유용합니다.적을 정말 해치려면 공수 중에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특전과 짝을 이룹니다.

출처: 엔지니어인 미겔 오하라가 착용한 Earth-928 우주.거미 유전물질로 DNA를 접합한 뒤 발톱 송곳니 슈퍼센스가 생겨 스파이더맨이 된다(이번에는 스파이더맨이 된다.

아이언 스파이더 슈트

 

레벨 31에서 잠금 해제

필요: 베이스 3개, 챌린지 3개, 범죄 토큰 4개

힘: 철의 팔 - 등 뒤에서 4개의 철의 거미 다리가 튀어나와 전투 시 도움을 주며, 적을 차단할 필요 없이 근거리 무기로 격퇴할 수 있습니다.

출처: 토니 스타크에 의해 피터를 위해 만들어진 남북전쟁의 사건들.하지만 만화에서 수트는 팔이 세 개이고 빨간색과 금색이고, 영화에서 수트는 네 개로 되어 있는데, 이것은 게임에서 얻는 수트가 대부분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의미한다.

속도복

레벨 33에서 잠금 해제

필요: 백팩×2, 랜드마크×2, 챌린지 토큰×4

Power: Blitz - 놀라운 속도로 질주하여 적과 충돌하여 기세를 몰아 적을 날려보냅니다.

출처: 마블 아티스트 Adi Granov가 PS4의 Spider-Man용으로 특별히 디자인한 이 수트는 완전히 새롭고 멋집니다.

스파이더 아머 MK IV 슈트

레벨 35에서 잠금 해제

필요: 베이스×4, 챌린지×4, 랜드마크 토큰×3

파워: 방어막 - 모든 피해를 흡수하는 에너지 방패를 전개하여 전투가 한창일 때 유용합니다.

출처: 네 번째 업그레이드된 갑옷인 스파이더맨의 가장 인상적인 수트는 액체 금속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만화에서는 스파이더맨의 생각에 복종할 정도로 발전되어 있다.

스피릿 스파이더

레벨 37에서 잠금 해제

필요: 6 x 베이스, 6 x 챌린지, 6 x 범죄 토큰

힘: 정령불 - 적에게 불을 지르는 푸른 불꽃의 파도를 소환한다.게다가 멋져 보여요.

출처: 이름이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다른 차원의 스파이더맨의 힘을 훔치려 했던 대체 우주인 피터 파커인 고스트 스파이더로 보인다.그는 결국 죽었고, 지옥에서 시간을 보낸 후 닥터 스트레인지에 의해 고스트 스파이더로 다시 돌아왔다.

스파이더맨 2099 화이트 슈트

 

레벨 39에서 잠금 해제

필요: 베이스×4, 챌린지×4, 범죄 토큰×4

힘: 뇌진탕 타격 - 명중 시마다 적을 날려보낸다.

출처: 스파이더맨 2099 블랙 슈트를 입은 미겔 오하라가 파커 인더스트리의 일부가 되었을 때의 줄거리.피터는 그를 위해 이 새 양복을 만들었다.

빈티지 만화책 슈트

레벨 41에서 잠금 해제

필요: 백팩×4, 챌린지×4, 범죄 토큰×4

힘: 킵스 - 스파이더맨은 나쁜 사람들과 싸울 때 우스운 말을 불쑥 내뱉는다.

출처: 물론 만화죠!특히,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만화의 첫 번째 작품과 클래식한 스티브 딧코 디자인의 의상을 떠올려 봅니다.

라스트 스탠드 슈트

레벨 45에서 잠금 해제

필요: 20개의 범죄(네, 정말) 토큰 필요

힘: 끈질긴 분노 - 적이 방패를 가지고 있어도 공격을 막을 수 없습니다.

출처: Earth-312500. 만화에서 Peter Parker가 미래에 어떻게 될지를 볼 수 있습니다.닥터 옥토퍼스와 크레이븐 더 헌터를 파괴함으로써 살인자가 된 후 그의 이 버전은 안티 영웅이다.

언디

전체 게임 중 잠금 해제 속도: 100%

필요: 없음

파워: 이퀄라이저 - 모두 한 방에 쓰러져...당신을 포함해서요.속옷 차림인데 뭘 기대했어?!

유래: 게임에서 스파이디를 테마로 한 팬츠로 완성된 속옷 차림의 피터 파커를 볼 수 있는 짧은 장면.

수제 정장

 

잠금 해제 위치: 첫 번째 백팩 미션 완료

필요: 시내의 모든 배낭을 찾아보세요.

전원: 없음

출처: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과 프리퀄 코믹에서 톰 홀랜드의 피터 파커가 그에게 스타크 수트를 주기 전에 무엇을 입었는지 볼 수 있습니다.

다크 슈트

잠금 해제 위치: 검은 고양이 잠복근무를 모두 종료합니다.

필요:검은 고양이 잠복근처 찾기

전원: 없음

출처: 게임에서 피터 파커를 디자인하여 주는 블랙 캣.으악.

ESU 슈트

레벨 50에서 잠금 해제

필요:Spider-Man PS4 시크릿 사진 50장 모두 확인

(None): ★★

출처: 엠파이어 주립 대학교는 피터 파커가 다녔던 대학이기 때문에, 그는 단지 학문적인 자부심을 드러내고 있을 뿐입니다.재미있는 사실: Doom 박사, Emma Frost, 그리고 베놈 이전의 Eddie Brock도 ESU에 다녔습니다.

방오크 슈트

 
지난 임무, 팍스 벨로에서시의 잠금을 해제하다.

만족시켜야 합니다.없음.

힘:Resupply-기어 비를 만들 수 있고 정말frickin' 시원하게 보이는 현재 장착된 가젯 주사하지 않았음.

로부터 온다:이것은 부분적으로 오토 옥타비우스는 지방 문어로 입고 있는 슈트의 노란 색과 검은 색 색깔에 의해 많았지만, 다른 면에서는 디자인 가는 영감을 받는 것 같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