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담 나이트 공략 정보 추천 주인공 캐릭 스토리 모드 진행 전투 팁 모음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10. 23. 08:25

본문

반응형

고담 나이트 공략 정보 추천 주인공 캐릭 스토리 모드 진행 전투 팁 모음

 

2022년 10월 21일 출시한 워너브라더스 DC 슈퍼히어로 배트맨 액션 신작 게임 고담나이트 한글판.

3인칭 오픈월드 액션 RPG 장르로 특이한건, 배트맨이 죽고 사후 동료 사이드킥 4명 배트걸/바바라 고든, 나이트윙/딕 그레이슨, 레드 후드/제이슨 토드, 그리고 로빈/팀 드레이크를 주인공으로 한 작품.

초보자 참고용 고담나이트 스토리 진행 전투 기본 전략 팁 모음

 

고담나이트 추천 영웅 캐릭터 

고담 나이츠 최고의 캐릭터를 하나 뽑아야 한다면 배트걸의 움직임이 가장 친숙하고 가장 쉽게 포착될 것이기 때문에 배트걸을 택할 것이다. 게다가 그녀의 가젯 해킹 기술은 당신이 멀리서도 주의를 분산시키고 적에게 발각되지 않고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담 기사단에서는 벨프리에 돌아오면 캐릭터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어떤 결정에도 얽매이지 않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고담나이츠 추천 캐릭터 배트걸 특징

최적의 용도: 새로운 플레이어, 해커

배트걸은 훌륭한 스타팅 캐릭터입니다.특히 게임에서 경험하는 전투 타입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초기 습득 가능한 능력은 기초 건강을 증가시키고 건강이 고갈되면 한 번의 만남에 자신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배트걸의 주요 전문 분야는 해킹으로, AR 모드를 통해 카메라와 다른 기기를 무력화시키고, 적의 무기를 과다 충전하여 감전시킬 수 있으며, 심지어 전기 패널을 폭발시키거나 포탑을 사용자들에게 등을 돌릴 수도 있다.

배트걸의 기사단 통과 능력은 원래 배트맨의 교통수단에 가장 가까운 케이프 위를 활공하는 것이다.도시를 가로질러 장거리 비행을 할 때, 특히 더 높은 지점에서 출발할 때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고담나이트 추천 캐릭터 로빈 특징

최적의 용도: 스텔스

로빈은 당신이 싸움을 하기 위해 뜨거운 공격을 가하기 보다는 교활한 접근을 선호한다면 훌륭한 캐릭터 선택이다.달리는 동안 조용히 이동하는 능력을 해제하면 턴어바웃 타케다운을 획득하여 큰 적에게 타케다운과 스텔스 스트라이크를 할 수 있어 적군과 싸울 때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로빈은 또한 배트맨의 고전적인 Vantage Hanging Takedown 동작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캐릭터이다. 이 동작에서는 유리한 위치에서 적을 잡고 정지시키기 위해 잠수할 수 있다.나중의 능력으로 로빈은 잠시 동안 완전히 사라지게 되고, 당신이 지역에 침투하거나 위험을 피할 수 있게 됩니다.

로빈은 저스티스 리그 위성에서 슬라이드웨이 텔레포트 시스템을 해제하는 배트맨 패밀리의 가장 특이한 기사단 통과 능력을 가지고 있다.활성화되면 고담시의 공중 뷰로 이동해 망상을 이동해 어디로 전송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멋있어 보이지만 시간 제한과 짧은 거리가 있어 장거리 여행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3. 고담나이트 추천 캐릭터 나이트윙 특징

최적의 용도: Co-op

나이트윙은 훌륭한 움직임도 있지만, 다른 영웅들과 차별화되는 것은 그가 동맹들과 함께 발전하는 방식입니다.초기 패밀리 타이 능력을 해제하면 나이트윙의 방어력과 저항력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배트맨 패밀리의 다른 멤버들과 함께 작업하면 근거리 피해(배트걸), 원거리 피해(레드 후드), 스텔스 피해(로빈)가 더욱 높아집니다.나이트윙의 곡예는 넓은 지역을 커버하며, 나중에 나이트패트롤 당 한 번 다트 부활 능력을 사용하여 쓰러진 아군을 멀리서 데려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협력적으로 플레이하고 있다면 둘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이트윙은 또한 플라잉 트라페즈 형태로 가장 유용한 기사단 통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것은 로켓으로 움직이는 글라이더로, 섬들 사이의 물 위를 자유롭게 비행할 수 있습니다. 비록 이 범주에서 가장 빠른 장치는 아니지만, 이동의 자유도가 비길 데 없습니다.

