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오어 파트1 리메이크 공략 정보 모든 무기 획득 위치 및 금고 비번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9. 2. 23:16

본문

반응형

라오어 파트1 리메이크 공략 정보 모든 무기 획득 위치 및 금고 비번

 

플스5 너티독 독점작 신작 게임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1 한글판.

2022년 9월 2일 출시한 신상.

2022년 안에 PC 스팀, 에픽스토어 버전도 출시한다고 함.

라오어1 리메이크 초보자 참고용 공략 정보.

 

라스트 오브 어스 1 무기는 보통 특정 NPC 시체에서 발견됩니다.

총 9개의 무기가 있습니다(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1의 많은 총들이 의무적이거나 매우 명백하게 제시되어 있지만, 원작을 경험한 사람들이 그들의 많은 위치를 기억할 것이라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놓칠 수 있는 것도 몇 가지 있다.

Flamethrower, El Diablo 리볼버, 그리고 돌격 소총은 모두 놓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에 있는 모든 무기 위치를 찾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제 1부에서 모든 무기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너티독 신작 라오어 파트1 리메이크 플스5 인게임 그래픽

https://youtu.be/pNHq-7t3FPA

너티독 신작 라오어 파트1 리메이크 플스5 인게임 그래픽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1 모든 무기 위치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1에는 총 9개의 주요 무기가 있으며, 다음 순서와 영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9MM 권총(필수/누락 불가) : 검역 구역에서 장비를 가지고 떠날 준비를 할 때 획득됩니다.


리볼버 : 바깥의 불안정한 창문 청소부 플랫폼에 올라갔다가 변두리에서 기울어진 고층건물을 탐색하던 중 사망한 군인의 시신에서 발견됐습니다.


헌팅 라이플 : 캐피톨 빌딩에 테스를 남겨둔 후, 조엘은 위층으로 도망쳐 두 건물 사이를 뛰어다닌다.그가 착륙하면 바로 앞에 죽은 반딧불이가 있습니다. 두 문 사이에 떠받치고 헌팅 라이플을 들고 있습니다.


활 : 빌의 마을을 탐험하는 동안 감염자가 못 폭탄 덫에 맞아 죽는 걸 보게 될 거야그 위에 의자를 올려놓고 트럭에 올라타게 될 일은 없을 것이다.의자 등받이에 기대는 것은 활과 화살이다.


펌프 샷건(필수/틀릴 수 없음) : 빌스 타운에서 교회로 도망치는 컷신에서 받은 선물입니다.컷신이 끝나면 인벤토리에 넣어드리겠습니다.


쇼트 샷건/톱오프 샷 : 건장갑차를 탈출한 후 하수구 안에서 문을 통과할 때 소음 트랩을 터뜨립니다.쇼티는 바로 앞 왼쪽에 있는 테이블 위에 있습니다.바로 앞에도 '최후의 트레이닝 매뉴얼'이 있으니 그것도 참고하세요.


엘 디아블로 : 헨리와 샘을 떠난 후 토미의 댐 미션을 처음 시작했을 때, 첫 번째 도로 위쪽으로 차가 바위에 충돌했다.열린 문 옆에는 엘 디아블로와 함께 해골이 있다.'라스트 오브 어스' 만화책을 싣고 있는 길 아래 추락한 차와 혼동하지 마세요.


화염방사기 : 처음 대학에 입학할 때, 말이 뛰어 넘어야 하는 첫 번째 장벽에 접근할 때, 대신 적재실로 우회전하세요.내부에 있는 지게차에 기대어 있는 것이 Flamethrower입니다.


펌프 샷건(다시) : 나중에 당신은 엘리로 활동하게 될 것이고 무기고는 심각하게 줄어들게 될 것이다.기마 추격전이 끝나면 널 사냥하는 적들을 죽여 산탄총 한 자루를 빼앗고 확률도 조금이나마 말이야.


돌격 소총 : 병원에서 총격전이 벌어지는 동안 조엘이 싸우는 모든 적들은 돌격 소총을 들고 있다.놈들을 죽이면 놈들의 몸에서 이 새로운 무기를 꺼낼 수 있을 거야

 

 

모든 특수 장비, 폭발물 및 폭탄 위치

 

무기 외에도, 플레이어들은 메뉴에서 기본 재료로 만든 특수 무기, 폭탄, 그리고 아이템을 찾을 수 있다.여기에서는 초기 프로토타입 또는 적어도 그 기어의 초기 예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헬스 키트 : 검문소에서 처음 공격을 받은 후 테스가 당신에게 준 것입니다.


