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공략 정보 엔딩까지 스토리 진행 추천 팁 모음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11. 10. 19:33

본문

반응형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공략 정보 엔딩까지 스토리 진행 추천 팁 모음

 

2022년 11월 9일 출시한 소니 플스5 AAA급 대작 신작 게임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한글판 

갓오브워 라그나로크를 100% 완벽히 즐기기 위한 초보자 참고용 공략 정보 모음

 

God of War Ragnarok가 Nine Realms를 장악하기 위해 다음 팁과 트릭을 사용하십시오.

일부 God of War Ragnarok 팁은 Kratos와 Atreus가 Thor, Odin 및 Aesir와의 시련과 전투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투의 세부 사항, 퍼즐 해결, 최고의 갑옷과 무기 업그레이드, 숨겨진 보물과 수집품 찾기 등 Nine Realms에는 다룰 내용이 많습니다. 따라서 시리즈의 복귀 팬이든 처음으로 도끼를 테스트하는 얌전한 반신이든, 아래의 상위 10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팁과 트릭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1.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팁 보상을 위해 보이는 꽃병이나 걸이 양동이를 부수십시오.

주위의 도자기보다 더 많은 Kratos의 분노를 끌어당기는 적은 없으며, 그 지역에서 볼 수 있는 모든 꽃병이나 양동이는 게임의 주요 통화인 핵은 또는 다음 전투에서 기회를 높이기 위한 건강 또는 분노의 돌을 떨어뜨릴 꽤 괜찮은 기회가 있습니다. . 분명히 그들은 엄청난 것을 떨어뜨리지는 않을 것이지만, 게임 내내 이 습관을 유지함으로써 부와 생존 가능성에 큰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더 큰 보상을 받기 위해 썰매와 보트를 타면서 통과 상자를 부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헌신한다면 더 정교한 God of War Ragnarok가 묻힌 보물 위치를 찾으러 갈 수도 있습니다 .

 

2.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전투 팁 가능하면 Leviathan Axe와 Blades of Chaos를 충전하십시오.

삼각형 버튼을 누르거나 매쉬함으로써 Kratos는 그의 두 가지 기본 무기 중 하나에 각각 냉기 또는 화염을 주입하여 다음 공격에서 피해와 원소 위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충전 시간은 생각보다 짧고 적들이 당신을 향해 달려드는 것을 지켜보는 데 보내는 시간은 약한 원거리 공격 중 하나를 하는 것보다 도끼를 차기 시작하는 데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평소보다 빠르게 무기를 충전할 수 있는 추가 방법이 잠금 해제됩니다. 이는 매우 유용한 이점입니다. 

 

3.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전투 팁 싸우는 것에 따라 도끼, 칼날 및 비무장 공격 사이를 전환하십시오.

일반적으로 Leviathan Axe는 단일 적에게 가장 적합하고 Blades of Chaos는 무리와 그룹을 절단하는 데 적합합니다. 어떤 적들은 또한 최상의 효과를 위해 특정 요소에 맞아야 합니다. 따라서 어느 쪽이든, 즉석에서 무기를 빠르게 전환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비무장 주먹질도 있습니다. 적의 기절 막대가 꽤 높으면 나머지 부분을 맹렬한 타격으로 채워 치명적인 피니셔를 발사하십시오. 

 

 

 

4.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추천 스킬 트리 - 속성 및 회피 스킬을 최대한 빨리 구매하세요.

어떤 기술은 다른 기술보다 더 많이 사용되지만, 무기를 많이 교체하는 경우 다른 무기의 원소 효과로 고통받는 대상을 명중할 때 피해량이 증가하는 각각의 공격을 권장합니다. 즉, 도끼로 적을 얼린 다음 블레이드로 전환하여 막대한 피해량을 증가시키십시오(또는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우리는 또한 회피하는 동안 특수 공격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제안합니다. 얼마나 자주 하게 될 것인지와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예비할 가치가 있습니다. 리버스 액스 스핀은 특히 효과적이며 엄폐를 위해 잠수하기 전에 적에게 상처를 입히고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5.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장비 방어구 팁 이제 빌드와 특정 플레이 스타일이 더 중요해졌습니다. 따라서 갑옷을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이전 God of War에서 갑옷은 기본 버프를 제공하는 데 의존할 수 있었습니다. 일부는 매우 좋지만 모두 꽤 일반적이고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방어구와 장비가 더 집중되어 매우 구체적인 플레이, 공격 및 습관 스타일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옵션이 확장되기 시작하면 대장간과 자신의 장비를 주시하여 드루거를 떨어뜨리는 접근 방식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최상의 옵션을 찾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실제로 최고의 God of War Ragnarok Armor Sets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

