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C 게임 원신 다운로드 및 설치 플레이 방법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1. 15. 20:55

본문

반응형

PC 게임 원신 다운로드 및 설치 플레이 방법 정보

 

2020년 9월 28일 PC 및 모바일 버전 출시 + 2021년 4월 28일 플스5 콘솔 버전까지 출시한 

3인칭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원신 한글판 Genshin Impact.

 

원신 PC판 게임플레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가이드 정보

 

원신 PC판 공식 홈페이지 클라이언트 설치 방법 설명


1. PC 클라이언트 실행기 다운로드 및 설치 후 파일 열기

 

2. 「《소프트웨어 허가 계약》을 모두 읽고 동의」 체크 후 「바로 설치」 클릭
(기본 설치 목록을 변경하시려면 「사용자 설정」을 클릭해 설치 목록을 선택한 뒤 「바로 설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의사항: PC 실행기의 크기는 260MB 정도이니 충분한 공간을 마련해 주세요)

원신 PC판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설치중

  

3. PC 실행기 설치 완료 후 「바로 열기」를 클릭해 실행기 오픈

 

4. 「게임 받기」을 클릭해 《원신》 게임 리소스 다운로드
(기본 설치 위치를 변경하시려면 「설치 경로 변경」을 클릭해 설치 위치를 선택한 뒤 「설치 시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의사항: 테스트 게임 리소스의 크기는 26GB 정도이니 충분한 공간을 마련해 주세요)



5. 게임 다운로드
(다운로드에서 나가시려면 일시정지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진행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랙, 튕김 현상이 발생할 경우 실행기에 다시 접속한 뒤 「계속 다운로드」를 클릭해 계속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6. 게임 시작을 클릭해 모험이 가득한 신비한 세계--티바트 입장!

 


원신 PC 에픽 스토어 버전 설치 정보

개발사 COGNOSPHERE PTE. LTD.
퍼블리셔 COGNOSPHERE PTE. LTD.
출시일 21. 06. 09.

장르 RPG 오픈 월드 어드벤처
기능 멀티플레이어 MMO 크로스 플랫폼

 

당신은 게임 속에서 「티바트」라 불리는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게 됩니다. 이 광활한 세계에서 당신은 일곱 나라를 돌아다니면서 다양한 성격과 독특한 능력을 지닌 동료들과 만나고 강력한 적을 함께 무찌르며 잃어버린 혈육을 되찾는 여정을 나서게 됩니다. 또한, 목적 없이 여행하며 생명이 충만한 세상에서 구석구석의 숨겨진 비밀들을 파헤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잃어버린 혈육과 재회하는 날, 이 모든 것의 진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원신 PC 시스템 요구 사양

 

원신 PC판 최소 사양

운영체제
Windows 7 SP1 64비트, Windows 8.1 64비트, 또는 Windows 10 64비트(Windows 10 개발자 빌드는 현재 지원되지 않음)

프로세서
Intel Core i5 또는 동급의 제품

메모리
8GB

스토리지
30GB

DirectX
11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 1030 이상

 

원신 PC판 권장 사양

운영체제
Windows 7 SP1 64비트, Windows 8.1 64비트, 또는 Windows 10 64비트(Windows 10 개발자 빌드는 현재 지원되지 않음)

프로세서
Intel Core i7 또는 동급의 제품

메모리
16GB

스토리지
30GB

DirectX
11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X 1060 6GB 이상

 

 


 

원신 3.2버전 업데이트 패치 정보

2022년 11월 2일

 

여행자님, 안녕하세요! 원신 개발진이 다시 인사드립니다. 지혜의 나라 업데이트도 두 달째에 접어들었습니다. 11월 2일(미국 동부 시간) Epic Games Store에 다음 업데이트 출시가 확정됐습니다. 3.2 버전 「허공의 선동, 타오르는 겁화」로 드디어 수메르의 운명이 결정되는 순간이 다가옵니다. 나히다, 레일라, 그리고 믿을 수 있는 동료와 함께 자세히 알아보자고요!

 

마신 임무 외에도 여행자가 버섯몬을 포획하고 육성할 수 있는 「영리한 버섯몬 대전」등 재밌는 이벤트가 연달아 진행됩니다. 또, 이제 원신 3.3 버전부터는 이탈리아어와 터키어 자막이 추가됩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배경을 가진 플레이어 여러분을 만나볼 생각에 기대됩니다!

 

풀의 신과 인간이 만든 신

 

화신 탄신 축제의 윤회를 겪고, 사막의 여정에서 살아남은 후, 드디어 수메르 마신 임무의 결말이 다가왔습니다. 이전 이야기에 이어가 볼까요? 박사는 나히다를 정선궁에 가둡니다. 최종장에서는 풀의 신, 아카데미아, 대현자, 두 명의 우인단 집행관, 사막 주민, 그리고 다른 중요한 인물이 모두 등장하며 이야기가 절정에 치닫습니다.


대풍기관 사이노, 알하이탐 같은 내부자의 도움을 받게 되지만, 나히다와 수메르를 구할 길은 여전히 멀고 험난합니다. 거기다 스카라무슈와의 대규모 전투 등 여러 위험이 도사리고 있죠. 이전에 만난 스카라무슈의 모습과는 달리, 이번에 상대해야 할 세 번째 우인단 집행관 보스는 아카데미아와 박사 도토레가 만든 거대 기계인형의 형체를 하고 있습니다. 이 보스를 처치하기 위해서는 총 두 번의 전투에서 살아남아야 하는데요. 첫 번째 전투에서는 스카라무슈 상반신의 거대한 기계 팔이 공격하며, 거대한 물의 소용돌이, 번개 원소 빔, 불 또는 얼음 속성의 필드 효과 등 여러 원소의 힘과 능력을 씁니다.