쉬브 : 로버트를 쫓는 동안 건물들을 뚫고 싸우게 될 거야벽돌/병 던지기 튜토리얼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창고에 들어가게 됩니다. 위층으로 올라가면 책상 위에 있는 침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몰로토프 : 리볼버를 손에 넣은 후 기울어진 고층 빌딩을 뚫고 추락하면 폐허가 된 지하철역이 된다.몰로토프는 당신 앞에 있는 시체 위에 있고, 공예품들과 함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근거리 무기 : 빌스 타운에 접근하여 판자를 사용하여 울타리를 넘을 때 판자를 지탱하는 작은 건물에 업그레이드된 파이프가 있습니다.앞에 금고도 있으니, '최후의 금고 코드' 페이지를 확인해 보세요.


네일밤 : 빌과 함께 교회로 도망친 후에, 그는 당신에게 못 폭탄을 만들어 줄 것이고, 위에 언급된 펌프 샷건을 줄 것입니다.
연기 폭탄.이 스텔스 장치는 피츠버그에서 일찍 발견됐어요최초 매복 후 엘리가 금속문을 들어 올려 정비소에 도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Smoke Bomb은 도구와 함께 왼쪽에 있으며, 얼마 지나지 않아 호텔 지하의 The Last of Us 키카드 사냥 코너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입니다.


스위치 블레이드 : 이것은 사실상 무한한 용도를 가진 시브 역할을 하며 엘리의 무기고의 일부입니다.당신이 그녀로 연주할 구역은 가질 수 있지만, 그 후에나 그 전에 조엘에게 넘겨줄 방법은 없어요.엄밀히 말하면 '라스트 오브 어스 1'의 유물 수집품 중 하나죠 100% 완성이 당신에게 중요한 것이라면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1 최고의 무기 업그레이드

Last of Us Part 1에서 총기 및 부품 찾기에 가장 적합한 업그레이드

라스트 오브 어스 제1부 최고의 무기 업그레이드는 총에서 총으로 바뀝니다.각각은 그에 따라 대처해야 하는 고유한 강점, 약점 및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특히 많은 무기를 같은 방식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없다는 사실에서 권총은 화염방사선에게 잘 먹히지 않을 것이다.그 때문에, 「라스트·오브·어스·파트 1」에서는, 최고의 무기 업그레이드를 시도하고, 테스트했습니다.이것에 우선순위를 매겨, 클릭자에 대한 최고의 생존 확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부품의 입수 방법과 업그레이드 가능한 수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아래는 각 무기에 대해 가장 적합한 업그레이드를 나열한 것입니다. 단, 적어도 사용할 수 있을 때 가장 먼저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것은 짧은 총과 긴 총의 보조 홀스터입니다.각 유형의 서로 다른 두 개의 총기를 바꿀 수 있는 기회를 갖는 것은 총격전에서 매우 귀중한 기술이며, 특히 한 개의 탄약이 부족하여 새 탄약을 빨리 준비해야 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그 밖에도 각 라스트 오브 어스 무기의 우선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라오어1 리메이크 무기 업그레이드 추천 순서 팁 정보

 

최고의 쇼트 건 무기 업그레이드

9MM 권총 - 용량 및 사격 속도: 권총 업그레이드에는 뚜렷한 위계질서가 많지 않지만, 그 강점이 약한 적들을 상대하는 데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이 두 가지 초점은 아마도 그것에 가장 도움이 될 것이다.


리볼버 - 새로고침 속도:이 6발사자에게는 두 가지 종류의 업그레이드만 가능하지만, 총알을 빈 총으로 빠르게 다시 넣는 것이 점진적인 사격률 증가보다 더 중요하다.


El Diablo - 용량 및 갑옷 천공:디아블로의 느린 새로고침은 하나의 클립에서 더 많은 것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하며, 피어싱은 헬멧에서 튕겨져 나오는 것이 아니라 항상 필요한 만큼 쏘는 것을 의미합니다.