최고의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방어구 세트

최고의 갑옷 전체/후기 게임 갑옷 - Steinbjorn 갑옷
최고의 게임 초반 갑옷 - Nidavellir 갑옷
최고의 미드 게임 갑옷 - Lunda의 갑옷
최고의 공격 방어구 - 가이딩 라이트 아머
최고의 방어구 - Raven Tears Armor

빌드 및 우선 순위에 따라 다음은 최고의 God of War Ragnarok 방어구 세트입니다.
갑옷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며 단일 세트에는 일반적으로 매우 특별한 기능과 시너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Lunda 세트에서 가슴 부분은 Kratos의 비무장 공격에 독 효과를 부여하고 손목과 허리 부분은 독에 대한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적. 결과적으로, 다른 세트의 갑옷을 혼합하는 것은 거의 이점이 없습니다. 특히 같은 세트의 갑옷과 함께 잘 어울리지 않을 것 같기 때문입니다.

 

최고의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방어구: 슈타인비욘 방어구 세트

특전과 능력: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게임 후반과 마지막 시퀀스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탄력적인 Steinbjorn 갑옷 세트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Kratos가 피해를 입었을 때 흡혈과 기절시키는 충격파를 제공하는 것처럼 - 당신의 방어가 너무 높기 때문에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가장 강인한 보스라도 당신을 공격할 때 아주 작은 피해를 입힐 뿐만 아니라, Kratos는 자동으로 보복하고 그들을 공격하면 그 체력을 회복합니다. 블러드본 스타일입니다.

Steinbjorn 갑옷을 얻는 방법 : Draupnir Spear ( God of War Ragnarok 특수 장비의 핵심 부품 )가 있으면 Midgard의 Lake of Nine과 부서지기 쉬운 얼음 뒤의 남쪽 가장자리에서 Mystical을 찾을 수 있습니다. 미드가르드, 알프하임, 바나하임에서 동상으로 얼어붙은 4명의 트롤을 깨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보. 그들이 떨어 뜨리는 슬럼버 스톤은 모든 대장장이에서이 탱크 같은 갑옷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찾는 데 문제가 있다면 여기에서 God of War Ragnarok Mystical Heirloom 및 Troll 위치 를 확인 하십시오!

 

최고의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미드 게임 갑옷: 룬다의 갑옷 세트

특전과 능력: Lunda의 갑옷은 몇 가지 이유로 꽤 훌륭합니다. 우선, 꽤 일찍 얻을 수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견고한 옵션입니다. 가슴보호구는 비무장 공격에 독을 가할 확률이 높으며, 방어 및 차단, 추가 피해를 입히고 적의 공격을 약화시키는 반면, 나머지 두 조각은 독에 걸린 적에게 가하는 모든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전체 세트는 몇 가지 다른 것들 사이에서 힘과 행운을 멋지게 향상시킵니다. 업그레이드할 의향이 있다면 게임 후반부에 편안하게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Lunda의 갑옷을 얻는 방법

Lunda의 갑옷을 얻는 방법 : 이 갑옷은 Lunda의 잃어버린 갑옷 노동에 대한 보상으로, 강 삼각주 주변에서 세 개의 손상된 갑옷 조각이 발견됩니다. 이것은 Vanaheim에서 Nidhogg 보스 싸움을 한 후에 열립니다. Freyr의 캠프에 있는 대장간으로 돌아가서 그것을 얻은 다음 위에 표시된 영역을 검색하여 유물로 찾으면 됩니다. 일단 가지고 있으면 Lunda로 돌아가서 수리하십시오.

