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엘든링 공략 정보 추천하는 최고의 갑옷 방어구 세트 파밍 위치 지도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8. 27. 16:34

본문

반응형

엘든링 공략 정보 추천하는 최고의 갑옷 방어구 세트 파밍 위치 지도

 

엘든 링에서 가장 좋은 갑옷과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최고의 엘든 링 갑옷 위치는 지도 곳곳에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아주 강력한 장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단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뿐입니다.예를 들어, 추방된 기사 갑옷은 기본적인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라단 갑옷이나 분노의 늑대 갑옷 같은 것은 힘든 보스 싸움을 해야 하지만, 당신이 얻는 갑옷은 노력할 가치가 있다.여기 엘든 링 갑옷 12세트가 있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최고의 갑옷과 어디서 어떻게 구할 수 있는지요.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 중에서 고르는 것은 당신이 어떻게 엘든 반지를 연주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빠른 속도를 위해 만들어진 갑옷 세트도 있고, 정말 무거운 탱크가 있는 물건들도 있고, 타격을 입힐 수 있습니다.게임 방법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세요.마술에 초점을 맞춘 인텔리전스/익스텔리티 빌드를 플레이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그리고 힘을 중시하는 아머를 얻기 위해 오랜 시간을 소비합니다.엘든 링의 레스펙 시스템은 당신이 정말 원한다면 당신이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당신의 계획이 무엇이든, 인내력에 점수를 쓰는 것이 가장 좋을 것입니다.이 상태는 휴대할 수 있는 것을 좌우하며, 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갑옷은 약간의 추가 리프팅 파워가 필요합니다.

아래에는 지도에 가장 좋은 엘든 링 갑옷 위치가 표시되어 있으므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엘든 링 지도 조각을 모두 수집했는지 확인하십시오).또, 그것이 무엇인지, 또 왜 그것을 필요로 하는지에 대해서도, 몇개의 추가 정보가 있습니다.놀랄 만큼 빨리 구할 수 있는 훌륭한 물건들이 있기 때문에, 그것은 분명 더 빨리 체크아웃할 가치가 있다.그리고 빠른 작업량을 얻기 위해 우리는 또한 놀랍도록 쉽게 물건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Elden Ring 초기 게임 무기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22년 최다고티급 대작 게임 엘든링 최종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8tvi99dLzjQ

22년 최다고티급 대작 게임 엘든링 최종 트레일러 영상!!

엘든 링 갑옷 위치

엘든 링의 일부 갑옷은 특정 적에 의해 무작위로 떨어뜨릴 수 있지만, 대부분의 최고의 갑옷 세트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조금 벌거벗은 것 같은 플레이어를 돕기 위해 갑옷의 범위를 좁혔습니다.위아래에 배치한 것은 여러 종류의 플레이어의 요구를 고려하여 최적의 방어구 위치입니다.이 방어구 세트를 라운드테이블 홀드에서 다시 구입하면 대신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죽여야 하는 보스의 위치를 표시합니다.

 

1. 추방된 기사 갑옷
꽤 무겁긴 하지만 의외로 게임의 최고 중 일부인 다소 흔한 갑옷입니다.모든 작품들은 때때로 스톰베일 성의 후기 지역을 배회하는 키가 크고 강인한 기사들(예: 모방 베일이 있는 방)인 Exposed Knights로부터 떨어질 수 있는 아주 작은 기회를 가진다.

 

2. 라단 갑옷

라단 아머 세트는 무거운 세트이기 때문에 내구성과 장비 부하가 뛰어난 분들을 위한 세트입니다. 움직일 수 있을 만큼 수평을 유지한다면 큰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레드마인 캐슬에서도 실제로 라단을 이겨야 합니다.이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일단 그가 승리하면 당신은 라운드테이블 홀드에서 에니아에게 세트를 사세요.헬멧, 팔, 다리, 가슴 갑옷은 라운드 테이블 홀드에서 Enia for Runes와 별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전체 세트의 무게를 고려할 때, 내구성을 높여 모든 것을 운반하는 동안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한 번에 하나씩 비트를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전략입니다.

 

3. 맹렬한 늑대 갑옷
멋있어 보이지만, 너무 무겁지 않고 방어력도 뛰어납니다.Volcano Manor에 있는 Lady Tanith에 대한 암살 계약을 두 번 완료한 후 Lyndell에 있는 그녀의 군 Bernahl과 함께 사냥을 나가십시오.Radahn의 갑옷 대신 사용할 수 있는 비늘 갑옷도 함께 제공됩니다. 꽤 멋있어 보입니다.

