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3년 2월 기대작 호그와트 레거시 해외 리뷰 및 평점 평가 정보 모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2. 6. 21:26

본문

반응형

23년 2월 기대작 호그와트 레거시 해외 리뷰 및 평점 평가 정보 모음

 

2023년 2월 AAA급 대작 신작 게임 호그와트 레거시 한글판.

호그와트라는 제목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해리포터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해리포터 주인공이 아닌 같은 호그와트 기숙사 학생이 주인공 ㅋㅋㅋ

 

바로 직전의 기대작인 스퀘어에닉스의 포스포큰이 평점 69점으로 폭망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히 워너브라더스 게임즈의 호그와트 레거시는 80점 중반 평가를 받으면 그래도 꽤나 잘 뽑혔다는 평가

 

엔딩까지 게임 플레이 타임도 약 32시간 정도 된다고 함.

 

해리포터 게임 호그와트 레거시 플스5 버전 장점 특징!

https://youtu.be/uwj3cyNtQwc

해리포터 게임 호그와트 레거시 플스5 버전 장점 특징!

 

 

호그와트 레거시 검토
거의 모든 면에서 이것은 내가 항상 플레이하고 싶었던 해리 포터 RPG입니다.

 

많은 사람들처럼, 나는 3 학년 때부터 진정으로 훌륭한 해리포터 게임을 기다리고있었습니다. 그 동안 우리는 존경할만한 레고 포터 게임, 어떤 이유에서인지 압도적인 EA 스포츠 퀴디치 게임을 얻었고 심지어 해리 포터 키넥트라는 열렬한 악몽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이들 중 어느 것도 비밀 세계의 문을 여는 호그와트 입학 허가서를 받는 환상을 성취하는 데 근접하지 못했습니다. Hogwarts Legacy를 통해 마침내 그 마법의 일부를 포착한 해리 포터 게임을 갖게 되어 기쁩니다. 오픈 월드 지도는 호그와트 마법 학교의 분위기를 절대적으로 못 박고, 엄청나게 좋은 마법 전투를 가지고 있으며, 그 안에 사는 캐릭터는 매력적이고 잊을 수 없으며, 수십 시간의 시간을 흡수할 수 있는 수많은 기분 전환으로 긍정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것은 가장 인상적인 기술적 업적이 아닐 수도 있고 적의 다양성이 부족하여 확실히 저주를 받았지만 호그와트 유산의 문제 중 어느 것도 이 의기양양한 마법사 세계 방문에 디센토 매력을 던질 수 없습니다.

이전의 대부분의 해리 포터 이야기와 바로 일치하는 Legacy의 줄거리에는 망사 스타킹보다 더 많은 구멍이 있으며 일종의 마법 세계가 의미가 없다는 것을 받아들이기를 기대합니다. 이 신비로운 3인칭 액션 어드벤처 RPG는 5학년 마녀나 마법사(설명할 수 없는 이유로)로 호그와트로 전학하여 수업에 참석하는 것부터 마법의 막대기로 거대한 거미와 싸우는 것, 히포그리프를 타고 날아다니는 것까지 모든 것을 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환상적인 캐릭터 제작자는 이상적인 마녀 또는 마법사를 만들 수있는 많은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상당히 제한된 음성 선택을 제외하고) 그렇게하자마자 즉시 마법사 세계와 사악한 고블린 사이의 갈등에 얽히게됩니다. 게다가, 마법사의 비밀 사회에 있는 것이 분명히 충분히 흥미롭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또한 실제로 설명되지 않는 여분의 멋진 일을 할 수 있는 이상한 슈퍼 차지 마법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곧 발견하게 됩니다.

당신이 나와 같다면, 당신은 오래 전에 일어난 일의 중요성과 세상을 구해야하는 방법에 대해 그림에서 강의하는 100 년 동안의 죽은 캐릭터를 소개받는 순간에 눈을 굴릴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그것이 끝나면 Legacy는 대부분 그림이 아닌 캐릭터의 환상적인 캐스트로 스스로를 구속하여 상황을 너무 복잡하지 않은 좋은 사람 대 나쁜 사람 갈등으로 요약하여 특별히 심오하거나 독창적이지 않더라도 즐거운 이야기로 끝납니다.

대부분의 캐릭터는 기억에 남고 즉시 사랑 스럽습니다.

