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 엑스박스 22.09월 업데이트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9. 22. 02:02

본문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 엑스박스 22.09월 업데이트 정보

 

Xbox 9월 업데이트가 오늘 출시됩니다.

Sep 21, 2022

 

요약
Xbox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 시리즈 2의 사용자 지정 가능한 Xbox 버튼 색상
Xbox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 시리즈 2 – 코어를 흰색으로 지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
Xbox 본체의 전체 라이브러리 개편을 통해 모든 게임과 앱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Xbox 본체의 새 저장소 및 기본 설치 옵션


팀 Xbox는 경험을 개선하고 귀하의 의견에 따라 새로운 기능을 제공함에 따라 Xbox를 더 좋게 만드는 새로운 방법을 계속 도입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번 달 업데이트는 Xbox Elite 무선 컨트롤러 시리즈 2의 사용자 지정 가능한 Xbox 버튼 색상, 전체 라이브러리 개편, 새로운 저장소 및 기본 설치 옵션 등을 통해 모든 게임 및 앱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Windows 11/10 PC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Xbox 게임 바에서 멋진 순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Xbox 파티 채팅 소음 억제가 Xbox One 본체 및 Windows 11/10 PC에 롤아웃됩니다. 또한 새로운 파티 지금 기능을 사용하면 Android 및 iOS의 Xbox 앱에서 파티를 빠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Xbox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 시리즈 2의 Xbox 버튼 색상 사용자 지정
팬들에게 자신을 표현할 수있는 선택과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 사명의 핵심 부분입니다. 그래서 Xbox 엘리트 시리즈 2 컨트롤러의 Xbox 버튼에 대한 색상 사용자 지정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빨간색, 파란색 및 녹색 LED를 결합하여 16 백만 개 이상의 빛을 생성하는 다양한 색상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Xbox 단추 색상 설정을 구성하려면 컨트롤러가 연결되어 있는 동안 Xbox 본체 또는 Windows PC에서 Xbox 액세서리 앱을 엽니다. 여기에서 기존 프로파일을 선택하거나 새 프로파일을 만든 다음 색상 탭을 선택하여 Xbox 단추의 전체 색상 옵션을 확인합니다. 밝기를 변경하여 전통적인 광택보다는 낮은 키 광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메뉴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색상 옵션의 전체 무지개를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정확한 색상이 보이지 않습니까? 걱정하지 마세요.이 메뉴는 Hex Code를 지원하므로 정확한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Xbox 단추 색상을 사용자 지정하려면 최신 버전의 Xbox 액세서리 앱과 Xbox 9월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설정 > 일반 > 절전 모드로 이동하고 지금 다시 시작 > 다시 시작하여 업데이트를 가져와 Xbox 본체를 다시 시작해 보세요.

 

 

Xbox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 시리즈 2 – 코어 인 화이트는 현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엘리트 시리즈 2 컨트롤러를 소유하고 있지 않고 Xbox 버튼 색상을 변경하려는 경우 새로운 Xbox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 시리즈 2 – 코어를 흰색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날 경쟁이 치열한 게이머의 핵심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어 가장 중요한 곳에 탁월한 성능, 사용자 정의 및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조정 가능한 장력 썸스틱, 랩어라운드 고무 그립 및 짧은 헤어 트리거 잠금 장치를 경험하십시오. Xbox 액세서리 앱에서 독점적인 버튼 매핑 옵션을 통해 광범위한 사용자 지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용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지는 최대 40시간의 충전식 배터리 수명과 오래 지속되도록 제작된 세련된 구성 요소로 게임에 참여하세요. 엘리트 시리즈 2 – 코어에 더 많은 사용자 정의를 추가하거나 다른 엘리트 시리즈 2 모델의 구성 요소를 전체 구성 요소 팩으로 교체하십시오.

Xbox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 시리즈 2 – 코어 인 화이트 및 전체 구성 요소 팩은 현재 전 세계 일부 Xbox 시장에서 각각 $ 129.99 USD MSRP 및 $ 59.99 USD MSRP로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Xbox.com 또는 Microsoft Store를 포함한 지역 소매업체를 방문하십시오.