4. 기사 갑옷
트윈허스크가 라운드테이블 홀드에서 고드릭을 꺾고 판매한 무겁지만 견고한 미드게임용 갑옷입니다.처음 만났을 때 그는 강인한 상사였기 때문에 그를 물리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면 엘든 링에서 고드릭을 이기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가 있습니다.이 가이드는 상황을 좀 더 다루기 쉽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5. 여왕의 초승달 왕관
퀸 세트의 일부인 이 헬멧은 착용 시 지능을 향상시킵니다.엘든 링 라야 루카리아 아카데미 글린스톤 키를 손에 넣는 방법을 알아낸 후 보스 레날라를 두들겨 패면 잠금이 풀립니다.그녀가 패배하면 라운드테이블 홀드에서 에니아에게 왕관을 살 수 있습니다. 룬만 있으면 됩니다.

6. 방랑자 갑옷
게임 중후반까지 유기적으로 얻을 수 없는 무겁지만 강력한 옵션입니다.방랑자는 그것으로 시작하거나, 거인산 중부의 고대 스노우 밸리 유적지 옆에 있는 엘든 반지 상인에 의해 팔립니다.

7 비늘 갑옷
초기 게임에서 잘 작동하는 가볍지만 보호용 갑옷입니다.캐슬 모네 램파트의 은총터 옆에 상인이 팔았습니다.

8. 갈대의 나라 사무라이 갑옷
적당한 보호 기능과 놀라울 정도로 가볍습니다.사무라이는 그것으로 시작하거나, 아니면 북카엘리드의 고립된 상인의 은총의 판잣집 옆에 있는 상인에 의해 팔립니다.

9. 위엄 있는 사람

헬멧에 불과하지만, 이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은 방어력을 제공하며 추구할 가치가 있다.남카엘리드의 상인이 그다지 눈에 띄지 않는 챔피언 갑옷 세트와 함께 판매합니다.

10. 카롤루스와 올리비누스 글린스톤 왕관
만약 당신이 여왕의 초승달 왕관을 얻을 수 없다면, 이 헬멧은 당신이 사용하는 것에 따라 스태미너와 HP 중 하나를 희생하여 당신의 지능을 향상시킨다. 이것은 마법사에게 매우 확실한 선택이다.둘 다 Raya Lucaria Academy에서 발견되었으며, 둘 다 찾기 위해 우회해야 합니다.
(a) Olivunus는 은총 교실의 남쪽에서 발견됩니다.왼쪽으로 돌아서 책장을 치면 숨겨진 발코니가 나타납니다.왼쪽으로 뛰어내려 그 뒤를 따라 바위로 올라가면 시체 위에 있는 왕관을 찾을 수 있다.
(b) 카롤루스는 당신이 라다곤의 레드 울프 보스와 싸웠던 디베이트 응접소 바로 뒤에 있다.밖으로 나가서 안뜰 북서쪽 구석으로 가서 절벽 가장자리를 따라 왼쪽 길을 껴안고 관목숲에서 빛나는 게를 발견하세요.카롤루스 왕관을 위해 죽여라

 

 

엘든 링에서 가장 좋은 갑옷은 무엇입니까?

 

우리에게 가장 좋은 갑옷 세트는 위 목록의 첫 번째 두 가지 옵션인 Exposed Knight와 Radahn 갑옷입니다.둘 다 훌륭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지만, 매우 무겁기 때문에, 체중이 실릴 경우에 대비해 착용량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전반적으로 갑옷이 중요한 경우 내구성을 크게 강화하는 것이 좋습니다.갑옷과 장비를 너무 많이 착용하면 "Heavy Load" 상태가 되어 움직임이 느려지고 스태미너도 높아집니다.아무리 보호되어 있어도 나쁜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설령 장비 중량을 장비 하중의 70% 이하로 유지하여 느린 롤을 방지하십시오.

나머지는 엘든 링에서 최고의 갑옷은 당신이 어떤 캐릭터를 만드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당신이 어떤 적을 상대하느냐에 따라서도 달라질 것이다.갑옷에는 하나의 보호 상태만 있는 것이 아니라, 무엇을 맞히느냐에 따라 보호 수준이 달라집니다. 어떤 갑옷은 마법 공격에 더 잘 저항하고 어떤 갑옷은 물리적 타격에 더 많은 도움을 줍니다.보스와의 싸움, 상대하는 것, 그리고 자신의 약점과 강점을 고려할 때 이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대장장이에서 갑옷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나요?

 

아니요, 엘든 링에서는 갑옷을 업그레이드하거나 강화할 수 없습니다. 단, Sites of Grace에서는 갑옷의 일부(예: 망토)를 개선하지 않고도 특정 세트의 의류를 약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갑옷의 일부(예: 망토)를 제거하여 무게를 줄이지만 전체적인 보호 또한 낮춥니다.무기나 군비와는 달리, 휴그와 다른 대장장이들은 아무리 많은 엘든 링 스미싱 스톤을 제공하더라도, 여러분의 갑옷을 업그레이드하지 않을 것입니다. - 더 나은 세트를 찾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elden-ring-armor-locations-bes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