대부분의 시간을 함께 보내게 될 캐릭터는 캠퍼스에서 친구가 되고, 특정 퀘스트에 동행하며, 마법 사용자로서의 능력을 연마하는 데 도움을 줄 급우들입니다. 건방지고 도덕적으로 유연한 슬리데린 세바스찬이나 영리하고 흔들리지 않는 그리핀도르 낫사이처럼 대부분은 기억에 남고 즉시 사랑스럽고, 그들과 시간을 보내고 그들의 관계 퀘스트를 통해 사회적 연결을 개선하는 것은 호그와트에서의 체류를 더욱 즐겁게 만들었습니다.

뜻밖에도 멘토이자 조수 역할을 하는 나의 주인공 Fig 교수님이든, 나를 놀림으로써 그를 사랑하게 만든 현명한 매력 선생님 Ronen 교수이든, 교수님들과 어울리기를 고대하고 있었습니다. 이 캐릭터들 각각은 학교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처럼 느껴지며, 복도를 돌아 다니며 자신의 일을하고 좋아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호그와트 판타지의 거대하고 중요한 부분으로, 레거시가 공원에서 그냥 쓰러뜨립니다.

세상은 내가 포터 게임에서 원했던 거의 모든 것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하지만 더 좋은 점은 내가 포터 게임 등에서 원했던 거의 모든 것으로 가득 찬 세계 자체입니다. 호그와트의 돌로 된 자갈길과 비밀 통로를 탐험하고, 빗자루를 타고 금단의 숲을 날아다니고, 루모스 주문의 빛으로만 밝혀진 어두운 동굴을 탐험하게 될 것입니다. Avalanche의 개발자들은 Wizarding World의 모양과 느낌을 너무 훌륭하게 포착하여 그들이 나를 감싸게 한 사소한 심부름에도 불구하고 거기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놀랐습니다.

이러한 몰입감은 때때로 Legacy의 위험한 성능으로 인해 깨질 수 있지만, PlayStation 5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IGN의 성능 검토 팀을 울게 만드는 거의 모든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러한 가장 큰 히트작으로는 프레임 속도 불일치, 조명이 너무 어둡게 전환되는 이상한 문제에서 너무 밝게 전환되는 이상한 문제, 맵을 빠르게 이동하는 동안 공격적인 팝업이 나타납니다. 호그와트의 모든 문에 짧은 로딩 화면이 있는 이상한 일도 있습니다. 이 모험의 짐승에 너무 많은 것이 담겨 있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지만, 로딩 화면의 죽음에 대한 PS5의 약속은 마법사 세계의 마법과 기발함을 따라잡기 위해 분명히 고군분투하고 있기 때문에 여기까지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성능 문제 외에도 Legacy는 일반적으로 상당히 결함이 있는 모험이기도 합니다. 지도를 한두 번 훑어보거나, 캐릭터나 물체가 환경에 갇히는 것을 볼 수도 있고, 대화 도중에 대화 중인 사람이 일어나서 멀어지면서 약 2분 동안 서 있던 빈 자리와 이야기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 이름을 저주하고 싶을 정도로 게임을 깨거나 흔한 것을 만나지 못했지만, 이와 같은 일은 짜증이 날 만큼 충분히 발생합니다.

전투는 환상적이고 도전적이며 완전히 매혹적입니다.

영화에서 지팡이를 휘두르는 전투가 상당히 지루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나는 수십 시간 동안 주문을 걸고 난 후 주의를 기울이는 호그와트 레거시의 능력에 대해 매우 우려했지만, 내가 틀렸을 때 인정할 수 있습니다 – 전투는 환상적이고 도전적이며 완전히 매혹적입니다. 막대기에서 빛의 공을 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대신, 트릭은 창의적인 콤보를 끌어내면서 적의 공격을 피하고 반격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Accio로 적을 끌어당기고, 근거리 인센디오로 불을 붙인 다음, 폭발적인 Bombarda 주문으로 적을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상대를 완전한 바보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능력을 함께 연결하는 것은 특히 원소 주문을 근처의 적에게 분기하거나 AoE 공격으로 변환하도록 하는 수정자로 기술을 향상시키는 특성 트리 특전을 잠금 해제할 때 재미를 멈추지 않습니다.

