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쳐3 차세대 버전 공략 정보 넷플릭스 미드 헨리카빌 갑옷 얻는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1. 8. 13:29

본문

반응형

위쳐3 차세대 버전 공략 정보 넷플릭스 미드 헨리카빌 갑옷 얻는 방법

 

차세대 업데이트는 넷플릭스를 테마로 한 새로운 갑옷과 검 세트 등 예쁜 것들을 새로운 퀘스트에 담았습니다.

 

헨리 캐빌은 넷플릭스 위처 시리즈에서 게랄트로 나올지도 모르지만, 우리는 위처 3: 와일드 헌트에서 더그 코클을 게랄트로 항상 출연시킬 것이다.그리고 이제 Witcher 3의 최신 차세대 업데이트 덕분에 우리는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다.새로운 업데이트는 Netflix 쇼에서 갑옷과 무기를 잠금 해제하는 Witcher의 가치가 있는 사이드 퀘스트인 "In The Eternal Fire's Shadow"를 가져옵니다.렌프리의 철검 브로치가 완성됩니다.

내용 경고:새로운 퀘스트는 당신의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있지만, 그것의 주제는 전염병에 걸린 사람들과 관련이 있다.우리 모두가 지난 2년 동안 겪어온 일들을 볼 때, 여러분은 기침을 하는 유령들과 격리된 채 죽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가지고 동굴 주변을 뛰어다닐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나는 다시 위처3의 세계로 뛰어드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이 새로운 부차적인 질문의 이야기는 실망하지 않았다.스포일러를 건너뛰고 싶다면 벨렌의 '악마의 구덩이' 빠른 여행지로 가서 궁지에 몰린 영원한 불의 신부에게 다가가 마법에 빠져들면 된다.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철저한 답사를 통해 어떻게 준비하고 최대한의 탐색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유용한 팁을 원한다면, 계속해서 읽어보세요.

위쳐3 차세대 업그레이드 버전 패치 기념으로 추가된 넷플릭스 헨리카빌 게롤트 버전 장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 시리즈에 등장한 헨리카빌 게롤트 갑옷 디자인

 

The Witcher 3의 넷플릭스를 테마로 한 사이드 퀘스트 "영원한 불의 그림자" 준비


레벨에 따라 '영원한 불의 그림자'에 대한 경험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또한 특정 장비를 소지하고 싶을 수 있으며, 그림을 입수하는 즉시 Netflix를 주제로 한 멋진 갑옷을 만들 수 있도록 적절한 제작 재료를 갖추어야 합니다.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몇 가지 검토해 봅시다.

하지 마세요: 레벨 15 이상이 될 때까지 "영원한 불의 그림자"를 맡으세요.뭐, 어쨌든 그러지 마세요레벨 15 미만이면(아마도 Witcher 3를 처음 플레이하거나 새로운 세이브를 시작했기 때문에), 다른 사이드퀘스트와 함께 레벨업하여 게임의 격투 기계와 크래프트 시스템을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작업: 새로운 퀘스트를 수행하기 전에 키에라의 퀘스트 아크를 완성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키라 메츠는 게랄트의 많은 여자 친구 중 한 명이며, 그녀의 탐험 호를 맡는 것은 다양한 보이지 않는 현상을 드러내는 마법 램프를 수반합니다.나중에 가지세요.'영원한 불의 그림자'의 필수조건은 아니지만,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의 이야기 경험을 풍부하게 해줄 것입니다.

도: 셀란딘과 드워프 정령을 모아 퀘스트와 관련된 아이템을 얻으십시오."영원한 불의 그림자"와 같은 탐구에 착수하여 진행하기 위한 특정 연금술 성분이 없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음, 엿같다.이 퀘스트를 받아들이기 전에, 4개의 셀란딘(자연의 다양한 지역에서 발견되어 게임의 다른 허브리스트 트레이더와 더불어 화이트 오카드의 토미라에서 구입 가능)과 1개의 드워븐 스피릿(일반적으로 다양한 상인과 허브리스트로부터 판매 가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합니다.만약 당신이 몇 시간 동안 저장 파일을 가지고 놀고 있다면, 당신은 이미 이러한 아이템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일반적인 연금술 성분이기 때문이다.

