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공략 정보 스노우퀼 방한복 리토 세트 획득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3. 12. 08:36

본문

반응형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공략 정보 스노우퀼 방한복 리토 세트 및 야숨 메인 의상 획득 방법

2018년 2월 1일 출시한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한글판.

그해 고티 올해의 게임을 휩쓴 우주명작급 작품으로 슈퍼마리오 오디세이와 함께 닌텐도 스위치 초창기의 갓겜 원투펀치 킬러타이틀이였음.

(참고로 똑같은 3인칭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개발중인 젤다 후속작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더킹덤 젤다 왕국의눈물은 2023년 5월 12일 출시 예정)

젤다 야숨 방한복 스노우퀼 리토 세트 및 표지에 나오는 메인 파란색 의상인 챔피언튜닉 영걸의옷 얻는 방법 정보

 

1.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스노우퀼 방한복 방어구 장비 리토 세트 얻는 방법

본격적인 방한복. 

기본 방한복은 세트효과도 없고 업그레이드 불가에 방어력도 부실하기 때문에 이걸로 자연스럽게 갈아타게 된다. 

리토 마을 상점에서 구할 수 있다. 

강화하면 빙결 공격에 맞아도 얼지 않는다. 

추위 가드의 경우 최대 2단계만 필요하므로 돈이 부족한 경우 머리장식과 상의만 구입해도 좋다. 

여기에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스노 부츠를 신으면 헤브라와 같은 극한 지대를 탐험하는데 최적의 셋팅이 된다. 

단, 얼음 계열 몬스터를 상대할 땐 화염 속성 무기를 착용하는게 좋다.

참고로 리토족의 방한복은 환절기에 털갈이를 하는 리토족 아이들의 빠진 털을 모아서 만든 것이라고 한다.

DLC에 추가 된 영걸들의 노래 챌린지 중 영걸 리발의 노래 챌린지에서 몽환 속의 바람의 커스 가논과 재전투 할 때 리토 세트를 입고 전투한다.

 

Breath of the Wild: 스노우퀼 세트 검색 및 업그레이드 방법
Breath of the Wild에서 헤브라 지역의 구석진 곳을 탐험하기 전에, 참가자들은 스노우퀼 세트를 들여다보고 싶어할 것입니다.

 

Breath of the Wild의 온도 게임 메카닉은 젤다 프랜차이즈가 처음은 아니지만 링크의 혹독한 기후에 잠재적으로 저항할 수 있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추위와 더위에 강한 다양한 엘릭시르가 있다.하지만 BotW 플레이어들이 헤브라나 엘딘 지역에서 오랜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면, 그들은 갑옷을 사고 싶어 할 것이다.

Breath of the Wild 플레이어들은 그레이트 플래토에서 내한성 워밍 더블렛을 얻을 수 있지만, 헤브라와 타반타 지방의 추위를 막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따라서 플레이어는 스노우퀼 세트 for Link를 구입하기를 원할 것이다.갑옷은 모두 한 곳에 모아져 있습니다만, 초보자에게는 조금 비싼 것 같습니다.

 

스노우퀼 세트 구입처

타반타 타워 바로 북쪽에 있는 리토 빌리지에는 스노우퀼 세트를 판매하는 가게가 있습니다.아쉽게도 스노우퀼을 무료로 나눠주는 사람이 없으니 리토 마을을 둘러보고 '브래플 비크' 갑옷 가게를 찾아보세요.스노우퀼 세트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노우퀼 머리장식 : 1000루피
스노우퀼 튜닉: 500루피
스노우퀼 바지 : 550루피


링크는 루피가 부족하면 농사를 지어 보석을 팔 수도 있고 셋 중 가장 싼 것을 사서 나중에 나머지를 챙길 수도 있다.각 스노우퀼 조각은 내한성 레벨 1입니다.불행히도, 레벨 1의 내한성으로는 헤브라주의 추운 지역에 대항하기에 충분하지 않다.플레이어는 스노우퀼 튜닉과 바지를 살 수도 있고 스노우퀼 튜닉을 살 수도 있고 루비 서클렛과 같은 또 다른 방한 액세서리를 장착할 수도 있다.루비 서클렛은 Gerudo 타운의 "Tools of the Trade" 사이드퀘스트 무료 리워드 옵션 중 하나입니다.