많은 전투 조우도 합법적으로 도전적입니다 – 나는 새로운 주문 세트를 과시하거나 고블린이 내 뒤에 몰래 들어오는 것을 않는 동안 꽤 많은 시간을 죽였다는 것을 인정할 것입니다. 기술을 향상시키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주문을 알아내는 것은 실험과 가끔 불구로 가득 찬 정말 재미있는 과정입니다. 심지어 완벽한 패리 메카닉도 있는데, 이는 가능한 마지막 순간에 적시 블록에서 오는 추가 도파민 히트를 찾는 저와 같은 tryhards에 의해 마스터되기를 간청합니다. 또한, 많은 적들이 특정 유형의 주문으로만 부술 수 있는 색상으로 구분된 방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전술을 바꿔야 합니다. 예를 들어, 붉은 방패를 가진 적은 화염 기반 주문으로 공격할 때까지 피해를 입지 않으므로 그 중 몇 개를 가까이에 두어야 합니다.

차폐 된 적들은 정기적으로 전술을 변경하도록 강요합니다.

전투 시스템은 재미를 멈추지 않지만, 당신이 싸우는 생물은 곧 소매에 트릭이 부족합니다. 어둠의 마법사, 거미, 고블린과 싸우는 데 엄청난 시간을 보내면서 똑같은 친숙한 얼굴을 많이 보게 될 것입니다. 때때로 그들은 똑같은 반복되는 트롤 적이나 정체를 알 수 없는 마법의 갑옷도 내뿜지만, 레거시가 당신에게 던지는 적들은 꽤 빨리 얇게 입습니다.

해리 포터 세계관은 모든 종류의 짐승과 악당이 맞서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여기에는 거의 다양성이 없기 때문에 부끄러운 일입니다. 특히 이상한 점은 Legacy에서 찾을 수 있는 다른 적 유형이 없는 것이 아니라 거대하고 사악한 개구리와 좀비가 돌아다니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신, 그들은 당신에게 약 500 마리의 거미를 연속으로 보내는데, 이는 당혹스러운 결정입니다.

언제든지 너무 많은 주문을 장착할 수 있기 때문에 전투에서 약간 끌리는 부분은 전환하는 다소 투박한 과정이며, 익숙해지는 데 진지한 시간이 걸립니다. 당신은 대략 30 + 시간 캠페인이 끝날 때까지 꽤 많은 주문을 배우고 끊임없이 당신이 장착 한 주문을 다시 슬롯해야합니다. 그것들을 체계적으로 유지하고 기억에 전념하는 것은 그 자체로 도전이되며 내가 좋아하는 종류가 아닙니다.

거미에 불을 붙이지 않을 때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더 가벼운 활동이 필요하며 실제로 Legacy가 제공하는 부수적인 작업이 얼마나 많은지 미친 짓입니다! 요구 사항의 방에서 자신의 개인 공간을 장식하는 데 몇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환상적인 짐승을 잡고, 손질하고, 번식시킵니다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알고 있다면). 정원 가꾸기 또는 물약 만들기를 연습하십시오. 호그스미드에서 쇼핑을 즐겨보세요. 급우들과 지하 결투 링에서 챔피언 결투사가 되십시오. 또는 완전한 볼드모트로 가서 살인 저주 및 기타 말할 수 없는 행위(추구하기로 선택한 경우 예상한 대로 진행됨)를 배워 어둠의 마법의 마스터가 되고 싶다고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수십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 수십 가지 일에 주의가 산만해지지 않고 원래 하기로 한 일을 잊어버리는 것이 완전히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32 시간 만에 메인 스토리를 통과 할 수 있었지만 서둘러 완료했지만 작업에 머무르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완료하자마자 즉시 더 많은 사이드 퀘스트를 수행하고 탐험을 계속하기 위해 돌아갔습니다 (현재 New Game+ 모드가 없는 것 같기 때문에 완료 후 자유롭게 할 수 있음).

32 시간 만에 메인 스토리를 통과 할 수있었습니다.
"
나는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끝없는 방법의 마법사 뷔페와 함께 퀴디치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은 꽤 눈부신 누락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상징적인 빗자루 기반 스포츠가 없는 전설적인 이유는 작년에 부상을 입은 순혈 겁쟁이 덕분에 1년 동안 금지되었기 때문이지만, 이는 개발자가 포함할 시간이 없었을 해리 포터의 호그와트 시간의 주요 측면이 없다는 것을 종이로 만들기 위한 노력처럼 느껴집니다.