할 일: 갑옷과 무기 제작 부품을 비축합니다.물론 '영원한 불의 그림자'를 완성하고 갑옷과 검을 자신의 페이스로 만들 수 있지만,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무기고와 대장장이에게 직접 갈 수 있도록 모든 재료를 비축해 두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모든 것을 기본 레벨로 작성하려면 다음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가죽 스크랩 11개
강철괴 2개
다크 스틸 잉곳 3개
몬스터 본 1개
은괴 3개
1 무결점 루비
몬스터 티슈 가루 1개
셔츠 1장
경화된 드라코니드 가죽 2개
2 디메리튬 플레이트
린넨 3개
몬스터 피복 1개
2 경화 가죽
운석광석 2개
3 스레드
몬스터 본 1개
1 경화 가죽
4 몬스터 발톱
손톱 2개
실크 2개
2 경화 목재
몬스터 하트 1개


Do: "영원한 불의 그림자"를 시작하기 전에 제작 부문을 마무리(또는 시작)하는 것을 고려하세요.제랄트는 훌륭한 물약을 만들 수 있지만 무기고나 대장장이는 아니야만약 당신이 새로운 사이드퀘스트에서 얻을 수 있는 멋진 변형 갑옷을 원한다면, 당신은 크로우 퍼치(Crow's Perch)에서 퍼거스의 크래프트 퀘스트를 모두 완료해야 합니다(그곳에서 당신은 그의 아내가 실제로 더 나은 장인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노비그라드에서 핫토리의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이 퀘스트는 "영원한 불의 그림자"보다 더 높은 레벨이지만, 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새로운 퀘스트에서 끌어낼 더 나은 버전의 장비를 만들 수 있습니다.

Do: 이 퀘스트를 완료하기 전에 블러드와 와인 확장에서 Lazare Lagargue를 만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을 고려해보세요.이것은 선택 사항이지만, 만약 여러분이 탐험에서 얻을 수 있는 갑옷과 무기들을 만드는 것을 바로 하고 싶다면, 이 사람을 만나야 할 것입니다.

도: "영원한 불의 그림자" 퀘스트를 시작하기 전에 카어 모흐렌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퀘스트의 마지막 단계는 옛 요새로 돌아가는 것이다.

Witcher 3를 플레이한 지 얼마 안 되셨다면, 이러한 자료와 제안된 전제 조건의 대부분을 이미 가지고 계실 것입니다.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무기고와 대장장이들이 남은 공예 자재를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들을 개조하고 싶을 것이다.이 재료들 중 일부는, 주괴와 같이, 스스로 만들어야 합니다.메뉴의 제작 부품 섹션을 확인하고 요구 사항에 따라 적절한 장인 매장에서 제작하십시오.

 

 

 

넷플릭스를 테마로 한 Forgeted Wolf School의 갑옷과 무기를 얻는 방법


잊혀진 늑대학교의 새로운 갑옷과 칼은 위처3 퀘스트를 완료한 것에 대한 보상입니다.'위처3'는 새로운 화장품뿐만 아니라성우 연기, 내러티브 측면의 퀘스트를 게임 안에 도입하고 있습니다.이미 이 게임에는 훌륭한 전환이 가득합니다.

