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크로소프트의 액블 인수 근황 소니에게 콜옵 10년 계약 제안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1. 22. 06:46

본문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의 액블 인수 근황 소니에게 콜옵 10년 계약 제안

 

2022년 11월 22일 마소의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 건 최신 진행사항 뉴스가 나왔습니다.

마소가 소니한테 콜옵 시리즈 10년 계약을 제안했다고 함

 

요약
마이크로소프트는 액티비전 블리자드를 690억달러에 인수하려 하고 있다.
Sony는 이 거래의 큰 반대자로, 규제당국에 가서 이 제안에 반대 의견을 개진하고, 종종 Call of Duty를 협상 카드로 사용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소니에 콜 오브 듀티 10년 계약을 제시했는데, 이는 이전 3년 계약보다 늘어난 것이다.
소니는 코멘트를 거부했다.

 

Xbox는 플레이스테이션에 콜 오브 듀티 10년 계약을 제안했지만 소니는 언급을 거부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그 거래를 좋게 하려고 노력했지만, 소니는 여전히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

 

뉴욕타임스의 새로운 보도는 마이크로소프트와 감독당국 사이의 액티비전 블리자드와의 690억 달러 합병에 대한 후속 드라마에 대한 최신 정보를 우리에게 주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콜 오브 듀티, 워크래프트, 캔디 크러쉬, 그리고 다른 다양한 주요 게임 제작자들을 위한 메가디얼 승인을 얻기 위해 대서양 양쪽의 규제당국과 싸워왔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 거래가 Tencent와 같은 중국 대기업이 지배하는 업계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발자국이 상대적으로 작은 모바일 게임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다.

Activision과의 합병은 마이크로소프트가 Xbox 게임과 Xbox 개발자들을 완전히 새로운 사용자에게 휴대폰과 태블릿으로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제공할 것이다. 모바일 게임 부문의 성장은 많은 주요 경제에서 지배적인 힘이 되었고, 향후 몇 년 동안 비교적 정적인 콘솔 시장도 잠식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할 이유가 없습니다.

이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는 Call of Duty Mobile과 같은 타이틀을 도입하는 동시에 새로운 콘텐츠로 Xbox Game Pass를 지원하며 CU와 같이 Call of Duty Modern Warpare 2와 같은 게임을 월 100달러에 다른 게임과 함께 10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렌트 케이스

 

 

이 거래의 큰 반대자 중 하나는 콘솔 분야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주요 경쟁자인 소니이다. 대부분의 다른 퍼블리셔들은 이 거래를 비난하는 말을 거의 하지 않았지만, PlayStation이나 Google과 같은 경쟁 플랫폼 보유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콜 오브 듀티와 같은 게임을 자사 플랫폼에서 배제하려 할 경우 이 분야에서 너무 많은 힘을 갖게 될 것이라는 우려를 조용히 (그리고 그렇게 조용하게) 표현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적어도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콜 오브 듀티를 제거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고, 처음에는 소니에 게임 접근을 보장하는 3년 계약을 제안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은 이전에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는 3년이 아니라 10년 동안 Call of Duty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CEO 필 스펜서도 소니의 주장과 달리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를 제거하거나 성능 저하시킬 계획이 없음을 강조하기 위해 다양한 인터뷰를 해왔다. 소니는 MS가 게이머들의 "선택이 사라질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10년간의 라이선스 계약 보고서에 대해 언급을 피했다.

분석적으로 소니가 콜 오브 듀티 라이선스에 대한 접근권을 잃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아는 방법은 이전에도 쓴 적이 있다. 게임의 비즈니스 모델은 문자 그대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소니는 Xbox 게임 패스의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가 월 10달러에 플레이스테이션에서 게임을 얻기 위해 지불해야 하는 70달러를 완전히 회수하기 때문에 협상 카드와 가치 제안을 잃는 것에 대해 더 우려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의 페이스북의 완전한 지배와 검색 알고리즘에서의 구글의 완전한 지배에 대한 정밀 조사가 실제로 경쟁의 감소와 양사가 수십억 달러를 지불해야 하는 모든 범위의 문제로 이어졌기 때문에, 이 거래는 미디어와 정치 시대정치의 해설자들에게 빅 테크 규제의 초점이 되었다.벌금이 많이 부과됩니다.규제 당국은 이러한 상황과 Microsoft-Activision 거래 사이에 유사점을 도출하려고 할 수 있으며, 소니는 입법자들 사이에서 게임 산업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다는 점을 악용하고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