쇼트 - 확장 및 용량: 수많은 목표물을 빠르게 연속 격추할 수 있는 능력을 높임으로써 이 잘린 곳을 단거리 강국으로 밀어 넣으세요.

 

 

최고의 롱건 무기 업그레이드

사냥용 소총 - 스코프, 갑옷 관통 및 파워: 그리고 그 순서도 마찬가지입니다.범위 때문에 사냥용 라이플이 사거리를 위한 실행 가능한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은 살상 능력을 높이는 것입니다.특히 피츠버그 호텔의 라스트 오브 어스 키카드 사냥과 같은 빡빡한 상황에서는 용량을 늘리는 것이 나쁠 것이 없습니다.


펌프 샷건 - 범위 및 반동:산탄총은 처음에는 치명적이기 때문에 정확성과 배치에 초점을 맞춰 사격을 통제해야 합니다.


활 - 범위:활은 항상 스텔스 무기여야 합니다. 따라서 정확한 헤드샷을 착륙시키고 모든 사거리 업그레이드를 통해 낙하량을 보충하는 데 초점을 맞추십시오.


화염방사기 - 전력 및 범위:화염방사기의 시간 경과에 따른 피해는 적이 자신에게 도달하기 전에 반드시 죽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손상과 거리를 늘리면 안전을 지킬 수 있습니다.

 

 

무기 업그레이드를 위한 부품 찾기

 

The Last of Us Part 1 Remake의 무기 업그레이드 부품은 원래 게임과 마찬가지로 랜덤하게 배포되며, 보통 작은 무더기로 배포됩니다.상황에 맞는 단서를 참고하십시오. 차고, 워크샵, 건설 구역과 같은 구역은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지만 더 많은 수의 주차장이 흩어져 있을 수 있습니다.부품에 대해 다음 중 하나를 확인하십시오.

선반 및 캐비닛
열 수 있는 서랍
Safes(열려면 모든 Last of American 세이프 코드가 필요합니다)
고장난 기계 또는 차량
무기 업그레이드를 위한 기존 작업대 주변 영역
적들은 부품을 떨어뜨리지 않기 때문에, 적들을 농사짓기 위해 총을 쏘는 것은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환경에 초점을 맞추어 사물을 나타내는 흰색 광택을 찾아보세요.


라스트 오브 어스 Part 1 모든 금고 위치와 비밀번호 코드

제1부 마지막 장소에 있는 모든 안전코드

 

라스트 오브 어스 리메이크에는 다음 지역에 4개의 금고가 있습니다.

Clickers를 몰래 지나쳐야 하는 지하상가의 Nutural 금고(코드: 03 - 43 - 78).
Bill's Town의 금고(코드: 05 - 17 - 21), 바리케이드가 아래에 있는 큰길의 금고.
호텔 그랜드 침수 로비에 있는 피츠버그 금고(코드: 22 - 10 - 56).
아이스크림 트럭 옆 집에 있는 교외 금고(코드: 08 - 21 - 36).

 

각 영역의 안전 코드에는 코드가 기록된 아티팩트 컬렉터블이 근처에 있으며, 그에 따라 전승과 캐릭터에 대한 다른 데이터도 있습니다.일단 수집품을 가지고 나면 코드를 기억하고 금고에 수동으로 입력해야 합니다(게임에 의해 상기되지 않습니다).

 

지하철 외곽의 안전 및 암호 위치

 

클릭객들과 싸우고 기울어진 고층 건물에서 감염된 조엘, 테스, 엘리는 부서진 잔해들 사이로 떨어져 폐허가 된 지하철로 내려가 결국 양쪽에 상점이 있고 클릭객들이 스토킹을 하는 광장의 지하로 몰래 들어가게 된다.금고와 암호는 둘 다 여기 있어요. 가기 전에 꼭 챙겨요. 안 그러면 기회를 놓칠 거예요.이 금고에는 라스트 오브 어미 무기 업그레이드에 필수적인 많은 부품이 들어 있습니다.