새로운 퀘스트를 시작하려면 벨렌의 데빌스 포인트 빠른 여행 안내판으로 이동하여 지도에 있는 느낌표로 접근하십시오.여러분은 곤경에 처한 집사를 발견할 것입니다. 그는 여러분에게 내려가서 심각한 건강상의 위험이 있는 광산에 들어가려고 하는 말썽꾸러기들을 치워달라고 요청할 것입니다.당신은 200금부터 그와 가격을 협상할 수 있습니다.저는 그를 설득해서 210으로 만들 수 있었지만, 그는 짜증이 나서 제가 처음 250파운드를 요구했을 때 충분한 돈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거래가 성사되면 넌 머리를 숙여 무작위로 탈영한 사람들과 교전을 벌이게 될 거야그들을 상대하고 동굴로 들어가라.동굴 안에서는 횃불을 들고 다니거나 고양이 물약을 사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난 개인적으로 동굴이 이런 걸 신경 쓸 만큼 어둡지는 않았다.

동굴을 탐험하는 동안, 여러분은 자주 빛나는 보라색 불빛을 보게 될 것입니다. – 매번 그 불빛을 따라가서 위든 글리프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탐험 뒤에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더 많은 비밀도 얻을 수 있습니다.오른쪽 동굴에 들어가면 바로 이런 점이 하나 있고, 또한 미니맵을 사용하여 어느 쪽이 북쪽인지 알 수 있습니다(나침반을 참고하여 다양한 방향을 참조합니다).

동굴에 처음 들어갈 때는 맨 오른쪽 길로 들어가서 뛰어내려 난간을 오르세요.이 위쪽에 Reinald의 노트가 있는 책상이 있습니다(그는 여기서 중요하기 때문에 메모의 전체와 그에게서 발견된 다른 모든 것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읽어보시고, 괜찮으시다면 손전등이나 관심있는 다른 전리품도 가져가세요.

이 지역에서 뛰어내려 동굴 안으로 더 들어가세요.대문에 칼로 꽂힌 레이날드의 또 다른 쪽지를 보게 될 것이다.읽어보고 Geralt가 그가 어떤 똥에 발을 들여놓을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 짧은 컷신을 보세요.

문을 지나 왼쪽 위쪽에 늑대 무리 심볼이 있습니다(다른 갑옷 퀘스트에 참여한 적이 있다면 익숙할 것입니다).숨겨진 Witcher 기어)의 존재를 나타냅니다.조금 더 올라가면 반짝반짝 빛나는 녹색 마법의 휘스프가 있는 방이 있습니다.이것은 과거의 아픈 메아리를 듣고 싶을 때 키에라의 램프를 사용하라는 신호입니다.이 두 개의 방을 둘러볼 수 있지만, 여기에는 약탈품이 많지 않습니다. 단지 몇 가지 잡다한 공예 재료만 있을 뿐입니다.

끝나면 계단을 내려가서 동굴 안으로 더 북동쪽으로 들어가면 됩니다."저기 내려가라"는 신비로운 목소리가 들릴 거예요.그 안내를 따르세요.

몇 걸음 내려가면 오른쪽으로 가라는 똑같은 목소리가 들릴 거예요.탈선한 목소리는 무시하고 왼쪽 길로 가세요.여러분은 빛나는 보라색 문양과 죽어가는 괴물, 그리고 땅 속에 있는 여러 늑대 학교를 보게 될 것입니다.빛나는 붉은 덩굴을 향해 이 길을 따라가세요; 그가 "그만해!"이라고 말하는 목소리는 무시하세요.그런 식으로는 안 돼.

이 길을 따라가면 왼쪽에는 점프해서 잡을 수 있는 영역(흰색 바위 질감으로 표시됨)이 있고 오른쪽에는 빛나는 Yrden 문양이 있습니다.지금은 원하는 길로 가세요.절벽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전력 질주에 돌입하여 마지막 순간에 점프를 해야 합니다.Geralt는 붙잡아야 한다(만약 놓치면 지구 종말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니, 그냥 다시 올라가세요).저 위에 조립 부품이 들어 있는 상자가 있어요

문양을 가지러 가면 레이날드가 보낸 세 번째 편지와 바로 그 너머에 벽돌 벽이 있어요키라의 램프를 꺼내어 과거로 찍은 다음, 땅딸막한 사인이 있는 벽돌 벽에 부딪혀라.여기서 특별한 물건은 찾을 수 없겠지만,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묘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병자들은 벽으로 둘러싸여 죽도록 방치되어 있었습니다.매력있어.