메인 스토리에서 다가오는 고블린의 위협을 완전히 잊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모험에 포함된 100개 이상의 사이드 퀘스트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전환이 똑같이 재미있는 것은 아닙니다 - 일부는 확실히 당신의 기본적인 "여기에 가서 이것을 죽이거나 수집"심부름으로 시간을 태우는 것 이상을 할 수 없습니다 -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앞서 언급 한 멋진 캐릭터 중 하나가 문제를 해결하거나 좋은 장난을 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것들은 특히 속도를 늦추고 이 세상에 몰입해야 하는 큰 이유입니다., 당신을 잡아먹으려는 식물을 화분에 심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수업에 갈 때나 선택받는 급우를 도울 때처럼. Legacy는 호그와트 학생이 되는 경험에서 술을 마셔야 할 많은 이유를 제공하며, 그 참신함은 의미 없는 가져오기 퀘스트에 파견된 경우에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레거시는 호그와트 학생이 되는 경험에서 술을 마셔야 할 많은 이유를 제공합니다.
"
또한 스탯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장비, 스웨거를 향상시키기 위한 장식 아이템, 또는 무엇보다도 새로운 주문, 시전 방법을 알고 있는 마법에 의해서만 제한되는 게임의 궁극적인 당근인 새로운 주문을 얻는 등 노력에 대해 적절한 보상을 받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한 사이드 퀘스트는 고전적인 메트로배니아 방식으로 말 그대로 문을 열고 이전에는 접근할 수 없었던 곳으로 들어갈 수 있는 알로호모라 주문을 제공합니다. 주문을 모으는 것은 전장을 열고 전투 중에 더 나은 트릭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되며, 저는 지저분한 발을 사용할 수 있는 한 많은 게임을 바꾸는 능력에 대해 긍정적으로 갈증을 느끼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당신이 찾을 수있는 장비는 실제로 완전한 "빌드"를 만들 수는 없지만 캐릭터에 대한 저항과 버프를 얻고 사소한 개선을 위해 최고의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고 수정하는 데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어느 것도 특별히 판도를 바꾸는 것은 아니지만 장비를 보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만큼 충분히 주의를 끌었습니다. 물론 실제 전리품 게임은 화장품에 관한 것인데, Legacy는 멋진 옷을 사방에 숨길 방법을 찾기 때문에 예리하게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아이템들은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내 슬리데린 전설을 포주하여 작은 집의 모든 아이들을 능가하는 것은 충분한 동기 부여입니다. 무엇보다, 지금까지 획득한 장비의 모양으로 장착한 장비의 외형을 덮어쓸 수 있는데, 이는 정말 환상적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나만큼 전리품 수집가이고 세계의 모든 보물을 모아 Skyrim과 같은 옷장에 버리고 싶다면 수십 개의 아이템만 보유할 수 있고 순식간에 악화될 수 있는 Legacy의 심연한 인벤토리 공간에 고통스럽게 실망할 것입니다. 즉, 메뉴로 이동하여 상자를 열 때마다 배 밖으로 던질 귀중한 보물을 결정하지 않는 한 초기에 수많은 항목을 놓치게 됩니다. 나중에 인벤토리를 약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지만 항상 인벤토리를 저글링하는 것은 앵무새에 큰 고통이되는 것을 멈추지 않습니다.

평결
거의 모든 면에서 호그와트 레거시는 내가 항상 플레이하고 싶었던 해리 포터 RPG입니다. 오픈 월드 모험은 기억에 남는 새로운 캐릭터, 도전적이고 미묘한 전투, 수십 시간 동안 컨트롤러에 붙어 있던 훌륭하게 실행된 호그와트 학생 판타지로 마법사 세계의 모든 흥분과 경이로움을 포착합니다. 기술적인 문제, 부족한 메인 스토리, 형편없는 적의 다양성으로 인해 확실히 부담이 되지만, 그것들조차도 나를 덮치는 매혹적인 주문을 깨는 데 근접할 수 없었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리뷰: "한 번에 너무 많은 것을 하려고 합니다"

 

