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크15주년 기념 행사 유비 차기작 어쌔신크리드 미라지 최초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9. 11. 15:20

본문

반응형

어크15주년 기념 행사 유비 차기작 어쌔신크리드 미라지 최초 공개

 

2022년 9월 10일 유럽의 게임회사 유비소프트의 자체 게임행사인 유비포워드를 진행했습니다.

특히 어쌔신크리드 프렌차이즈 시리즈의 15주년 기념행사도 같이 진행됐는데,

개발 중인 차기작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가 공개됐음.

바그다드를 배경으로 다시 시리즈의 원류 은신 암살자로 돌아간다고 함.

최근 3부작 어크 오리진, 오디세이, 발할라를 좋아하는 RPG 전사 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쉬울듯??

 

그리고 출시일은 2023년으로 확정짓고 자체 PC 스토어 플랫폼 유비소프트 스토어에서 

어크 미라지 한글판 한국 예약 판매를 시작했음.

가격은 54800원

 

 

유비소프트 차기작 어쌔신크리드 미라지 최초 공개 Assassin's Creed Mirage Cinematic World Premiere

https://youtu.be/cfDOKHiCEVc

유비소프트 차기작 어쌔신크리드 미라지 최초 공개 Assassin's Creed Mirage Cinematic World Premiere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게임 정보

지금까지의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전작들에 비해 비교적 짧은 플레이 타임의 스토리 기반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보다 20년 앞선 시기인 9세기 바그다드를 배경으로 발할라에서 감추어진 존재로 알려진 바 있는 '바심 이븐 이샤크'의 성장 스토리를 들려준다.

끔찍한 환영에 시달리던 17세의 교활한 도둑 바심. 멘토인 '로샨'을 비롯한 감추어진 존재는 그의 잠재력을 알아보고 바그다드에서 탈출해 감추어진 존재의 요새가 있는 알라무트로 도망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곳에서 바심은 조직의 비밀스러운 의식과 강렬한 교리를 배우며 독특한 능력을 연마하고 내면의 진실한 본성을 발견하며, 상상도 못 했던 길로 운명을 이끌 새로운 신조를 마음에 새기게 된다.

 

어쌔신 크리드 1편에 대한 오마주르 제작된 미라지에서 바심은 감추어진 존재로 알려진 최초의 암살단에 합류해 마스터 암살자로 성장하게 되고, 황금기를 구가하던 번화한 9세기 바그다드를 누비며 다양한 도구를 이용해 사냥감을 쫓는 사냥꾼 역할을 하게 된다. 이 시점에는 아직 '암살자'라는 명칭이 정식으로 채택되지는 않았으나 도시 전역에 걸쳐 청부를 받고 감추어진 존재 지부 네트워크를 업그레이드 하며 목표물을 처리하는데 필요한 단서를 수집하고 신속하게 암살을 수행해야 한다.

번화한 대도시가 배경인 만큼 바심은 등반 능력을 구사, 옥상을 뛰어넘고, 높은 탑을 기어오르고, 바그다드의 4개 지역을 자연스러운 파쿠르 동작으로 넘나들며 경비병을 피해야 한다. 또한 단서를 수집해도 정보를 얻을 수 없다면 독수리 '엔키두'를 이용, 하늘 높이 날아올라 지역을 조사하고 바심이 제거할 적에게 표식을 다는 것이 가능하다.

 

2023년 PS5, PS4, Xbox 시리즈 X|S, Xbox One, PC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유비소프트+ 구독이 가능하고, 디럭스 에디션에는 원본 게임, 디지털 아트북, 디지털 사운드트랙, 디럭스 디지털 팩(페르시아의 왕자 컨셉 의상, 독수리와 탈 것 스킨, 무기 등으로 구성)이 포함되며, 컬렉터스 케이스는 앞의 모든 콘텐츠에 32cm 크기의 바심 피규어, 팬들의 트표로 선정된 한정판 스틸북, 미니 아트북, 바심 브로치 모형, 바그다드 지도, 엄선된 사운드트랙이 추가된다. 또한 예약 구매 시 보너스 퀘스트 '40인의 도적'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보다 20년 전에 진행되며, 플레이어들은 악몽 같은 환영과 교활한 길거리 도둑으로서의 삶에 고군분투하는 17세의 바심을 만난다.바심에게 다행인 것은, 히든 온즈(그의 멘토인 로샨, 쇼레 아그다슐루 목소리 포함)가 그의 잠재력을 보고 바그다드에서 히든 온즈의 요새 알라무트로 도망치는 것을 도와준다는 것이다.그들의 신비로운 의식과 강력한 신조를 배우면서, 그는 그의 독특한 능력을 연마하고, 그의 본성을 발견하고, 그가 상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그의 운명을 바꿀 새로운 신조를 이해하게 될 것이다.

최초의 어쌔신 크리드 게임에 대한 오마주로서 만들어진 Mirage는 시리즈의 뿌리에 경의를 표하며, 플레이어들이 숨겨진 자객으로 알려진 어쌔신 프로토오더에 합류하여 마스터 암살자로 성장합니다.9세기 바그다드는 번화한 대도시였고, 바심이 지금까지 시리즈 중 가장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사냥감을 스토킹하기 때문에 완벽한 밀도의 도시 사냥터 역할을 한다.그들은 아직 "Assassins"라는 이름을 채택하지 않았지만, 실수하지 마십시오.숨겨진 자들은 강력하고 확립된 조직으로, 그들을 이끌 자원과 가장 중요한 신조를 가지고 있습니다.바심은 바그다드를 탐험하면서 도시 전역의 히든원 지국 네트워크로부터 계약과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목표물에 대한 단서를 수집하고 신속한 암살로 그들을 제압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암살자의 가장 큰 장점은 등반 능력에서 비롯되며, 이 시리즈가 대규모 도시 환경으로 돌아오면서 바심은 지붕을 뛰어넘고 높은 탑을 오르고 바그다드의 4개 구역을 심리스하게 주차함으로써 경비병들을 피해야 할 것이다.단서를 수집해도 정보를 얻을 수 없을 때, 바심의 독수리 엔키두는 하늘로 올라가 지역을 조사하고 적을 태그하여 바심이 몰래 제거할 수 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Mirage는 Xbox 시리즈 X|S와 Xbox One에서 2023년에 출시됩니다.

출처 : https://store.ubi.com/kr/hom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