방금 쓰러뜨린 벽돌담을 나오면서 계단을 내려가세요(남동쪽을 향해).빨갛게 빛나는 넝쿨 쪽으로 향해서 길을 가던 몬스터에게 접근한 후 빠른 컷신을 지켜보세요.동굴 안으로 더 들어가면 더 탁 트인 공간이 나옵니다.다리가 눈앞에서 파괴되어 게랄트에서 튀어나올 것이다.이 주변은 좌우로 간단한 공예품을 볼 수 있지만, 이 방의 동쪽에 있는 열린 출입구를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

동쪽 문을 통과해서 왼쪽으로 도세요.또 다른 보라색 위든 문양과 늑대 학교를 찾으려면 뛰어올라야 합니다.북서쪽으로 뛰어내려야 할 틈이 있어요넘어져도 아무 피해도 입지 않을 거야 하지만 지하드랑 같이 열 수 있는 문이 있어몇몇 제작 부품들이 그곳의 일부 컨테이너 안에서 대기하고 있다.저기 있는 경사로가 네가 가야 할 곳으로 다시 올라갈 수 있게 해줄 거야.

그 틈새 건너편에는 잊혀진 사제의 성경책이 책상 위에 놓여 있는 연구실이 있습니다.곰은 그 방에서 빠져나와 유령이 다리를 파괴했을 때 생긴 틈으로 뛰어내린다.다시 말씀드리지만, 넘어진다고 해도 세상에서 가장 나쁜 일은 아닙니다.다시 위쪽으로 뛰어갔다가 다시 시도하세요.계속 앞으로 나아가세요, 남쪽으로 붉게 빛나는 덩굴을 따라가세요, 그리고 또 다른 보라색 문양이 뒤따릅니다.먼저 글리프로 가서 잡고 레이날드의 네 번째 편지를 읽어봐

뒤로 돌아가서 북동쪽으로 난 길을 따라 계단을 올라가세요.귀신이 돌아서라고 할 거예요. 무시한 채 구덩이에 뛰어들어 컷씬을 한 번 보고 괴물들과 싸우세요.

몬스터를 상대하면 이 공간에서 몇 개의 방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레이날드의 두 번째 편지가 있는 방에 접근하기 위해 질주하고 점프할 수 있는 경사로가 있습니다.여기가 레이날드의 물약 레시피를 찾을 수 있는 곳이야Geralt는 또한 우리가 어떤 종류의 괴물과 맞닥뜨리는지를 추론할 것이다: 레드 미아스말.원한다면 이 생물의 구스띠리 항목을 읽어보십시오(그 유일한 약점은 방금 레시피를 찾은 물약입니다).

Craft Reinald's Philter (약품이 아닌 연금술 레시피 퀘스트 섹션에 있습니다)드워븐 스피릿, 셀란딘 그리고 방금 레이날드의 상자에서 받은 "비밀 성분"이 필요할 거야

필터가 만들어지면 북동쪽으로 가서 계단을 내려가게 될 거야그 계단은 아래로 내려가서 괴물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그들을 돌보고 빨갛게 빛나는 넝쿨 쪽으로 계속 가세요.T 건널목이 나옵니다.왼쪽 길은 출구로 돌아옵니다.올바른 길로 가면 몬스터 두 명이 있는 방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남동쪽으로 이동하면 점프해야 하는 다른 공간이 나타납니다(단, 러닝 스타트는 필요 없습니다).쪽지가 붙어있는 양문짝이 앞에 보일 거예요.이건 레이날드의 다섯 번째 편지야읽고 들어가세요.저 앞에 있는 방이 보스랑 싸울 공간처럼 보인다면 틀린 말이 아니야뛰어내리기 전에 여기서 저축하는 것이 좋습니다.또한, 만약 여러분이 광산에서 중요한 것을 놓쳤다고 생각한다면, 다시 들러서 다양한 복도와 방을 뒤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동쪽으로 탁 트인 공간으로 향해서 소금 석순에 아드를 사용하세요."Reinald"와 잠깐 컷신을 하고 수다를 떨 시간입니다.