 

 

Xbox 본체의 전체 라이브러리 개편은 모든 게임과 앱에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제 Xbox 시리즈 X|S 및 Xbox One 본체에서 모든 게임을 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내 게임 및 앱 전체 라이브러리 보기는 설치 및 플레이에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게임에 대한 액세스를 간소화하도록 다시 디자인되었습니다. 이제 모든 게임에는 소유한 모든 게임뿐만 아니라 Xbox Game Pass, EA Access 및 골드 포함 청구 게임을 포함하여 현재 Xbox 구독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게임이 표시됩니다. 또한 구독, 편집 콘텐츠 및 모든 앱의 카탈로그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Xbox 본체에서 게임 및 앱의 저장 위치 선택
오늘부터 Xbox 시리즈 X|S 및 Xbox One 본체에서 모든 게임 및 앱에 대해 다른 기본 설치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유형의 게임에 대해 별도의 기본 설치 위치를 제공함으로써 저장 공간을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게임 설치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저장 장치 설정에서 외장 드라이브 또는 스토리지 확장 카드가 연결된 경우 설치 위치 변경을 선택합니다. 특정 드라이브를 설치 위치로 선택하거나 사용 가능한 공간이 있는 가장 빠른 드라이브의 콘텐츠를 설치할 위치를 "Xbox에서 결정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PC에서 Xbox 게임 바를 사용하여 공유
Xbox Game Bar는 대부분의 PC 게임에서 작동하므로 게임을 떠나지 않고도 화면 캡처 및 공유, LFG로 새로운 팀원을 찾고, Xbox 본체, 모바일 및 PC에서 Xbox 친구와 채팅할 수 있는 위젯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제 Xbox Game Bar를 사용하면 원하는 모든 캡처에 대한 공유 가능한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캡처를 공유하십시오 - SMS, WhatsApp, Twitter, Messenger 등. 설정이 공개로 설정된 경우 링크를 가져오는 모든 사용자가 공유 캡처를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키보드의 Windows 로고 키 + G를 눌러 Xbox 게임 바를 엽니다. Xbox 컨트롤러가 PC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Xbox 단추를 누릅니다.

Xbox Game Bar 갤러리에서 선택한 게임 캡처의 맨 아래에 있는 링크 복사를 클릭하여 캡처를 업로드하고(아직 업로드하지 않은 경우) 업로드가 완료되면 공유 가능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파티 채팅 소음 억제, 이제 Xbox One 본체 및 Windows 11/10 PC에서
지난 달에는 Xbox 시리즈 X|S 본체에서 파티 채팅 소음 억제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달에는 Xbox One 본체 및 Windows 11/10 PC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파티 채팅을 사용하면 원치 않는 소음과 중단이 이전보다 줄어들 수 있습니다. 노이즈 억제는 게임 패드 클릭, 호흡 및 파티의 배경 소음과 같은 소음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파티에서 음악과 같은 배경 소음을 유지하려면 소음 억제를 끌 수도 있습니다. Xbox 본체에서 가이드 메뉴를 열고 파티 및 채팅으로 스크롤한 다음 옵션을 선택하면 됩니다. 여기에서 소음 억제를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1/10 PC에서는 파티 시작으로 이동하여 설정 > 파티 오디오를 열고 거기에서 소음 억제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Xbox 앱에서 친구와 단숨에 파티 설정
Xbox 앱의 새로운 "파티 시작" 버튼을 사용하면 친구와 함께 게임에 바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이제 친구를 모으고 싶을 때마다 처음부터 파티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시작하려면 소셜 탭에서 새 파티 옵션을 찾습니다. 최근 파티를 모두 볼 수 있으며, 여기에서 파티를 다시 시작하거나 새 파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초대할 친구를 쉽게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2/09/21/xbox-september-update-rolls-out-today/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