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2022 액션 기대작 베요네타3 신작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0. 14. 02:48

본문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2022 액션 기대작 베요네타3 신작 정보

 

『베요네타 3』 스토리의 핵심에 다가가는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직감적인 조작으로 박력 넘치는 배틀을 펼치는 논스톱 클라이맥스 액션 게임 「베요네타」 시리즈. 10월 28일(금) 발매 예정인 시리즈 최신작 『베요네타 3』 스토리의 핵심에 다가가는 새로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베요네타 3』는 10월 28일(금)에 발매됩니다.
아래의 URL에서 『베요네타 3』의 다운로드 버전의 예약 구입이 가능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추천 게임 2022 베요네타3 한국 다운로드 스토어 예약구입 상품
「베요네타」 시리즈 신작 베요네타 3가 Nintendo Switch에 등장!
양 손발에 총을 들고 화려한 액션으로 적을 무찌르는 아름다운 마녀 「베요네타」.
적의 공격을 피해 시간을 조종하며 화려한 콤보를 펼치는 「위치 타임」은 물론, 대마수를 자유자재로 소환하여 직접 움직이는 「데몬 슬레이브」등의 능력을 구사하며 새로운 위협에 맞섭니다.

공식 한국 닌텐도 스위치 게임 다운로드 스토어 - 베요네타3 사전 예약판매 링크

https://store.nintendo.co.kr/70010000046402

 

베요네타 3

 

store.nintendo.co.kr

 

닌텐도 스위치 액션 기대작 베요네타 3 스토리 트레일러

https://youtu.be/Wb-IAb5MnyE

 

- YouTube

 

www.youtube.com

닌텐도 스위치 액션 기대작 베요네타 3 스토리 트레일러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베요네타 3
발매일: 2022년 10월 28일(금)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
메이커: 한국닌텐도
대응 언어: 한국어

 


닌텐도 스위치 대작 베요네타3 소장판 한정판 정보

 

호화판 『베요네타 3 트리니티 마스커레이드 에디션』
발매일: 2022년 10월 28일(금)
희망소비자가격: 94,800원
메이커: 한국닌텐도
대응 언어: 한국어

『베요네타 3 트리니티 마스커레이드 에디션』

다양한 특전이 포함된 호화판 『베요네타 3 트리니티 마스커레이드 에디션』도 발매됩니다.

『베요네타 3 트리니티 마스커레이드 에디션』 구성
『베요네타 3』 패키지 버전
아트북
추가 표지 3장
 

『베요네타 3 트리니티 마스커레이드 에디션』 상자에는 『아트북』 및 『베요네타』, 『베요네타 2』, 『베요네타 3』의 패키지를 모두 수납할 수 있으며, 상자를 세워서 전시할 수도 있습니다. 동봉된 추가 표지 3장을 나란히 놓아두면 하나의 그림으로 이어집니다.

아트북을 놓아 장식하거나, 「베요네타」 3가지 시리즈의 패키지를 놓아 장식하거나, 추가 표지를 사용하여 하나의 그림으로 장식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원하는 대로 『베요네타 3 트리니티 마스커레이드 에디션』을 꾸밀 수 있습니다.

『베요네타 3 트리니티 마스커레이드 에디션』은 10월 28일(금)에 희망소비자가격 94,800원으로 발매됩니다.
※『베요네타 3 트리니티 마스커레이드 에디션』에는 『베요네타』, 『베요네타 2』는 동봉되어 있지 않습니다.

 


포인트① 베요네타, 쓰러지다.

붕괴된 뉴욕에서 정체불명의 적에게 쫓기며 궁지에 몰린 베요네타. 그녀는 결국 쓰러지고 맙니다. 첫 시작부터 갑자기 클라이맥스를 맞이하는 전개입니다만, 세계는 이대로 멸망하게 되는 걸까요…?

포인트② 세계 붕괴를 꾀하는 흑막의 이름은 「싱귤래리티」

호문쿨루스의 군세를 거느리고 세계 붕괴를 꾀하는 주모자의 이름은 「싱귤래리티」로 판명.
「싱귤래리티」는 베요네타를 「아크 이브 오리진」이라고 부르며 그녀가 과거 500년 동안 잠에 빠져 있었단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 세계는 곧 붕괴할 것이다」라 단언하는 싱큘래리티에 베요네타가 대항할 방법이 있을까요…?

포인트③ 비올라가 세계 각지를 돌아다닌다!

베요네타의 말에 따라 비올라는, 진실을 쫓아 각지를 방랑하는 프리랜서 기자 「루카」를 뒤쫓게 됩니다. 자기 멋대로 자유롭게 움직이는 그를 지키기 위해서 비올라는 용암 지대나 사막 지대, 해 저문 파리 등 세계 각지를 돌아다닙니다.

포인트④ 격돌! 「천사」 VS 「마수」

개구리 형태의 마수 「바알」이나 박쥐 형태의 마수 「믹틀란테쿠틀리」 등 이전 시리즈에 등장했던 마수들이 다시 한번 등장합니다. 마수를 마음대로 조종하는 기술 「데몬 슬레이브」를 사용하여 독비를 뿌리거나 강력한 레이저 광선으로 적을 요격하는 등 마수들을 호쾌하게 날뛰게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인연이 깊은 적인 천사와 베요네타가 소환한 마수가 싸우는 모습도 확인되었습니다.

포인트⑤ 베요네타와 닮은 4명의 여성.

악마와 일체화하는 기술 「데몬 마스커레이드」를 구사하여 베요네타와 똑같은 방식으로 싸우는 이. 베요네타의 옆에 나란히 서서 결의를 말하는 이. 베요네타와 대립하며 불길한 웃음을 짓는 이.

베요네타와 닮은 얼굴과 목소리를 가졌지만, 그녀들이 처한 입장이나 목적은 각각 다른 듯합니다.

포인트⑥ 베요네타와 잔느는 적의 본거지로. 그리고 비올라의 몸에 위기가…

베요네타와 잔느는 시구르드 박사와 함께 세계의 붕괴를 저지하기 위해 싱귤래리티가 숨어있는 알파버스로 향합니다. 한편, 비올라는 모래 바람이 거칠게 부는 땅에서 수인과 격렬한 전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일진일퇴의 공방이 계속되던 중에 별안간 불어온 모래 먼지로 인해 시야를 빼앗긴 비올라.

그 순간 수인의 날카로운 발톱이 비올라를 덮치는데…

포인트⑦ 잔느, 수수께끼의 시설에 잠입

영상의 마지막에는 잔느가 홀로 수수께끼의 시설에 잠입하는 모습이 확인되었습니다. 본편과는 다른 마치 스파이 영화 같은 연출로 적을 쓰러뜨리거나, 발견되지 않도록 몸을 숨긴 채 시설을 탐색하는 색다른 액션을 즐길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