Hogwarts Legacy는 액션의 가속화와 진정성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겹치는 롤플레잉, 오픈 월드 및 액션 어드벤처 시스템 사이의 긴장을 숨기는 데 능숙합니다. 오대호 옆에 서서 호그와트 마법 학교를 올려다보는 것은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경외심을 불러일으킵니다. 빗자루로 Hogsmeade를 둘러싼 계곡을 쓸고 별이 빛나는 하늘을 꿰뚫는 많은 포탑과 탑을 엿볼 수 있습니다. 또는 멀리 지평선에서 광대 한 성의 그림자를 발견하고, 금지 된 숲의 깊이와 그 너머에서 야수와 어둠의 마법사와 싸우십시오.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그리고 그 뒤를 이은 작품은 마법, 괴물, 절차 및 정치로 가득 찬 매혹적인 판타지 세계를 구축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살았던 소년의 관점에서 탐구했지만, 실제로 그가 다녔던 학교가 관심을 끌었습니다. 호그와트는 모험과 이상한 숙제를 위한 통로가 되었으며, 선택된 아이들이 마법을 마스터하고 성의 구조를 통해 짜여진 미스터리를 풀 수 있습니다.

표면 수준에서 호그와트 유산은 이것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로 같은 복도를 한가롭게 걷는 데 몇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왜 당신은 웅장하고 오래된 건축물에 감탄할 수 있습니다. 유령을 쫓고, 비밀을 찾고, 학생들이 방해받지 않고 하우스 포인트에 대해 논쟁하는 것을 듣기 위해. Hogwarts Legacy는 학교 운동장의 야심찬 레크리에이션으로 환상의 이 부분을 못 박았지만 결국 상호 작용을 찾아 나가야 합니다.

개발자 Avalanche Software는 호그와트 유산이 우리에게 "호그와트 마법 학교의 학생으로서의 삶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천문학, 부적, 어둠의 마법에 대한 방어, 약초학, 마법의 역사, 물약 및 변형, 마법 생물 돌보기 및 점술과 같은 선택 과목과 같은 멋진 스크립트 수업에 참석할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진실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세션은 덧없습니다 – 마법사 세계의 숨겨진 진실이 당신의 완전한 관심을 요구하기 전에 호그와트의 평범한 학생처럼 느낄 수 있는 드문 기회입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대로 시도하십시오, 당신은 평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평범한 학생보다 더 많은 의상과 헤어스타일 옵션과 고대 형태의 마법을 활용할 수 있는 힘을 가진 맞춤형 캐릭터입니다. 이 오랫동안 휴면 상태였던 에너지는 생성하거나 파괴 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의 잠재력은 늦은 입학 5 학년으로 기숙 학교에 보내집니다. 마법사 세계를 구하고 OLL 시험 전에 함께 행동하십시오. 타락한 짐승, 어둠의 마법사 밀렵꾼, 고블린 반란에 대한 소문의 증가하는 위협을 고려하기 전에도 바쁜 내러티브 전제입니다.

Assassin 's Creed School of Open World Game Design에서 몇 가지 교훈을 분명히 배운 모험조차도 지저분한 프레임입니다. Avalanche는 호그와트와 호그스미드를 미학적으로 정통하게 재현했으며 이 두 가지 주요 명소를 둘러싸고 있는 잊혀진 작은 마을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은 종종 종이에 생생한 묘사와 필름에 포착 된 방식 사이의 어딘가에 있기 때문에 놀랍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살고 싶어하는 세상입니다. 그렇다면 진정성에 대한 이러한 관심이 일관성 있게 적용되지 않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 확립된 마법사 세계는 필요한 경우 투명 망토에 가려져 있습니다.

 

교수들은 연구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핵심 퀘스트 라인 이외의 학업에 참여할 기회는 거의 없습니다. 학생들은 금단의 숲에서 자원을 경작하든 건강 막대가 있는 모든 것에 용서할 수 없는 저주를 던지든 상관없이 결코 오지 않는 처벌에 대해 자주 이야기할 것입니다. Hogsmeade로의 여행은 주말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이는 외눈박이 마녀 통로와 같은 마법의 비품을 감소시킵니다. 호그와트에는 통금 시간이 있지만 참을 수 없는 은신 임무를 지원하기 위해서만 적용됩니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시뮬레이션이 아닙니다.

