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엑스박스 패드 버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2 완전판 달라진 변경점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2. 1. 21:26

본문

반응형

엑스박스 패드 버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2 완전판 달라진 변경점 정보

 

콘솔의 제국 II의 시대 : 결정판이 출시되었습니다, 최적화 된 컨트롤과 새로운 자습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태양은 새로운 시대에 떠올랐습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의 콘솔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부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Age of Empires II: Definitive 에디션을 Xbox Game Pass가 설치된 Xbox 콘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 플레이를 위해 제작된 이 에디션은 키보드보다 컨트롤러에 더 익숙한 사람들을 위해 게임을 혁신하고 향상시킵니다. Xbox 컨트롤러로 무장한 통치자는 이제 200개 문명에 걸쳐 1000,35년이 넘는 인류 역사에 걸쳐 <>시간 이상의 역사적 게임 플레이를 통해 자신의 힘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소파에서 편안하게 세계 역사의 순간을 살아보세요.

Age of Empires II: Definitive Edition은 2019년 출시 이후 거의 40개의 업데이트, 3개의 DLC 추가 및 83개의 맵, 42개의 멀티플레이어 문명, 34개의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10개의 멀티플레이어 모드 및 7개의 협동 캠페인으로 지속적인 개선 흐름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출시 시 제공되는 Age of Empires II: Deluxe Definitive 에디션을 통해 콘솔에서 이 모든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열정적인 Age 플레이어 커뮤니티는 Age를 콘솔로 가져와 달라고 요청해 왔으며 저희는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 전략 게임의 보루를 전 세계 Xbox에 도입하려면 생각과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컨트롤러와 콘솔 플레이어를 디자인의 중심에 두고 Age of Empires II: Definitive 에디션 버전을 제작하는 데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저희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팀이 최상의 컨트롤러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이 게임에 쏟은 광범위한 작업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다음은 Age of Empires II: Definitive Edition을 Xbox에서 노래할 수 있도록 조정한 몇 가지 방법입니다.

컨트롤러 입력에 최적화된 새로운 UI/UX를 구현했습니다. Cloud Gaming 지원 모바일 장치에서 대규모 UHD TV에 이르기까지 화면에서 많은 리소스, 단위 및 목표를 관리할 수 있도록 UI를 통해 쉽게 가독성과 이해를 허용하여 빌드 순서와 전략에 최대한 집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본 컨트롤러 UI 디자인을 D-패드 바로 가기, 명령 휠 등을 통해 경험해 보세요.


새로운 게임 플레이 혁신으로 Age of Empires 경험을 신규 플레이어와 숙련 된 플레이어 모두에게 향상시킵니다. 제국 건설에 처음 도전하든, 노련한 통치자이든, 콘솔에서의 경험을 원활하고 생산적으로 만들기 위해 혁신을 추가했습니다. 여기에는 주민 자동화 및 현장 기반 명령이 포함되어 시간과 집중의 균형을 유지하여 군대를 전진시킬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컨트롤러 게임플레이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새로운 튜토리얼 및 학습 리소스. 모든 플레이어는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제국을 건설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받게 됩니다. 게임 내 기능은 이 에디션을 위해 특별히 AgeOfEmpires.com "플레이 배우기" 가이드로 보완할 것입니다. 또한 스토리 난이도 캠페인 임무가 포함되어 있어 역사적인 순간에 집중하고 더 어려운 난이도를 향해 나아가면서 기술을 쌓을 수 있습니다.


키보드와 마우스에 충실한 플레이어는 콘솔 버전으로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입력이 지원되도록 하여 플레이 방법에 대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Xbox Cloud Gaming(베타)으로 게임을 가져와 플레이어가 PC 또는 콘솔을 사용하지 않아도 제국 건설을 계속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Age of Empires의 콘솔 시대의 시작이며 올해 말에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II: 데피니티브 에디션으로 패기를 쌓으면 2023년 후반에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IV를 로스터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해당 릴리스에 대한 더 많은 뉴스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Age of Empires II : Definitive Edition은 Xbox, Xbox Game Pass 및 Xbox Game Pass Ultimate의 Microsoft Store를 통해 $ 19.99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DLC 업그레이드를 통해 추가된 추가 캠페인과 문명을 즐기고 싶다면 기본 게임과 서부의 군주, 공작의 새벽, 인도 왕조가 포함된 디럭스 데피니티브 에디션 번들을 확인하세요. 이미 Microsoft Store에서 기본 게임의 소유자인 경우 새 콘솔 버전에 무료로 액세스하여 두 플랫폼 모두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플레이해주셔서 감사드리며, 31월 14일부터 <>월 <>일 사이에 Age of Empires II: Definitive 에디션을 사용해 보시는 분들은 재미있는 색종이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준비할 시간입니다. 월롤로!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II: 데피니티브 에디션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수년 동안 우리는 군대와 싸우고 역사를 정복했습니다. 이제 다음 진화를 위한 시간입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II: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이제 Xbox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로 플레이하기 위한 최적화와 빠르게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튜토리얼을 포함하여 콘솔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새로운 방법을 즐기십시오. 또는 키보드와 마우스로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콘솔에 쉽게 연결하거나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캠페인 게임 플레이의 200 + 시간, 인류 역사의 1,000 년 및 거실의 안락함에서 지금 35 문명을 즐기십시오. (현재 Microsoft 스토어 소유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키보드와 마우스에 충실한 플레이어를 위해 콘솔 버전에서 이러한 입력이 지원되도록 했습니다. 또한 Xbox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기대하는 기능을 고려하여 게임에는 플랫폼 간 선택적 크로스 플레이가 포함되어 Xbox 및 PC에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Xbox Cloud Gaming(베타)으로 게임을 가져와 플레이어가 PC 또는 콘솔을 사용하지 않아도 제국 건설을 계속할 수 있도록 합니다.

2023년은 Xbox 버전의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를 요청해온 분들에게 큰 해가 될 것이며, 올해 말에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IV의 콘솔 버전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콘솔 팀은 Xbox 플레이어에게 Age of Empires 명단에 새로 추가된 경험을 제공할 보완적인 경험을 만들기 위해 긴밀히 협력해 왔습니다. 내년에는 더 많은 것을 공유할 예정이니 공식 소셜 채널을 팔로우하여 모든 뉴스를 들어보세요.

게임의 두 콘솔 버전 모두 Microsoft Store, Xbox Game Pass 및 Xbox Game Pass Ultimate를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투석기 발사, 성 파괴, 제국 건설 액션을 전 세계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고 싶은 플랫폼에서 제공합니다.

우리는이 새로운 시대를 시작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우리와 함께하십시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