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나미 공포 게임 사일런트힐2 리메이크 플스5 신작 트레일러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0. 20. 21:55

본문

반응형

코나미 공포 게임 사일런트힐2 리메이크 플스5 신작 트레일러 공개

 

코나미가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서바이벌 호러 게임 시리즈 사일런트힐.

코나미의 명작 서바이벌 호러 비디오 게임 시리즈로 1999년 사일런트 힐을 시작으로 다수의 후속작과 미디어 믹스를 배출하여 캡콤의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와 함께 호러 비디오 게임의 양대 산맥을 구축하고 있는 시리즈다.

물론 캡콤 바하 시리즈는 지금까지도 쭉 출시한반면 사힐은 망해서 2012년도 작품이 마지막이였음.

이번에 사일런트힐2 리메이크 2023년 봄 발매로 시리즈 부활 ㅋ

기존 코나미 개발자와 더미디움을 만든 블루버팀에서 합작으로 개발 진행했다고 함

 

사일런트 힐 2 리메이크 공개, 첫 게임 플레이 상세 및 디자인 변경 발표

 

Konami와 Bloober가 팀을 이루어 PS5의 고전 공포물을 어떻게 재상상하고 있는지.

안녕하세요 코나미 프로듀서 오카모토 모토이입니다.사일런트 힐을 되살리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시리즈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었다.사일런트 힐은 몇 년 동안 '침묵'해 왔다.하지만 그 침묵 속에서도 우리는 새로운 출품작과 리메이크 제안을 받고 있었다.정말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입니다.

BLOOBER 팀은 가장 열정적인 제안을 가진 팀 중 하나였다.그들은 진정으로 공포 게임을 좋아하고 전문적으로 다루는 스튜디오이다.사일런트 힐을 사랑하는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사일런트 힐을 위한 특별한 자리를 가진 팬들을 위해 사일런트 힐 2를 리메이크하기로 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Bloober Team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리드 디자이너인 Mateusz Lenart에게 전달하겠습니다.

 

사일런트힐2 리메이크 플스5 신작 트레일러 공개

https://youtu.be/UNPwN4c6-9o

사일런트힐2 리메이크 플스5 신작 트레일러 공개

 

 

고전이 다시 돌아오다
사일런트 힐 2는 사랑받는 영원한 고전으로, 큰 소리로 말하는 것은 진부한 표현이지만, 많은 블로버 팀원들에게는 너무나 진실입니다.이것이 우리가 오리지널 게임에 대한 세심한 관심과 존중을 가지고 리메이크 작업에 임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러한 점을 염두에 두고, 우리의 주된 목표 중 하나는 사일런트 힐 2를 특별하게 만든 분위기를 유지하면서 게임 전체의 많은 측면을 현대화하는 것이다.야마오카 아키라, 이토 마사히로 등 오리지널 크리에이터와 긴밀히 협력해, 사일런트 힐 특유의 기분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공개 트레일러에서 볼 수 있는 새로운 요소 중 하나는 어깨너머 카메라의 채택입니다.이러한 변화를 통해 플레이어를 더욱 깊이 게임에 몰입시켜 비현실적인 세계에 속한 것처럼 느끼게 하고 전반적으로 보다 본능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한 가지 변화가 종종 다른 변화를 가져온다.새로운 시각으로 전투 시스템과 세트피스를 재구축하고 있습니다.이제 제임스가 볼 수 있는 것을 봤으니 플레이어를 긴장시킬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2용 Silent Hill 2가 출시된 지 21년이 지났습니다.테크놀로지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적어도 2001년에 팀 사일런트가 어떻게 복귀하기를 바랐는지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최첨단 모션 캡처 세션 덕분에 캐릭터가 한마디도 하기 전에 시리즈 역사상 최고의 표정과 다양한 감정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Unreal Engine 5 탑재
사일런트 힐2 체험을 종합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Unreal Engine 5의 가능성으로, 지금까지 불가능했던 안개 낀 불길한 마을에 생명을 불어넣고 있습니다.이 게임은 PlayStation 5 플레이어를 시각적으로, 감사하게, 그리고 감각적으로 즐겁게 할 것입니다.

Unreal Engine 5의 특징은 Lumen과 Nanite입니다.델에서는, 그래픽을 새롭고, 세밀하고, 리얼한 레벨로 끌어올리는 한편, 게임의 특징인 긴장감을 11로 바꾸고 있습니다.

Lumen은 장면과 빛의 변화에 즉시 반응하는 완전히 역동적인 글로벌 조명 솔루션입니다.그것은 빛이 현실 세계에서와 같이 현실적으로 환경과 상호작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이렇게 하면 게임 환경 전체가 더 자연스럽게 비춰집니다.한편, Nanite 테크놀로지는 레벨 디자이너에게 있어서 훌륭한 도구입니다.이것에 의해, 놀라울 정도로 세밀한 세계와 거의 실물과 같은 보다 사실적인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PS5의 신기능
그래픽뿐만이 아닙니다.사일런트 힐의 불안한 분위기는 음악과 사운드 디자인에서 비롯된다.PS5의 3D 오디오 기능 덕분에, 플레이어들은 소리가 나는 정확한 방향을 결정할 수 있게 될 것이다.WWise 사운드 엔진은 플레이어가 게임 안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사실적이고 믿을 수 있는 사운드스케이프를 만듭니다.

물론 DualSense 컨트롤러도 잊지 않고 있습니다.우리는 이미 이전 제목인 The Medium을 통해 촉각적 피드백과 적응적 트리거에 관해 상당히 창의적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습니다.사일런트 힐 2를 위해 더 많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준비 중이지만, 일단은 놀라움을 남겨두자.

 

마지막으로 SSD 스토리지 테크놀로지의 대폭적인 향상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초고속 데이터 스트리밍은 사일런트 힐 마을 전체를 심리스하게 탐색할 때 로딩 화면을 볼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기술로 인해, 사일런트 힐 2는 신구 팬들에게 더욱 고통스럽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우리는 이 컬트 고전을 제대로 평가하여 게임 플레이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최종 결과는 그 어떤 것보다도 보기 좋고 듣기 좋은 사일런트 힐 게임이 될 것이다.아직 개발이 끝나지 않았지만, 우리는 이미 팬들이 그것을 경험하기를 고대하고 있다.

 

새로운 장이 시작되다
사일런트 힐 시리즈의 부활은 사일런트 힐 2로 끝나지 않는다.과거의 고전 리메이크 뿐만이 아니라, 새로운 스토리를 담은 복수의 타이틀도 발표했습니다.새로운 게임의 개발은 정말로 프랜차이즈를 되살리는 것이다.

사일런트 힐의 멤버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를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와 함께 시리즈 신작 게임을 제작합니다.사일런트 힐의 세계와 파트너십을 확대해, 세계 각국에서 이 시리즈를 좋아하는 팀들과 함께 사일런트 힐의 세계를 넓힐 것입니다.

무엇보다 오랜 사일런트 힐 팬과 새로운 팬과 함께 사일런트 힐 시리즈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릴 것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