때때로 당신은 그것이 있기를 바랄 것입니다 – 나는 확실히 그랬다는 것을 압니다. Hogwarts Legacy는 마법사 세계를 뒷받침하는 규칙에 거의 관심이 없으며 허용되는 것과 허용되지 않는 것을 전달하는 데 좋지 않습니다. 1,000 명의 학교의 경우 복도, 교실 및 휴게실이 놀라 울 정도로 드물고 만나는 학생들은 드물게 대화와 상호 작용을합니다. 게임이 부수적인 미니 게임(폭발하는 스냅, 마법사의 체스, 잔석)을 외쳤다면 그것은 호그와트 레거시, 모험 밖에서 단순히 존재할 수 있는 기회는 거의 없습니다.

나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의 배경 배우였으며 호그와트 유산을 사용하여 생생한 기억을 탐구하고 싶었습니다. 가을 장식이 올라갔을 때, 나는 그레이트 홀로 달려갔고, 퀴렐 교수가 지하 감옥에서 트롤이 있다는 주장으로 모든 성물의 저녁 축하 행사를 방해했을 때 즉시 내가 앉아 있는 자리를 찾았습니다. 여기에서 나는 그냥 앉아서 세상에서 잠시 시간을 보내고 동료 후플푸프 급우들 옆의 분위기에 흠뻑 젖을 수 있는 옵션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주문을 위해 어색하게 거기에 서서 지도를 열고 어퍼 호그스필드의 정의할 수 없는 구석으로 빠르게 여행했습니다 – 상인은 내가 실종된 달송아지를 찾아야 합니다. 이러한 공간의 분위기를 캐릭터로 즐길 수 없거나 사진 모드에 빠질 수 없다는 것은 놓친 기회입니다.

 

그렇다면 호그와트 유산이 호그와트 학생으로서의 삶의 시뮬레이션이 아니라면 무엇입니까? 액션 성향이 강한 마녀나 마법사로 역할극을 하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고맙게도 전투는 강력하며 핵심 임무 세트가 리듬에 익숙해지면 놀라울 정도로 도전적입니다: 호기심 많은 환경 탐험, 고에너지 액션이 산재되어 있습니다. Hogwarts Legacy는 다채로운 공격 및 방어 주문이 어둠의 마법사 및 에너지가 주입된 고블린 그룹과 거래되는 가장 혼란스러운 얽힘에서 노래합니다.

이 규모로 마법을 휘두를 수 있는 26인칭 RPG는 거의 없으며 Avalanche는 미지의 영역을 헤쳐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해리 포터에서 주문 기술은 신중한 몸짓과 본능적인 주문을 기반으로 하며, 2개의 학습 가능한 주문과 이를 할당할 수 있는 버튼이 거의 없는 사용자 경험의 악몽입니다. Avalanche의 해결책은 R<>로 빠른 공격(콤보로 빌드됨)을 펼친 다음 방아쇠를 길게 눌러 더 인상적인 주문(재사용 대기시간 새로 고침)을 DualSense의 <>개의 얼굴 버튼에 매핑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결국, 방향 패드로 <>개의 주문 세트 사이를 순환할 수 있습니다. 조금 지저분하지만 작동합니다.

주문의 빠른 조합에는 진정한 마법이 있습니다. 엑스펠리아르무스로 적을 무장 해제하고, 레비오소로 공중으로 발사한 다음, 인센디오로 불태우는 것은 Depulso로 다른 적 그룹에 불타는 위협을 가하거나 디센토로 그룹을 땅에 내리치는 것과 마찬가지로 짜릿합니다. 일부 적들은 특정 주문이 필요한 Protego 방패를 던집니다. 적절한 순간에 자신의 방패 부적을 시전하면 Stupefy 화살이 근접전으로 다시 보내져 군중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상쾌합니다. 콤보를 유지하고 피해를 피하면 고대 마법 미터가 충전되어 강력한 공격을 펼칠 수 있습니다. 아바다 케다브라, 모든 짐 없이.