Reinald가 당신에게 물약을 달라고 할 것이고 이제 결정 시간입니다.노란색 대화 상자 옵션은 스토리를 진행시키고 밝은 색 대화 상자 옵션은 더 많은 줄거리 정보를 채웁니다.하지만 속지 마세요.노란색 옵션을 선택하는 것만으로는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저는 더 많은 이야기를 배우고 최종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밝은 색상의 대화 옵션을 탐색할 것을 제안합니다.

게랄트의 표정과 말투에서 알 수 있듯, 레이날드라는 사람이 당신이 만든 물약을 달라고 하는 것에 대해 조금 회의적인 것 같아요.너도 그럴지도 몰라.넌 그럴 겁니다.

레이날드에게 약을 먹일 수도 있어요.그러면 두목 싸움이 치열해질 거예요.아니면 제랄트의 회의론에 귀기울여 이 남자한테 뭔가 잘못됐다는 걸 눈치채고 그걸 주지 않을 수도 있어요.무슨 일이 있어도 두목 싸움으로 끝나겠지만, 레이날드가 현재 제랄트 정령의 사냥에 사로잡혀 있기 때문에 레이날드를 물리치면 일이 쉬워질 거야.

Reinald는 특히 재생하는 성가신 버릇이 있다.레이날드가 마법의 덫 안에 있는 동안 위든을 캐스팅하고 아드를 사용하십시오.이렇게 해서 레이날드의 건강을 충분히 떨어뜨리고 나면, 그를 소유하고 있는 붉은 미아스말들이 나타날 거야.

레드 미아스말에는 두 가지 공격이 있으며 텔레포트가 가능하기 때문에 어떤 거리라도 빠르게 근접할 수 있습니다.일반적인 공격은 발톱을 휘두르는 것이지만, 땅을 움켜쥐고 지면을 따라 이동하는 불기반의 공격을 가할 수도 있다.이 두 가지 모두 일단 징후를 발견하는 것을 배우면 쉽게 피할 수 있다.

붉은 미아스말 주위에 위든을 던져놓고 공격하는 것은 효과적인 전략입니다.싸움이 진행됨에 따라 몬스터들이 추가로 생겨나기 때문에 상황이 조금 어려워집니다.레벨에 따라서는 이 추가물을 제거하고 Yrden-ing으로 돌아가서 Red Miasmal을 자르는 것이 최선일 수 있습니다.블레이드에 특별한 오일이 필요할까 걱정하지 마세요.Witcher의 상사가 말하는 한 이건 좀 더 간단해.

레드 미아스말을 물리치고 나면, 컷씬과 도덕적인 질문을 할 시간이다.

Geralt는 Reinald의 몸에 있는 갑옷을 검사합니다(Netflix의 The Witcher를 보셨다면 친숙해 보일 것입니다).레이날드는 시체에서 나와 그가 어떻게 여기 왔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설명하는 독백을 할 것이다.그에게 여러 가지 질문을 할 수 있지만, 노란색 굵은 글씨로 표시된 "당신이 레이날드임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라고 물어보면 이야기가 진전될 것입니다.제랄트와 레이날드는 레이날드가 가지고 있는 이상한 갑옷에 대해 잠시 이야기를 나눌 것입니다.그런 다음 잊혀진 늑대학교 갑옷과 검의 도표를 줄 겁니다.근데 아직 안 끝났어!