 

 

최고의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초기 게임 갑옷: NIDAVELLIR 갑옷 세트

특전과 능력: 기본적으로 얻을 수 있는 첫 번째 옵션 세트인 Dwarven Nidavellir 세트는 사이드 퀘스트와 호의를 수행하는 것의 가치를 증명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이를 훌륭하게 수행합니다. 활력과 방어력을 강화하는 세트인 갑옷 가슴 부분은 기절을 잡는 적에게 생명력을 부여하고, 손목과 바지는 기절 막대가 소모되는 속도를 줄여서 이러한 건강 회복 피니셔 동작을 훨씬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Nidavellir 갑옷 얻는 방법

Nidavellir 갑옷 얻는 방법 : 당연하게도 이 갑옷은 Svartalfheim에 있는 God of War Ragnarok 물레방아 블록 퍼즐 과 Nidavellir를 지나야 접근할 수 있게 됩니다. Mimir는 "In Service of Asgard" 호의의 시작을 알리는 대화를 나눴습니다. 이 호의에서는 적의 광산 굴착 장치 3개를 제거한 다음 굴착 장치 자체를 파괴합니다(위 지도에 표시됨). 각 장비가 Huldra Brothers에게 다시 드롭되는 Nidavellir 광석을 가져가면 그들이 당신을 위해 반짝이는 새로운 갑옷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6.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스토리 진행 팁 크레토스의 머리 주위에 있는 화살표를 보고 색상을 알아보세요.

요즘 카메라가 Kratos에 더 가깝다는 것은 그의 거미 감각이 더 뚜렷해야 함을 의미하므로 그의 주위에 있는 화살표는 전투에서 위협을 나타냅니다. 노란색 화살표는 적이 근처에 있고 접근할 수 있음을 의미하고, 빨간색 화살표는 공격 중임을 의미하고, 보라색 화살표는 발사체가 사용자 방향으로 향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후자의 두 가지는 매우 즉각적인 경보이므로 공격과 상황에 따라 실행 가능한 사항에 따라 회피, 차단 또는 차단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7.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전투 팁 환경 물체는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 찾을 수 있다면

특정 전투 경기장에는 Kratos가 적을 휘두르는 흰색 나무 줄기, 던질 수 있는 큰 바위 조각, 손상되면 폭발하는 항아리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히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개체가 있습니다. 게다가 게임 후반부에. 그러나 이들 중 일부(특히 나무)는 그다지 눈에 띄지 않으므로 잠시 시간을 내어 전장을 살펴보고 적을 강타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8.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장비 팁 방어구 업그레이드가 교체품보다 낫지 만 초기에만 가능합니다.

나중에 갑옷 세트를 더 나은 것으로 교체하기 시작해야 하지만 초기에는 돈과 자원을 사용하여 갑옷을 교체하는 대신 업그레이드함으로써 통계적으로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까지 업그레이드하고 옵션이 확장되기 시작할 때까지 업그레이드한 다음 필요에 맞는 새로운 세트를 선택하십시오. 그것이 언제인지 알고 싶다면 God of War Ragnarok 이야기 길이 에 대한 스포일러 없는 가이드가 이해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9.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수집품 팁 가능하면 노르니르 상자를 보이는 대로 부수십시오.

Nornir Chests가 돌아왔습니다. 기호가 있는 세 개의 물체가 필요한 특별한 전리품 상자, 같은 기호로 주변에 숨겨져 있는 물체와 일치합니다. Nornir 상자는 일반적으로 매우 좋은 물건을 담고 있으므로 항상 열 가치가 있지만 일부는 게임 후반에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새로운 무기와 능력 이 필요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항상 열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 그래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아직 열 수 없다면 Atreus 또는 Mimir가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줄 것입니다. 메모를 하고 나중에 다시 오세요.



10.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장비 상점 팁 Huldra Brothers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무엇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업그레이드 재료는 God of War Ragnarok에서 매우 일반적이며, Huldra Brothers의 상점에서 상당히 광범위한 장비와 자원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무기 업그레이드 여부와 상관없이 어떤 것이 있는지 볼 기회가 있을 때마다 들러볼 가치가 있습니다. 방어구 세트, 또는 부활석을 보충할 기회. 그들은 또한 당신이 놓친 적이 떨어뜨린 희귀 전리품으로 채워진 상자를 가질 것입니다. 따라서 그것이 파란색으로 빛나면 열어서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