 

호그와트 유산은 마법사 세계에서 당신의 도덕성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해리 포터 프랜차이즈에 대해 내가 아는 모든 것은 특히 재능 나무가 당신을 호그와트에서 쫓겨나 아즈카반으로 쫓아낼 수 있는 일종의 마법에 손을 대게 해주기 때문에 조심하는 측면에서 실수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나는 어둠의 마법과의 약간의 동맹이 후플푸프 반장 후보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호그와트 레거시는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누구에게 하든 별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것은 끊임없이 선택의 환상을 제시하지만 결코 어떤 결과를 초래하지 않습니다. 게임에 일종의 도덕 체계가 없는 것이 아니라 행동에 대한 합리적인 반응이 없다는 것이 롤플레잉의 본질을 더욱 침식한다는 것입니다.

Hogwarts Legacy가 "RPG"와 가장 유사한 곳은 진행과 생존 가능성을 뒷받침하는 얽힌 경제에 있습니다. 공격 및 방어 능력을 높이는 것은 주문 시전자로서의 숙련도 향상과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니라 일회용 모자, 스카프 및 망토의 끝없는 선택과 관련이 있습니다. 특성 점수는 O.W.L. 시험 준비를 통해 획득되는 것이 아니라 적을 무력화시키고 거미 60마리를 죽이고, 빗자루로 풍선을 터뜨리고, 수백 페이지의 세계 지식을 사냥하고, 밤하늘의 별자리 차트 등에서 도전을 시작하면서 점차 상승하는 전체 레벨까지 누적됩니다. 개선하고 싶은 장비는 업그레이드할 수 있지만, 자원은 번거로운 신비한 야수의 손질, 먹이주기, 번식에 크게 얽혀 있으며, 이 모든 것은 메뉴 웹에서 추적되지 않는 타이머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많은 현대 액션 롤플레잉 게임과 마찬가지로 Hogwarts Legacy는 핵심(그리고 종종 매우 상상력이 풍부한) 임무 세트 외부에서 부풀려져 있습니다. 모험에 깊이 빠져들수록 더 공허한 사이드 퀘스트가 되고, 활동이 더 단조로워지고(마법의 자물쇠 따기는 하나가 아닙니다), 환경이 더 희박해집니다 – Hogwarts Legacy는 Poidsear Coast라는 완전히 새로운 지역을 도입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름다운 만큼 황량합니다.

호그와트 유산에 들어오면서 해리 포터의 마법을 되찾을 수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첫 번째 책이 출간된 지 20년이 넘었고, 그 이후로 짐 부처의 드레스덴 파일, 레프 그로스만의 마술사, 버티고 코믹스의 존 콘스탄틴: 헬블레이저와 같은 다른 마법 문학을 졸업했습니다. 영화 세트장에 있었던 나의 기억은 빠르게 희미해지고 있으며, 그 영화의 주요 출연진도 모두 성장했습니다 – 작가 JK 롤링과 트랜스젠더 커뮤니티에 대한 그녀의 상처 주는 수사학에 반대하는 뉴스에서. 아마도 해리 포터의 마법은 천천히 침식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완전히 회복될 수 없을 것입니다.

호그와트 유산은 적어도 마법사 세계에 대한 보다 대표적인 묘사를 구축하려고 시도합니다. 모험을 통해 상당한 화면 시간을 받은 네 명의 학생 중 한 명은 아프리카 마법사 학교인 우아가두의 전학생이고 다른 한 명은 지팡이로 호그와트를 안내하는 맹인 학생입니다. 트랜스젠더 마녀는 Hogsmeade 커뮤니티의 신뢰할 수 있는 기둥이며 교수들은 전 세계의 경험을 가져옵니다. 역사적으로 다양성이 좋지 않은 프랜차이즈의 경우 Hogwarts Legacy는 최소한 해리 포터 커뮤니티의 중심에 있는 포용성을 보다 밀접하게 반영하고 마법의 세계가 진정으로 영국 국경을 넘어 확장되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호그와트 유산은 견고한 첫 번째 시도입니다. Avalanche가 비난받을 수 있다면 스튜디오가 한 번에 너무 많은 것을 시도했다는 것입니다. 거대한 오픈 월드, 지저분한 RPG 경제, 흥미 진진한 액션 전투, 월요일에 마감 된 숙제가있는 영웅으로 당신을 캐스팅하려는 모험 이야기 사이에서 항상 무언가가 줄 것입니다. 그러나 속편이 더 거친 가장자리를 사포질하고 대화형 경험의 요구와 마법사 세계의 지식 사이에서 더 미세한 균형을 이루는 세계를 볼 수 있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게시자가 제공한 코드로 PS5에서 검토되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