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쳐3 차세대 패치 버전 넷플릭스 위쳐 미드 콜라보 퀘스트 이벤트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2. 6. 21:42

본문

반응형

위쳐3 차세대 패치 버전 넷플릭스 위쳐 미드 콜라보 퀘스트 이벤트 정보

 

요약

위쳐3 넷플릭스 미드 콜라보 신규 퀘스트는 레벨 15정도.

분량은 30분 정도라고 함.

 

7년 후, Witcher 3의 차세대 퀘스트가 마침내 벨렌의 신비로운 잠긴 문을 연다.

모두 Netflix 크로스오버 퀘스트의 일부입니다.

Witcher 3의 Netflix DLC는 2015년 처음 출시된 오리지널 게임 이후 닫혀있던 문을 연다.

CD Projekt Red의 RPG의 베테랑들은 Geralt가 White Orchard를 떠난 직후에 자신을 발견했던 벨렌의 The Devil's Pit을 기억할지도 모른다.'위처3'가 처음 출시된 이후 계속 닫혀있던 광산의 문이 거기에 있지만, 유로게이머에 따르면,(새 탭으로 표시)새로운 버전의 게임은 새로운 퀘스트의 문을 열 것이다.

문이 열린 후 일어나는 일은 넷플릭스의 위처 시리즈의 장비를 포함한 새로운 스캐빈저, 보물찾기 스타일의 퀘스트입니다.Eurogamer는 광산의 끝에서의 대결은 "기억에 남는다"고 보도했지만, 이것이 거대한 탐색선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지는 마세요. 이 모든 것이 끝나는 데 30분 정도 걸릴 것이고, 몇 가지 다른 결말이 있을 것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유로게이머의 경우 넷플릭스 크로스오버 퀘스트가 레벨 15로 설정되었다고 한다.플레이어가 처음으로 화이트 오치드를 떠날 때 레벨 10을 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그들은 나중에 새로운 크로스오버 퀘스트를 수행하기 위해 큰 광산으로 돌아가기 전에 Witcher 3의 벨렌에서 다른 활동과 퀘스트를 진행해야 할 수도 있다.

Witcher 3의 PS5와 X박스 시리즈 X 버전이 다음 주 12월 14일에 출시되며, 이미 어떤 버전의 게임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무료로 제공됩니다.새로운 버전은 60FPS 게임 플레이, 즉 30FPS에서의 레이 트레이스, 그리고 실패한 퀘스트에 대한 몇 가지 버그 수정, 그리고 삶의 질 향상과 함께 완전히 개선된 비주얼을 특징으로 할 것이다.

 

미쳐버린 CDPR 위쳐3 한글 음성 더빙 업데이트 확정!! 더위쳐 3 한국어 시네마틱 트레일러

https://youtu.be/Nlaj22yn3mc

미쳐버린 CDPR 위쳐3 한글 음성 더빙 업데이트 확정!! 더위쳐 3 한국어 시네마틱 트레일러

 

Witcher 3의 차세대 업데이트를 통한 실천: 레이트레이싱과 신기능으로 놀라운 게임성 향상

Witcher 3 next-gen update는 내가 알고 있는 세계로 돌아가는 것과 같으며, 모든 것이 내가 기억하는 것보다 더 좋아 보인다.

Witcher 3 next gen update에서 일하는 동안, 저는 스키어그리트의 Kaer Trolde 바로 옆에 있는 언덕 꼭대기에 서 있습니다.아래 물이 반짝이며 분홍빛 하늘을 배경으로 내려오는 태양의 빛을 반사한다.환경 개선과 PS5에서 실행되는 새로운 Ray Tracing 모드에서는 그래픽의 충실도를 우선시하여 30FPS로 보다 사실적인 조명과 고품질의 반사율을 실현합니다(퍼포먼스 모드에서는 60FPS가 허용됩니다).카메라를 돌리면 눈 덮인 산들이 게랄트와 그의 믿을만한 말, 로치 뒤에 있는 풍경을 가리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그리고 지금 이 순간, 저는 이 뷰가 바로 새로 도입된 포토 모드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DualSense 컨트롤러의 왼쪽과 오른쪽 스틱을 클릭하여 모드를 켜고 샷을 만듭니다.필터나 오버레이가 다르기 때문에, 카메라를 올바른 각도로 움직이며, 설정을 가지고 놀 수 있어 아름다운 파노라마를 촬영할 수 있는 것이 즐겁습니다.Witcher 3의 포토 모드는, 한층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 그래픽을 연마하고 있는 지금, 정말로 천생연분이다.

Witcher 3는 항상 대단해 보였다.이 게임의 바닐라 2015 버전은 오늘날까지 잘 유지되고 있지만, 차세대 업데이트는 더욱 빛을 발하는 데 도움이 될 뿐이다.4시간 동안 PS5와 Xbox 시리즈 X를 번갈아 가면서 새로운 기능(옵션)과 향상된 기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업데이트와 함께 게임을 시작하는 것은 내가 아는 곳으로 돌아가는 것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 모든 것이 더 보기 좋을 뿐이고, 그곳에 있는 경험은 내가 기억하는 것보다 훨씬 더 세련되었다.세션이 끝날 무렵, 저는 이 환상적인 RPG를 새로운 콘솔로 다시 경험하게 될 가능성에 대한 새로운 흥분을 느꼈습니다.