 

Snowqill 세트 업그레이드 재료 및 방법

플레이어가 스노우퀼 세트의 모든 부분을 획득할 때, 모든 조각이 별 두 개 이상이면 세트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스노우킬의 보너스는 그가 완전한 세트를 착용하고 있는 한 링크를 동결할 수 없게 만들 것이다.링크의 자재가 충분하다면 그레이트 요정들이 갑옷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레벨 2의 갑옷 업그레이드를 위해 링크는 그레이트 페어리 중 두 개를 "공짜"로 만들어야 하며, 총 비용은 600루피입니다.

 

각 Snowquill에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재료는 엘딘 주, 특히 고론 시와 남부 광산 부근에서 찾을 수 있다.남부 광산에는 레드 추커스와 파이어 키즈가 많이 있으며 레드 리잘포스는 엘딘의 적 요새 대부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Sunshields와 Warm Safflina는 Shheikah Sensor+를 통해 추적할 수 있습니다.

제루도 황무지에는 따뜻한 사플리나가 있으며, 특히 요정분수 근처에 있습니다.햇살은 조금 더 흔하고, 하테노 마을 북동쪽의 게루도 고원이나 레삼 숲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2.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챔피언튜닉 영걸의옷 얻는 방법

이번 작의 메인 타이틀 의상.

메인 챌린지 사진기의 기억에서 기억을 하나라도 되찾았다면 임파에게서 받을 수 있다.

특이하게도 링크 하면 떠오르는 녹색 튜닉이 아닌 파란색 의상이다.

부가 효과로 착용하고 있으면 보스가 아닌 일반 몬스터의 HP가 정확히 얼마나 남았는지 매우 멀리서도 볼 수 있으며, 덕분에 숨어있는 몬스터의 위치도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된다.

풀업 기준으로 모든 방어구 중 가장 방어도가 높고 특수 기능도 유용해서 초반부터 최후반까지 유용하게 쓸 수 있다.

판매 및 염색 불가.

DLC에서 나온 것에 따르면 다른 영걸들의 의상과 마찬가지로 젤다가 제작했다고 한다.

 

Breath of the Wild: 챔피언 튜닉 검색 및 업그레이드 방법
이 가이드에서는 플레이어에게 Champion's Tunic for the Wild를 입수하여 완전히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챔피언의 튜닉으로 불리는 이 갑옷은 세트에 속하지는 않지만,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 손에 넣을 가치가 있습니다.

'야성의 숨결'이 시작될 때 링크는 챔피언스 튜닉을 가질 수 없습니다.잠금을 해제하기 전에 몇 가지 주요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만약 BotW 플레이어들이 그레이트 플래토에서 받은 조언을 따른다면, 그들은 Champion's Tunic을 일찍 얻을 수 있다.다행히 메인 스토리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튜닉의 게임 내 마감일이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픽업할 수 있습니다.

 

 

순서 1: 카메라의 Rune를 취득

링크는 패러글라이더를 받으면 카카리코 마을(Seek Out Impa)로 향한다.임파를 찾아 그녀의 이야기를 듣는 것에 동의하면 "잠긴 기념품"이 해제됩니다.거기서부터 링크는 하테노 마을로 가서 푸라를 찾아야 합니다.지도의 노란색 목표 표시를 따라가면 하테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하테노 마을에 도착하면 링크는 언덕을 올라 하테노 고대 기술 연구소로 향할 것이다.연구실에 불을 붙여야 할 거야
Tech Lab에서 하테노를 내려다보면, 선수들은 파란 불꽃을 가진 단조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그곳으로 가서, 근처 횃불을 켜고, 불을 실험실로 옮겨라.

 

하테노 마을 주변에는 테크랩의 단조로 통하는 석등이 있습니다.불이 꺼지지 않도록 중간에 불을 붙이세요.

