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그와트 레거시 공략 정보 환상의 동물 유니콘 위치 및 잡는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2. 14. 23:29

본문

반응형

호그와트 레거시 공략 정보 환상의 동물 유니콘 위치 및 잡는 방법

 

호그와트 레거시 유니콘 위치 정보
유니콘은 호그와트 유산에서 찾고 잡기가 약간 어려운 환상적인 동물입니다.

 

유니콘은 우연히 발견 할 수없는 장엄한 생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호그와트 유산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호그와트 유산의 광대한 세계에서 유니콘을 찾는 것은 플레이어가 유니콘보다 히포그리프를 만날 가능성이 더 높을 정도로 매우 까다롭습니다.

운 좋게도 해리 포터 영화에서처럼 마법의 생물이 금단의 숲 깊숙이 살고 있다는 사실과 같이 플레이어가 호그와트 유산에서 유니콘을 잡기 위해 따라갈 수 있는 몇 가지 단서가 있습니다. 그러나 마법사와 마녀가 유니콘을 성공적으로 잡기 위해 미리 완료해야 하는 많은 단계가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호그와트 레거시 유니콘 위치

 

호그와트 유산의 세계는 방대하지만 유니콘은 어퍼 호그스필드 북서쪽에 있는 한 위치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그곳에 도달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어퍼 호그스필드 플루 플레임으로 순간이동하고 도보, 빗자루 또는 호그와트 유산의 기마 야수에 의해 유니콘 굴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유니콘은 머리에 뿔을 자랑하는 장엄하고 수줍은 생물입니다. 운이 좋은 사람이 있으면 호그와트 유산에서 반짝이는 황금색 코팅 유니콘을 발견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유니콘을 잡는 방법

 

유니콘을 잡으려면 플레이어는 다음 단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Accio를 사용하여 움직임을 방해하십시오.
글라시우스 주문 또는 아레스토 모멘텀을 시전하여 유니콘을 얼리거나 제자리에 고정하세요.
마법의 짐승을 잡기 위해 납 자루를 잡으십시오.

 

팁 : 유니콘 포획 미터는 6개의 슬롯으로 나뉘어져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이를 잡기 위해 주문을 다시 시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나브 자루는 엘프, 나브 자루, 베틀 퀘스트를 완료한 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야수 먹이 및 야수 쓰다듬기 브러시와 같은 다른 유틸리티의 경우 플레이어는 야수 클래스에 참석하면 받게 됩니다. 또한, 포획된 마법의 짐승을 보호하려면 호그와트 유산에서 요구 사항의 방을 잠금 해제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참고로 플레이어는 덴에서 유니콘을 하나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여러 마리를 잡으려면 플레이어는 때때로 유니콘 굴을 다시 방문하여 다른 것을 잡아야 합니다.

 

 

호그와트 레거시에서 요구 사항의 방을 잠금 해제하는 방법

호그와트 레거시에서 요구의 방 메인 퀘스트를 잠금 해제하려면 플레이어는 톰과 고난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임무는 Weasley 교장이 보낸 메일로 인해 플레이어가 그녀를 찾으러 오도록 요청합니다. 천문탑 어딘가에 있는 표시된 위치로 이동한 주인공은 교장을 기다리는 동안 요구 사항의 방을 우연히 발견합니다.

방의 숨겨진 형태를 탐색하고 Deek을 찾은 후 플레이어는 실제로 원하는 것에 집중해야 방이 적절한 모양과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퀘스트에서 위즐리 교장은 플레이어에게 요구 사항의 방을 위해 설계된 세 가지 중요한 주문을 가르칩니다.

에바네스코: 요구의 방 안에서 임의의 물체를 월장석으로 변환하세요.
요술 주문: 조각상과 액자와 같은 장식용이든 식물을 재배하고 물약을 양조하는 스테이션이든 아이템을 존재하게 만듭니다.
주문 변경: 항목의 모양, 형태, 색상 및 크기를 변경합니다.

 

호그와트 유산의 모든 이전 주문을 배운 위즐리 교장은 플레이어가 Deek이 요구 사항의 방에 적용할 수 있도록 방의 분위기를 선택하도록 요청합니다.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시원한 달빛 분위기.
자연스럽고 흙 같은 것.
어둡고 신비로운.
선택은 아무 영향도 미치지 않으므로 플레이어는 취향에 따라 분위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잠시 후 실내 분위기를 바꾸고 싶다면 Deek과 이야기하고 원하는 분위기를 선택하십시오.

 

요구 사항의 방에 도착하는 방법

 

호그와트는 방대하고 플레이어가 쉽게 길을 잃을 수 있으므로 설정에서 지도 섹션을 열고 왼쪽 모서리에 있는 Floo Flames 위치 아래에 있는 비밀의 방 옵션 위로 마우스를 가져갑니다. 사용 가능한 유일한 옵션은 맵 챔버와 요구 사항의 방입니다.

 

요구 사항의 방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항목 범주

 

선택할 수 있는 12개의 범주가 있으며 그 중 <>개는 Hogwarts Legacy의 하위 범주가 있습니다. 또한 목록에 있는 모든 아이템은 월장석을 제작해야 하며, 이는 상인에서 구매할 수 있거나, 탐험 중 야외에서 발견하거나, 물체에 에바네스코 주문을 사용한 것에 대한 보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묘약
물약 스테이션
호핑 팟
약초학
작은 포팅 테이블
중간 포팅 테이블
대형 포팅 테이블
퇴비사
도마 스테이션
유틸리티
벽걸이
양탄자
가구
장식
요구 사항 아트워크의 방
좌석
테이블
동상
계절 장식


일부 청사진은 Tomes and Scrolls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장식 조각은 전 세계의 무작위 지역에 흩어져 있는 상자 내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유니콘을 번식시키는 방법

 

호그와트 레거시에서 유니콘을 번식시키려면 플레이어는 두 가지 버전의 탈것(암컷 및 수컷)을 모두 잡고 요구 사항의 방에서 필요한 유틸리티를 구축해야 합니다.

 

두 버전 모두 잡기

 

Hogwarts Legacy의 다른 생물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유니콘을 번식시킬 수 있지만 프로세스에 추가 단계가 필요하기 때문에 다른 야수보다 시간이 조금 더 걸립니다. 그룹으로 볼 수 있는 다른 생물과 달리 어퍼 호그스필드 근처의 서식지를 방문할 때 유니콘 한 마리만 볼 수 있습니다. 즉, 남성 또는 여성이 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Beast Den에 여러 번 들러야합니다.

 

 

번식에 필요한 유틸리티

 

야수 번식 능력을 잠금 해제하려면 플레이어는 Hogsmeade의 탐과 두루마리 상점에서 야수 사육 펜의 설계도를 구입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요구 사항의 방으로 가서 호그와트 유산의 요술 주문을 사용하여 원하는 동물 사육장 안에 야수 사육 펜을 만드십시오. 펜 앞에서 책과 상호 작용하면 플레이어가 Vivarium에서 두 버전을 모두 소유한 경우 유니콘이 옵션으로 표시되어야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