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버워치2 트위치 드롭스 키리코 전설 스킨 얻는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10. 9. 13:17

본문

반응형

오버워치2 트위치 드롭스 키리코 전설 스킨 얻는 방법

 

오버워치 2 Twitch Drops를 획득하면 레전드 키리코 스킨을 지금 바로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2의 트위치 드롭과 전설의 키리코 스킨을 얻는 방법

Overwatch 2 Twitch Drops는 마음에 드는 스트리머를 보는 것만으로 게임 내 아이템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으며, 현재 새로운 히어로 키리코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가장 중요한 것은, 키리코에게 더 캐주얼한 블루 배지 재킷을 입히는 레전드 스카잔 스킨을 살 수 있지만, 레이저 샤프 스프레이와 도넛 무기 부적도 살 수 있습니다.이러한 정보를 얻으려면 Overwatch 2 Battle.net 계정에 연결된 Twitch 계정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이 모든 것을 어떻게 셋업 할 수 있을지 모르는 경우는, Overwatch 2 Twitch Drops에 관한 상세를 이하에 나타냅니다.

 

6년만.. 설레는 새로운 시대 오버워치2 런칭 트레일러 10월 5일 무료 플레이

https://youtu.be/-jYYg_aKYDc

6년만.. 설레는 새로운 시대 오버워치2 런칭 트레일러 10월 5일 무료 플레이

 

2022.10.05 - [게임 정보] - 블리자드 신작 게임 오버워치2 해외 리뷰 평가 장점 단점 정보

 

블리자드 신작 게임 오버워치2 해외 리뷰 평가 장점 단점 정보

블리자드 신작 게임 오버워치2 해외 리뷰 평가 장점 단점 정보 2022년 10월 4일 출시한 블리자드 팀전 FPS 멀티플레이 게임 오버워치2 한글판. 해외 리뷰 평점이 공개됐음. 오픈크리틱 24개 비

snaketeacher1.tistory.com

 

 

오버워치2 Twitch Drops 설정 방법

 

오버워치 2용으로 Twitch Drops를 설정하려면 현재 게임 플레이에 사용하고 있는 Battle.net 계정(또는 오버워치 2 계정 병합을 통해 콘솔 계정에 링크된 계정)과 Twitch 계정이 필요합니다.이전에 오버워치1 Twitch Drops의 Battle.net 계정에 Twitch 계정을 링크했더라도 오버워치2 드롭에 해당하려면 다시 링크해야 합니다.이러한 계정을 준비하면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Battle.net 계정에 로그인하여 계정 설정으로 이동한 후 Connections로 이동합니다.

2. 연결된 계정 섹션 아래의 트위치 옆에 있는 '연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계속'을 클릭하여 Twitch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하는 Twitch로 이동합니다.

4. 이제 'Authorize' 버튼을 클릭합니다.그렇게 하면 다시 전투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그물

5. Battle.net으로 돌아가면 Twitch 계정이 연결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6. '계속'을 클릭하여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Twitch Drop 기사 및 FAQ를 참조하십시오.

 

 


오버워치2 키리코 트위치 드롭스

 

계정을 연결하면 Twitch Drop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오버워치2의 키리코 테마 드롭은 2개의 기간으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모든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서, 양쪽 기간에서 필요한 시간수의 Twitch 스트림을 시청할 필요가 있습니다.오버워치 카테고리 내의 모든 Twitch 스트림은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지만 PC/Mac 웹 브라우저 또는 Android/iOS 앱에서 시청해야 합니다. 콘솔 및 스마트 TV 앱은 Twitch Drop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Twitch Drop 기간 동안 이러한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는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더라도 다른 방법이 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레거시 크레딧을 위한 히어로 갤러리에서 보이스 라인을 해제할 수 있으며, 시즌 2부터는 수카잔 스킨, 스프레이, 도넛 부적을 갤러리에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