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소 킹 인수처럼 모바일 게임 스튜디오를 인수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8. 29. 19:11

본문

반응형

마소 킹 인수처럼 모바일 게임 스튜디오를 인수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를 진행한 이유 중 하나로 밝힌

캔디크러쉬사가를 만든 모바일게임 회사 킹.

 

이제 게임 시장쪽도 드라마, 영화 영상 콘텐츠가 넷플릭스 OTT 스트리밍 방식으로 바뀐것처럼

게임계도 마소 게임패스처럼 다음 스탭 구독제로 가고 있음.

 

월정액 구독제가 먹히려면 규모의 경제라고 엄청난 숫자의 사람들을 회사의 서비스에 유지시켜야 하는데,

그 방법 중 하나가 온갖 플랫폼을 통합해서 서비스 출시.

예를들어 가장 대표적인게 넷플릭스 구독서비스로 PC에서도 되고, 모바일 앱, 패드 태블릿, 심지어 스마트 TV 사용자도 넷플릭스 서비스 구독 가능.

 

그래서 기존 콘솔 게임기 중심의 게임회사 마소 엑스박스와 소니 플스가 스마트폰 유저도 끌어들이기 위해 모바일게임회사를 인수중 ㅋ

 

돈 많은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는 액티비전블리자드에 있는 킹을 먹었고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스튜디오는 이번에 세비지 게임 스튜디오 인수를 발표함.

SIE, Savage Game 스튜디오 인수

PlayStation Studios 모바일 사업부에 합류하며
AAA 모바일 라이브 서비스 액션 게임을 제작 중

안녕하세요, 플레이스테이션의 나라.

오늘 우리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즐기는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을 만든 오랜 경험을 가진 매우 재능 있는 크리에이티브 팀인 Savage Game Studios를 인수하기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그들은 대담하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구하는 것을 목표로 몇 년 전에 설립되었습니다.NAT은 끊임없는 혁신에 대한 그들의 야망을 공유하며,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사람들에게 PlayStation을 제공하고자 하는 지속적인 추진력을 공유하여 PlayStation Studios에 합류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Savage Game Studios의 CEO 겸 공동 설립자인 Michail Katkoff에게 전달하여 적절한 소개를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허먼 씨, 그리고 PlayStation 커뮤니티 여러분 안녕하세요!

Savage Game Studios는 2020년에 설립되어 저와 동료 공동 창립자 Nadjim Adjir 및 Michael McManus가 이끌고 있으며, 다년간의 모바일 게임 개발 경험으로 탄생했습니다.글로벌 IP가 크게 성공했습니다.우리의 가이드 비전은 실험과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주의 깊게 피하지 않고 열심히 받아들이는 창조적인 공간이었다.우리는 모두 큰 스튜디오에서 일해 왔습니다.또한 풍부한 자원의 이점을 존중하면서도 작고 민첩하게 대처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럼 왜 PlayStation Studios에 가입하시겠습니까?"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PlayStation Studios의 리더쉽이 델의 최적의 운용과 성공에 대한 비전을 존중하고 있으며, 델도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이 계약을 체결했습니다.이 모든 것 외에 PlayStation의 놀라운 IP 카탈로그를 활용할 수 있는 기능, 그리고 이들 제품만이 제공할 수 있는 지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은 "왜 안 돼?"입니다.

새비지 게임 스튜디오를 대표해서 저희를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저희가 준비한 걸 빨리 보여드리고 싶어요!

PC에 엄선된 타이틀을 도입할 계획에서 약속했듯이, 콘솔 이상의 노력을 기울인다고 해서 PlayStation 커뮤니티에 대한 우리의 노력이나 놀라운 싱글 플레이어의 스토리 중심 체험을 계속하려는 열정이 꺾이는 것은 아닙니다.올해는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에서 Horizon Forbidden West, Gran Turismo 7, MLB The Show 22, 그리고 11월 9일 매우 기대되는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를 포함한 대규모 출시로 엄청난 한 해였습니다.또한 PlayStation VR2는 Horizon: Call of the Mountain과 같은 동급 최고의 소프트웨어를 통해 존재감과 몰입감 면에서 큰 도약을 약속하고 있습니다.Uncharted와 함께 곧 출시될 PC도 자랑스럽습니다. PlayStation 하드웨어가 없는 게이머들에게 Seagate의 경이로운 퍼스트 파티 타이틀 라이브러리를 경험하게 해주는 도둑 컬렉션과 마블의 Spider-Man의 유산.

델의 모바일 게임도 마찬가지로 추가되어 더 많은 사람들이 델의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게 될 것이며 PlayStation과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새로운 사용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Savage Game Studios는 새롭게 창설된 PlayStation Studios Mobile Division에 합류합니다.이 부문은 콘솔 개발과는 독립적으로 운영되며 새로운 PlayStation IP와 기존 PlayStation IP를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이동 환경에 중점을 둡니다.

Savage Game Studios를 환영합니다.콘솔이나 PC 외에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계신 분들도 기대해주세요.그들은 이미 새로운 AAA 모바일 라이브 서비스 액션 게임을 만들고 있다.더 밝히기엔 이르지만 언제 공개될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당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출처 : https://blog.playstation.com/2022/08/29/welcoming-savage-game-studios-expanding-our-community/?sf259926637=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