안전 코드 위치:안전 코드는 구역 왼쪽에 있습니다.저 벽 쪽으로 가서 가게 안으로 들어가셔서 계산대가 있는 카운터 뒤에 계시면 됩니다."Derek에게 보내는 노트" 컬렉션은 서랍에 있습니다.
코드: 외곽 금고에 대한 조합은 03-43-78입니다.
안전한 장소:금고 자체는 맞은편 가게 - 오른쪽 벽 - 오른쪽에 잠든 사람이 감염된 채 - 안에 있습니다.감염자를 죽이고 코드를 입력해
내용/보수: 50개 부품

 

 

빌스 타운의 금고와 암호 위치

 

빌스 타운의 시내 거리에 있는 금고와 암호는 눈에 잘 띄지 않습니다. 하나는 철조망에 걸려 있고 다른 하나는 길 중간쯤에 버려진 픽업차 옆에 있습니다.조엘이 엘리를 울타리 너머로 호송해 문을 연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이 지역에 도착하게 됩니다.Bill's Town에는 또한 게임의 많은 도구 세트 중 첫 번째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Part 1 에서는, 당사의 페이지를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안전 코드 위치:게이트를 통과하면 바로 좌회전하여 하이스트리트의 내리막길을 내려가 RV를 지나 데크체어를 맨 위에 두고 도로를 가로막고 있는 바리케이드로 직행한다.그 앞에 있는 철조망에 걸려 있는 것은 "밥에게 보내는 메모" 수집품인데, 이 수집품에는 암호가 들어 있을 것입니다.
코드: 빌스 타운 금고 비밀번호는 05-17-21입니다.
안전한 장소:금고 자체는 번화가 뒤에 있다.다시 걸어가시면 왼쪽에 금고가 있는 픽업트럭이 있습니다.
내용 / 보상 : 50부, 5부 더 라스트 오브 어스 보충제, 헌팅 라이플 탄약

 

 

피츠버그 호텔 로비의 안전 및 암호 위치

 

이것은 까다로운 것 중 하나입니다. 금고는 비교적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암호는 갈 수 있을 것 같지 않은 막다른 골목에 놓여 있습니다.엘리가 물에 떠다닐 수 있도록 나무 팔레트를 찾으면 피츠버그의 호텔 로비에 도착합니다.이 금고에는 The Last of Us Part 1 트레이닝 매뉴얼 중 하나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열어볼 가치가 있습니다.

안전 코드 위치:로비 왼쪽에 있는 사다리를 들어 폐허가 된 계단 왼쪽에 있는 뒷벽으로 옮깁니다.이것은 어쨌든 진행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이다 - 하지만 여기서 그것은 갈라진다.올라가면 오른쪽으로 돌면서 깨진 바닥의 얇은 입술(위 그림)을 따라 계단 잔해 주변을 따라 벽에 등을 대고 흔들립니다.일단 당신이 반대편에 도착하면, 코드는 당신 앞에 있는 열린 여행가방 안에 있습니다. 수집 가능한 "직원 노트 투 스탭"입니다.
코드: 호텔 로비 금고 비밀번호는 22-10-56입니다.
안전한 장소: 금고는 당신이 출발한 사다리 아래로 내려가 있어요.방의 오른쪽에서 접수 창구로 가서, 그들 뒤로 가서 그들을 따라 작은 코트 체크룸으로 가십시오. 금고는 벽에 기대어 있습니다.
내용/보상:Shiv: 강화 훈련 매뉴얼, 50개 부품, 리볼버 탄약, 폭발물 제작

 

교외 주택 금고

 

이 게임의 마지막 금고는 헨리, 샘과 함께 하수구를 탈출한 후, 당신이 그들의 은신처를 찾으면서 교외를 걷기 시작할 때(스나이퍼로 한 구간을 치면, 당신은 너무 멀리 가서 재장전을 해야 할 것이다).

안전 코드 위치: 암호와 금고 둘 다 파란색 아이스크림 트럭 바로 옆 왼쪽에 있는 집 안에 있어요암호는 안으로 들어가서 최대한 멀리 다락방 소굴로 가세요성냥갑 컬렉터는 입장 시 바로 왼쪽에 있으며, 코드가 적혀 있습니다.
코드: 교외 금고로 가는 번호는 08 - 21 - 36입니다.
안전한 장소:성냥갑을 가져오면 한 층 아래로 내려가서 왼쪽에 있는 안방으로 들어가세요.옷장 안에 있는 방에 들어가면 오른쪽에 금고가 선명하게 보입니다.
내용 / 보상 : 보충제 10개, 부품 50개, 산탄총 탄약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the-last-of-us-safe-codes-remake-part-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