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쳐3 차세대 패치 플스5 플랫폼 버전 새로운 기능 및 특징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2. 14. 21:14

본문

반응형

위쳐3 차세대 패치 플스5 플랫폼 버전 새로운 기능 및 특징 정보

 

위쳐3 플스5 버전의 특징 요약

3D 오디오 + 듀얼센스 패드 컨트롤러 지원 + 레이트레이싱 그래픽 모드 +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콜라보 DLC

 

Witcher 3: Wild Hunt PS5의 기능 상세

2022년 12월 14일

 

CD Projekt Red에서는 The Witcher 3: Wild Hunt의 차세대 업데이트가 차세대 하드웨어의 모든 기능을 활용할 것이라고 오랫동안 말해 왔습니다.하지만 PlayStation 5는 어떤 의미일까요?게이머들이 12월 14일에 업데이트가 발표될 때 볼 수 있는 몇 가지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쳐버린 CDPR 위쳐3 한글 음성 더빙 업데이트 확정!! 더위쳐 3 한국어 시네마틱 트레일러

https://youtu.be/Nlaj22yn3mc

미쳐버린 CDPR 위쳐3 한글 음성 더빙 업데이트 확정!! 더위쳐 3 한국어 시네마틱 트레일러


PlayStation 5에 탑재된 독자적인 햅틱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Colin Walder는 DualSense 컨트롤러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었습니다.왈더에 따르면, "우리가 그렇게 할 수 있었던 한 가지 방법은 오디오의 특정 요소를 게임 내 액션과 완벽하게 일치하는 상세한 형태와 질감으로 변형시키는 것입니다."실제로 이는 게랄트 뿐만 아니라 더 넓은 세계에서도 플레이어가 다음 대륙 여행에서 촉각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관련 액션을 찾기 위해 게임을 샅샅이 뒤지는 것을 의미했다.이제, 물속에 들어가거나, 허브를 따거나, 카드 게임에서 이기거나, 말을 타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사실적으로 느껴질 것이다.

"개발자들은 플레이어가 환상적인 DualSense 5 기술을 사용하여 Geralt 뿐만 아니라 Witcher 세계 전체에 본능적인 연결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 작업에 접근했습니다,"라고 Walder는 말했다."모든 스윙과 스트라이크, 모든 주조된 사인, 그리고 부츠 아래 대지를 느끼는 것은 정말 즐겁습니다. 그리고 이것을 새로운 몰입형 3D 오디오와 결합하면 이전에는 결코 통합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몰입의 층을 추가로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것이 있습니다!또는 마지막으로 Witcher 3: Wild Hunt를 기동한 지 꽤 지났다면, 이것도 편리할 것입니다.플레이어는 PlayStation 5의 게임 도움말을 사용하여 퀘스트 힌트를 볼 수 있습니다!이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소니와 긴밀히 협력한 출시 매니저 Artur Kepen은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도움말은 새로운 플레이어와 기존 플레이어 모두에게 유용한 팁과 트릭을 제공할 것입니다!모험 중에 길을 잃었을 때, 퀘스트를 완료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보여주는 비디오나 퀘스트 목표를 올바르게 표시하기 위한 지역의 스크린샷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Witcher 3: Wild Hunt는 넓게 펼쳐져 있는 개방된 세계를 특징으로 하며, 이것은 다음에 어디로 갈지 추적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액티비티 카드를 잊지 마세요!이 편리한 PlayStation 5 기능을 통해 게임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것이 이전보다 더 쉬워졌습니다.최소한의 로딩 시간으로 게임에 바로 뛰어들어 Geralt와 함께 Ciri를 찾아 대륙을 이동하는 동안 자신의 여정을 추적하십시오.

 

물론 게임을 현대 게이머들의 수준에 맞추려면 두 가지 새로운 모드를 도입해야 합니다.퍼포먼스와 레이트레이스Performance Mode는 프레임 레이트를 60FPS로 우선시하며, Ray Tracing은 30FPS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Ray Traced Global Illumination을 탑재하여 보다 사실적인 조명과 Ray Traced Ambient Occlusion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효과적인 표면 조명을 실현합니다.이러한 그래픽 개선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4K 텍스처 및 모델, 몰입 기능 향상, 시각적 버그 수정 등 커뮤니티에서 만든 완전한 모드의 사용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게다가 독자적인 게임 플레이와 그래픽 기능이 추가되어 있습니다.물론, 포토 모드는 대륙의 아름다움을 뽐낼 수 있습니다.(프로 팁:레이 트레이스 모드는, 정말로 숨막히는 촬영에 최적입니다!)

Netflix의 The Witcher 시리즈 팬들을 위한 것도 추가했습니다.플레이어는 "영원한 불의 그림자 속에서"라는 새로운 퀘스트를 완료한 후 단델리온과 닐가르드 군대의 NPC를 위한 대체 의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게랄트를 위한 2개의 갑옷 세트와 검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다른 기능으로는 새로운 카메라 모드, 지도 필터링 토글, 크로스 프로그레스 등이 있습니다.즉, 클라우드 세이브를 사용하여 플랫폼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업데이트를 하루 앞두고 내일 다시 참여(또는 생애 첫 여정을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Witcher 3: Wild Hunt는 PlayStation 4 및 5의 PlayStation Store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12월 14일에는 기존 플레이어 전원이 차세대 업데이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