"이제 어떻게 하지?"라고 묻는 것은 이야기의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하지만 다시 말씀드리지만, 더 많은 스토리 콘텐츠를 얻고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모든 대화 옵션을 선택할 것을 권장합니다.Reinald는 당신을 고용한 집사를 데려와 달라고 부탁함으로써 아직 끝나지 않은 일을 끝내고 싶다는 의사를 나타낼 것입니다.그건 불길하지 않아요.당신은 그를 잡을지 말지를 선택할 수도 있고, "사제와 대화하는 것은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를 선택하여 조금 더 이야기할 수도 있습니다."좋아요"를 선택합니다. 신부님을 불러서 일을 진전시키겠습니다.

신부님을 붙잡고 나면 (그것은 컷씬에서 일어나는 일이며, 감사하게도) 이 광산에 병자들을 가둔 것이 윤리적이었는지 아닌지에 대한 약간의 철학, 논쟁, 대화가 있을 것이다.몇 가지 대화 옵션이 있습니다.여기서 당신이 원하는 대로 제랄트를 역할로 연기할 수 있지만, "최고의 결말"은 조금 까다롭고 앞서 말한 옵션 대화 옵션을 선택하느냐 마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도덕적으로 가장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옵션이 나타나면 "소년의 결백함"을 선택하세요.그 후에, 반드시 "어떻게 하겠습니까, 레이날드?"라고 물어보세요. 이것은 굵은 글씨로 된 대화 옵션 중 하나가 아닙니다.

집사는 신앙의 위기를 겪게 될 것이고, 당신은 레이날드에게 그가 무엇을 할 것인지 물어보고, 그리고 나서 "선행을 하기 위해 교회가 필요하지 않아요, 신부님"이라고 대답해야 합니다.네가 모든 걸 제대로 했다면 레이날드는 집사를 죽이지 않을 거야그러나 이 특정 장면이 항상 예측 가능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원하지 않는 결과를 얻으면 상사가 싸우기 직전에 세이브로 되돌아가서 그 장면을 재실행할 수도 있습니다.보스와의 싸움 직후에 체크포인트를 자동 저장할 가능성도 있지만, 이것은 의지하기 어려운 것입니다.

광산을 나온 후에는 새로운 퀘스트 "Scavenger Hunt: Forgeted Wolf School Gear Diagrams"를 받게 됩니다.카어 모헨으로 여행하는 작업입니다.

Kaer Morhen에 도착하면 목표를 향해 최소 맵을 따라갑니다.중앙홀로 들어가셔서 왼쪽에 있는 사다리를 올라가셔야 합니다.여기 책장에서 레이날드가 착용하고 있던 갑옷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노트를 읽으면 잊혀진 늑대 학교 장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잊혀진 울벤 갑옷과 무기 제작
잊혀진 울벤 갑옷은 부츠, 가슴 갑옷, 건틀렛, 바지로 구성되어 있다.은검과 강철검도 있을 거야이들 각각은 일반 기어, 마스터 기어 및 그랜드 마스터 기어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이것들을 대장장이나 무기고에 가져가서 정기적으로 공예하세요.

명공예 변종을 원한다면 크로우스 퍼치의 요아나가 갑옷을 만들고 노비그라드의 핫토리가 검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랜드마스터 레벨을 원한다면 투생(블러드 앤 와인 확장으로 이용 가능)으로 이동하여 그랜드마스터 갑옷과 검을 제작하려면 라자레 르파그를 구해야 합니다.그리고 그 특정 크레이퍼들은 그랜드마스터 레벨에서 크래프트를 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들이다.이 장비를 사용하려면 레벨 40이 되어야 합니다.

일단 장비를 갖추게 되면, 제랄트는 최고의 Netflix Geralt 코스프레를 할 수 있게 될 것이며, 몬스터를 처치하고 도덕적으로 회색의 결과에 안주하기에 완벽할 것입니다.

오랜 휴식 후 Witcher로 돌아가든, 새로운 시간을 위해 시작하든, "In The Eternal Fire's Shadow"는 훌륭한 탐색이며, 이를 위해 멋진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그것은 Witcher 3의 기존 주제와 세계와 잘 맞아떨어지며, 새로운 기어는 꽤 병들었고 쇼에 매우 정통해 보인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