하지만 혼자 싸우지 않아도 됩니다. 전투 내내 떠다니는 장치가 따라다니며 두 번째 전투의 전세를 역전할 수 있게 도와줄 테니까요. 거대한 기계가 된 스카라무슈에게 일반 공격으로는 어떠한 피해도 줄 수 없습니다. 보스의 방어를 뚫어 약점을 공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이 공중을 부유하는 도우미를 이용하는 겁니다.

 

마신 임무가 끝난다고 수메르에서의 여정이 끝나는 건 아니죠. 과거의 수수께끼와 미래의 변화 등 아직 밝혀질 진실이 많습니다.

 

더 많은 수메르의 조력자

 

여행자와 기나긴 여정을 함께한 나히다를 드디어 5성 풀 원소 법구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이한 능력을 가진 아카데미아 학생 레일라도 4성 얼음 원소 한손검 캐릭터로 합류합니다.


작은 쿠사나리 화신이라고도 알려진 나히다는 태어난 이래 한 번도 바깥세상에 발을 내딛은 적이 없습니다. 나히다 머릿속에 있는 모든 지식은 사실 한 번도 직접 본 적 없는 풍경의 파편이죠. 그런데 이제, 나히다에게 세상 곳곳을 보여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수메르 마신 임무를 완료하면 나히다의 전설 임무에서 이 어린 신과 함께 더 오래 함께할 수 있습니다.

 

나히다는 전투 중 원소전투 스킬을 홀드하면 마치 사진을 찍는 것 같은 독특한 스킬을 시전하여 적에게 스칸다 씨앗을 새기고 적을 연결한 다음 풀 원소 범위 피해를 줍니다. 스칸다 씨앗이 새겨진 적이 풀 원핵 피해를 받거나 원소 반응을 일으키면, 강력한 삼업의 정화가 발동하여 풀 원소 피해를 줍니다. 또한, 나히다의 원소전투 스킬을 통해 멀리 떨어진 채집물을 바로 채집할 수도 있습니다. 나히다는 원소폭발 발동 시 신비로운 꿈의 전당을 구현하여 「마야의 전당」 영역을 펼칩니다. 「마야의 전당」 영역 안에서 불 원소 캐릭터는 「삼업의 정화」 피해를 높이고, 번개 원소 캐릭터는 「삼업의 정화」 발동 간격을 줄이며, 물 원소 캐릭터는 필드 지속 시간을 늘립니다.


두 번째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레일라입니다. 몽유 능력이 있는 점성학 전공 학생이죠. 계속되는 학업의 부담과 자신감 부족으로 심각한 수면 부족에 시달려 늘 피곤하고 불안해 보이죠. 하지만, 특이한 몽유 능력 덕에 진정한 자기 성격을 드러내고, 자신감을 되찾고, 미완성 논문도 모두 끝낼 수 있게 됩니다.

 

레일라의 몽유 능력은 전투 스타일에도 영향을 줍니다. 레일라는 원소전투 스킬을 쓸 때 달의 보호막 속에서 잠든 것처럼 보입니다. 보호막 안의 캐릭터는 보호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소 스킬을 쓸 때마다 저녁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녁별 4개를 모으면 유성이 됩니다. 원소폭발 시 영역 안의 적에게 별빛탄을 계속 발사하는 「별이 흐르는 요람의 꿈」이 발동되며, 동시에 장막은 저녁별을 획득합니다. 이외에도 캐릭터 특성 소재 합성 시 완성물을 두 배로 받을 확률이 있습니다.

 

3.2 버전의 이벤트 초반에서는 나히다와 요이미야가 복각할 것이며, 후반부에는 야에 미코와 타르탈리아의 복각에서 라일라가 첫 등장합니다. 신규 5성 무기인 「떠오르는 천일 밤의 꿈」은 새 무기 이벤트 기원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재밌고 신나는 도전 이벤트

 

티바트에 여러 가지 재밌는 이벤트가 열릴 예정입니다. 좀 이상한 이름의 이벤트도 있죠. 혹시 버섯을 잡아 키우려는 상상, 해 보셨어요? 「영리한 버섯몬 대전」은 일부 학자들이 개최하는 대회입니다. 「지혜의 구슬」이라는 특별한 장치로 다양한 버섯몬을 잡아, 여러 능력을 주어 육성하고, 다른 지역 참가자의 버섯몬 파티과 싸울 수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레일라와 이국의 한 귀빈도 관심을 갖고 있답니다. 특정 이벤트 조건을 달성하면, 위대한 만능 상인 도리를 팀에 초대할 수도 있다고요!




몬드의 모험가 길드도 다가오는 「모험가 시련」 이벤트로 모험가를 단련할 준비하고 있습니다. 시련은 주어진 캐릭터로만 통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비와 클레의 공격으로 과부하 반응을 일으켜 슬라임을 넝쿨 골대 안에 넣거나, 야란의 원소전투 스킬로 거대 구슬을 회피해야 합니다. 다인 모드로 친구와 함께 도전해도 됩니다.

3.2 버전 출시로 드디어 수메르에 무상 패밀리의 마지막 멤버 무상의 풀이 등장합니다. 무상의 풀은 새 오픈 월드 보스일 뿐만 아니라, 이번 「무상의 교향시」이벤트 도전에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원하시면, 본이가 준비한 「희귀품 백화점」 이벤트와 「그림 너머의 여행 사진」 이벤트도 둘러 보세요.

 

마지막으로, 많은 분이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복제」 시스템이 속세의 주전자에 추가됩니다! 이제부터는 복제 기능으로 내 배치를 공유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의 속세의 주전자 배치를 내 공간에 복제해올 수 있습니다! 오늘의 소식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원신 사상 최초의 카드 게임, 「일곱 성인의 소환」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