 

 

4. 고담나이츠 추천 캐릭터 레드후드 특징

최적의 용도: 전투 싸움

캐릭터로서의 레드후드는 스텔스와는 거의 정반대이며, 비록 그가 어떤 형태의 침묵 테이크다운을 할 수 있지만, 그 지역에서 그의 움직임은 제한적이고 상당한 거리 피해를 입히기 위해 활활 타오르는 총을 가지고 들어가는 데 훨씬 더 적합하다.Human Bomb Ability는 붙잡힌 적에게 뇌진탕 기뢰를 발사하여 폭발시킬 수 있으며, 충분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6개의 기뢰를 추가로 투하하여 군중을 소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또한 동일한 업그레이드 트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Large Grap 기능을 사용하면 큰 적에 대해 잡기 동작을 수행할 수 있으므로 적을 격퇴하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레드 후드의 기사단 통과 능력은 또 다른 특이한 것으로, 신비로운 도약으로 그는 영혼의 플랫폼에서 공중으로 뛰어오를 수 있습니다.넓은 범위 덕분에 이 교통수단은 매우 빠르지만, 여행하면서 점차 키가 작아지기 때문에 어느 순간 다시 고도를 높이고 여행을 계속하기 위해 고군분투해야 합니다.

 


고담나이트 스토리 진행 엔딩까지 도움되는 팁 모음 정보

고담 기사단의 조언에 따라 더 빠른 레벨업, 전투 성공 등을 확인하십시오.

고담 기사단의 조언으로 무장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케이프드 크루세이더의 죽음으로 배트맨 패밀리에 합류할 때 말입니다.할리퀸이나 프리즈와 같은 친숙한 범죄자들이 이 상황을 이용하려는 가운데 고담시의 상황은 당연히 악화되고 있다.고담 기사단에서 적을 격퇴하고 더 빨리 레벨업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아는 것이 당신의 진보를 크게 향상시킬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슈퍼히어로가 될 준비가 되셨다면 고담 기사단의 조언을 따라 지하세계에서 범죄를 저지르세요

 

1. 다른 캐릭터를 시험하여 일치하는 캐릭터를 찾습니다.

게임 시작과 동시에 당신은 배트걸, 나이트윙, 로빈, 레드 후드 중 하나를 당신의 첫 번째 슈퍼히어로로 선택해야 한다. 비록 당신이 처음 몇 번의 미션 후에 고담 나이츠에서 캐릭터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이 결정에 오랫동안 얽매이지 않는다.플레이어의 전체적인 레벨은, 어느 캐릭터를 사용하든, 계속적으로 상승하기 때문에, 다른 영웅으로 바뀌어도 파워가 저하되지 않습니다.각 캐릭터는 각자의 능력과 동작을 풀어나가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능력 포인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그러므로 전환하면 기본 스킬을 풀어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왜 더 이상 완벽한 Dodge를 할 수 없는지 궁금해질 것입니다.어떤 캐릭터들은 다른 캐릭터들보다 특정한 플레이 스타일에 더 잘 어울리므로, 당신에게 맞는 캐릭터를 찾기 위해 그것들을 시험해 보세요.

 

2. 적을 스캔하고 태그하여 전투에서 우선 순위를 매긴다.

적군과 싸우려면 먼저 AR 버튼을 누른 다음 태그가 부착될 때까지 각 적군 위로 이동하여 적군을 모두 스캔하십시오.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싸움이 시작되면 누구를 먼저 죽일지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우리는 먼저 총으로 적을 제거하고, 그 다음에 다른 발사체 무기를 가진 적을 제거하고, 나머지 난투극을 통해 개별적으로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원거리 공격을 사용하여 총과 발사체를 차단한다.

전투 중에는 적의 손 위에 동그라미 아이콘이 나타나는지, 아래 바닥에 표적이 나타나는지 살펴보십시오. 이는 그들이 당신에게 원거리 무기를 던질 것임을 나타냅니다.가능하면 왼쪽 스틱을 그 방향으로 누르고 원거리 공격 버튼을 눌러 아이템을 발사하기 전에 파괴하거나 아이템이 당신에게 부딪히기 전에 회피할 준비를 합니다.당신을 쏘려고 하는 무장된 적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흰색 빔은 그들을 방해하기 위해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빨간 빔은 그들이 방해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피할 준비를 합니다.

 

 

4. 심문 질문을 계속하다

그룹의 모든 적을 스캔하면 머리 위에 빨간색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즉, 상태가 낮은 수준으로 떨어지면 심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기사 작위 능력 섹션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완료해야 하는 새로운 계획적 범죄를 밝혀낼 수 있는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이러한 심문은 언제나 수행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적의 체력이 약해져 적을 잡을 수 있게 되면 심문할 수 있지만, 이 행동은 다른 적들에 의해 중단될 수 있으므로 끝까지 구하거나 공격을 피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에서 실시하십시오.