 

새로운 것의 징후

 

포토 모드와 달리 Witcher 3의 차세대 업데이트에는 매우 많은 기능이 추가되어 있어 매우 적합합니다.예를 들어, 새로운 빠른 기호 캐스팅 옵션을 사용하면 반지름 메뉴를 열지 않고도 기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대신 올바른 트리거를 누른 다음 컨트롤러의 특정 버튼을 눌러 신호를 보냅니다.내 세션은 하얀 과수원에서 시작해 늑대 무리를 상대로 이 기능을 시험해 볼 수 있다.어떤 사인이 어떤 입력에 사용되는지 기억하는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일단 요령을 터득하면 다시는 예전 전투방식으로 돌아가지 않을 거라는 걸 깨닫게 돼요.

단순한 기능처럼 들리지만, 필요할 때 바퀴를 올리고 사인을 바꾸는 것으로 전열을 흐트러뜨리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PS5 컨트롤러의 촉각적 피드백으로 적 타격 시 쿵 하는 소리와 쨍그랑 소리가 더욱 몰입되어 이전보다 훨씬 더 운동적이고 빠르게 느껴집니다.모든 것을 조금 더 좋게 만드는 작은 기능들이 많이 있습니다.예를 들어 소모품을 사용하는 것도 매우 간단합니다.재고에서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레이디얼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PS4의 게임의 바닐라 버전에서 White Orchid를 다시 본 후, 나는 하늘의 구름에서 게랄트의 갑옷과 시그니처 메달의 반짝임까지 캐릭터 모델과 환경에 대해 얼마나 세련되고 세련된 질감을 가지고 있는지 알게 되었다.이러한 방식으로 게임을 다시 시작하는 것은 이 세상이 얼마나 인상적이었는지를 상기시켜주는 것일 뿐이며, 경험을 미세하게 조정하는 광택 있는 업그레이드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하지만 콘솔 플레이어를 위한 게임을 뒤흔들고 신선한 느낌을 주는 몇 가지 기능도 있습니다.제가 이 지역에서 사용하는 기능 중 하나는 탐험 중에 미니 지도를 숨겨서 세상의 발견을 좀 더 유기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옵션입니다.

Philipp Weber 대행의 설명에 따르면, 이것은 이미 PC에서 Moders가 실행한 기능으로, 팀은 콘솔의 플레이어에게도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적으로 이 기능을 추가하고자 했습니다.콘솔에서만 플레이해 온 사람으로서 확실히 다른 느낌을 더했고, 세상에 대한 기억력도 전반적으로 테스트했습니다.목표를 찾는 것이 어려울 때는 언제든지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그 때문에, 마치, 내가 모험을 담당하고 있는 것처럼, 이러한 기능이 필요한 때에 거기에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모험의 시작에서 잠시 머문 후, 나는 사랑과 와인의 땅에서 더 많은 그림 같은 등반을 하게 된다.네, 뚜생은 제가 기항할 다음 기항지인데, 정말 아름답군요.뛰어난 Blood and Wine 확장 기능은 Ray Tracing 모드에서 매우 매력적이며, 다시 한번 무성한 환경에서 길을 잃고 싶을 뿐입니다.촉각적인 피드백은 또한 거대한 클램블링 적 골랴트와의 싸움을 강화시켰다.업데이트에 추가된 새로운 옵션 카메라 모드를 가지고 노는 곳입니다.기본 시점과 함께 탐색 중, 승마 중, 전투 중에 카메라를 가까이 움직일 수 있습니다.다른 옵션보다 근접 카메라가 전투에 더 적합하다고 느꼈지만, 내 취향에 맞게 조정하거나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는 자유로움이 있는 것은 분명 환영할 만한 추가입니다.

 

신선한 스레드

 

Xbox 시리즈 X로 전환하여 새로운 퍼포먼스 모드를 활성화하여 프레임 레이트를 중시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60FPS로 달리는 벨렌에서 기억에 남는 패밀리 매터즈 퀘스트 라인을 떠올리면 세상은 여전히 아름답고 부드럽게 돌아간다.두 모드 모두 보기에도 좋고 플레이도 좋기 때문에 어떤 모드를 선택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또한 퍼포먼스 모드를 사용하여 차세대 업데이트에 추가된 새로운 퀘스트를 경험했습니다.Netflix의 Witcher 시리즈와 연결되는 갑옷의 도입으로 내가 잘 알게 된 모험에서 완전히 새로운 것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은 흥분되는 일이다.너무 많은 것을 망치고 싶지는 않지만, 그것은 확실히 나를 신속하게 투자하게 한 꽤 복잡한 작은 탐색이다.그리고 이 게임을 처음 접하는 TV 시리즈의 팬들에게는 이것이 그들을 더욱 끌어당길 수 있는 재미있는 추가가 될 것이라고 본다.

지도상에 표시되는 아이콘의 수를 줄이는 필터의 도입으로부터 삶의 질 향상과 작은 수정에 이르기까지, 12월 14일에 Witcher 3의 세계로 돌아가는 것에 대한 나의 시간은 나의 흥분을 고조시켰다.이것은 여전히 내가 알고 좋아하는 게임이지만, 많은 웰컴 기능이 그것을 더 합리적으로 느끼게 하고 시각적으로도 예전보다 더 아름답다.게임과 함께 보내는 4시간은 정말 빠르게 지나가고, 다양한 퀘스트를 하고, 악당들과 싸우고, 이 세상에서 한 번 더 즐기고 있습니다.어느새 세션이 끝나가고 새로운 사진 모드로 몇 시간이고 즐겁게 시간을 보낼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깨닫고 모험을 다시 한 번 체험합니다.내가 컨트롤러를 내려놓았을 때, 나는 내가 계속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내 자신을 발견한다.그게 전부인 것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