 

 

5. 싸움 후 헬스팩을 모아 구조한다.

만약 당신이 단지 많은 수의 적들과 싸웠다면, 당신은 상처를 치료하고 건강팩을 몇 개 겪었을 것이다.이 지역을 떠나기 전에 아이템 드롭을 놓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큰 짐승의 적은 패배했을 때 Health Pack을 떨어뜨리는 경향이 있습니다(떠다니는 흰색 + 아이콘으로 표시됨). 그러나 쓰러졌을 때 옆에 있지 않았다면 자동으로 아이템을 회수할 수 없습니다.야간 순찰을 오래 하는 동안 항상 추가적인 건강은 유용하며, 종종 Salvage와 함께 제작 및 맞춤 제작도 할 수 있습니다.

 

 

6. 모든 주요 목표에 주의를 기울인다.

당연한 것처럼 들리겠지만, 화면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영역에 대해 나열된 주요 목표를 모두 간과하지 마십시오.고담 나이트의 스타 랩에서 과학자들을 해방시키는 한 가지 임무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5분 동안 곳곳에 시신이 쌓여있는 적들의 파도를 제거하는 데 시간을 보냈고, 그 후 두 가지 주요 목표가 동시에 완료되어야 하고, 두 번째 목표가 달성될 때까지 적들은 결코 공격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처음부터 알았더라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었을 텐데.

 

 

7. 보너스 목표를 달성하여 레벨업 시간을 단축합니다.

대부분의 미션 섹션과 계획 범죄의 경우 영역에 들어가면 화면 왼쪽 상단에 완료해야 할 목표 목록이 표시되며, 대부분의 경우 마지막에 하나 이상의 보너스 목표가 표시됩니다.특정 테이크다운을 수행하거나 특정 아이템과 상호작용하는 등 매우 간단한 경우가 많으며, 각 아이템을 완료할 때마다 전체 합계에 약간의 보너스 XP가 추가됩니다.이러한 보너스 목표를 정기적으로 달성함으로써 보다 빠르게 레벨업하여 새로운 스킬과 능력을 조기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8. GCPD와 싸우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고담시 전역에 GCPD 경찰관이 있습니다.위험에서 그들을 구하지 않으면 슈퍼히어로의 가장 큰 팬이 아니라고 해도 무방합니다.너무 가까이 다가가면 공격을 시작하고 AR로 위협하듯이 빨간색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하지만 전투에서 GCPD를 물리친다고 해서 XP나 Salvage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그들과 싸울 시간이 없고 불필요한 대립을 피하기 위해 법을 멀리해야 합니다.

 

 

9. 항상 미션 구역과 범죄 현장에서 상자를 확인합니다.

미션의 일부이든 계획적인 범죄든 우연한 만남이든 지역을 비울 때마다 근처에 상자가 있는지 빠르게 둘러보세요.이러한 캐시는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영역 또는 그 주변에 저장되지만, 위치를 벗어나면 쉽게 간과되고 손실될 수 있습니다.AR 버튼을 눌러 영역을 스캔하면 모든 상자가 보라색으로 나타납니다. 이 상자를 추적하여 열고 향후 장비 제작 및 맞춤 제작용으로 Salvage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AR Investigation 솔루션에 대해 너무 강조하지 마십시오.

여러 지점에서 AR 조사 도구를 사용하여 범죄 현장을 조사해야 하며, 현장을 해결하기 위해 관련 항목을 선택하거나 짝을 짓기 전에 해당 지역을 스캔하여 다양한 단서를 찾아야 합니다.보통 항목 설명에 따라 쉽게 알 수 있지만, 정답을 찾을 수 없는 경우에는 당황하지 마십시오.두 번 선택을 잘못하면 왼쪽 하단에 "Skip to Solution(솔루션으로 건너뛰기)"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이 경로를 사용하면 XP와 기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조사를 완료합니다.

 

 

11. 야간 순찰을 마치기 위해 벨프리로 빠르게 돌아간다.

마지막으로, 야간 순찰 중 현재의 수사 및 범죄 퇴치를 완료하면, 벨프리로 빠르게 돌아가 고담시를 횡단할 필요 없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Batcomputer 지도에서 Belfry를 강조 표시하고 Fast Travel 프롬프트에 따라 즉시 이동할 수 있습니다.이것에 의해, 헬스 팩과 Smoke Bombs가 재충전됩니다.또, 이 옵션을 사용하기 전에, 미해결의 범죄가 모두 삭제되는 것을 확인해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