 

단조에 불이 붙으면 푸라와 대화하면 셰이카 슬레이트 위에 있는 두 개의 룬을 열 수 있습니다.셰이카 센서와 카메라 룬.지금은 쉐이카 센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슬레이트 잠금 해제는 또한 Hyrule 주변의 다른 지역들의 사진을 보여주는 앨범을 열었습니다.이것으로 카카리코 마을의 임파로 돌아가십시오.

 

순서 2: 캡처된 메모리 찾기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이 짐작했듯이, 앨범에 있는 사진들은 링크의 과거와 관련이 있다.잠긴 메멘토스의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려면 모든 퀘스트를 방문해야 하지만 챔피언의 튜닉을 얻으려면 하나만 잠금 해제하면 됩니다.캡처된 메모리는 Link가 컷신을 트리거하기 위해 그 위에 서 있어야 하는 황금 원으로 표시됩니다(A를 누릅니다).

라나이루 로드 이스트 게이트(카카리코 마을 근처)에 「캡쳐 메모리」가 있습니다만, 컷 씬이 흐트러지는 것을 피하고 싶다면, 이것을 보류하는 것이 좋습니다.더 쉽게 얻을 수 있는 메모리는 콜로모 호수 왼쪽에 있는 Capture Memory 2입니다.그레이트 고원 근처에 있는 더 가깝고 안전한 추억 중 하나야.

기억을 본 후 카카리코 마을로 돌아와 임파와 대화하여 챔피언의 튜닉을 얻어야 합니다.튜닉의 기본 방어력은 5이지만, 플레이어는 적의 HP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업그레이드할 가치가 있습니다.

 

순서 3 : Champion's 튜닉 업그레이드

Champion's Tunic을 최대 잠재력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Link는 4개의 그레이트 페어리 모두를 "자유"로 만들어야 합니다.임의의 순서로 해방/잠금 해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음의 장소에서 입수할 수 있습니다.


탈로 나그 신사를 지나 길 위에 하나 있어요.
또 다른 한 마리는 아칼라 호수에서 남동쪽으로 조금 떨어진 숲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 하나는 지도 왼쪽 아래 구석에 있는 게루도 그레이트 스켈레톤입니다.
마지막은 타반타 그레이트 브릿지를 지나 파이퍼 리지에 있습니다.


링크는 위대한 요정을 방문할 때마다 정해진 액수의 루피를 지불해야 한다.첫 번째 대요정은 100달러, 네 번째 대요정은 10,000루피입니다.안타깝게도, 이 10,000개가 갑옷 레벨 4/최종 업그레이드를 위한 마지막 열쇠입니다.

 

Champion's Tunic의 업그레이드 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좋은 소식은 고요한 공주들이 요정 분수대 바로 근처에 있다는 것이다.요정분수에는 보통 3명의 침묵의 공주가 있다.나쁜 소식은 하이룰 주변을 날아다니는 세 마리의 용에게서 파편을 얻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다는 것이다.이를 위해서는 용이 날아갈 때 화살을 쏘아서 농사짓는 재료가 필요하다.재료를 구하려는 비우호적인 접근에도 불구하고, 용들은 공격적이지 않고 링크가 용들을 공격하면 날아갈 것입니다.

Farosh와 Dinraal은 각각 하루 중 특정 시간대에 Faron과 Tabantha 지역에서 비행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반면 Naydra는 Hidden Priest Sidequest의 일부입니다.

아직 플레이어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라나이루 산의 정상으로 이동합니다.이것은 링크에게 패러글라이더와 함께 공중에 떠서 나이드라의 몸에 자라고 있는 악의의 노란 눈을 쏘라고 요구하는 보스 싸움이다.지혜의 샘에 숨겨진 사당의 잠금이 풀리기도 합니다.Naydra를 구해주신 링크에게 감사의 표시로 스케일 하나를 드립니다.그러나 이 비늘은 신사의 문을 여는 데 사용되며 챔피언 튜닉에는 비늘이 아닌 나이드라의 뿔이 필요합니다.

각 드래곤을 기다리고 앉아 있기 가장 좋은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Farosh: Rassla 호수 옆 호숫가 마굿간 다리 위에 서보세요.아침까지 쉬면 파로쉬가 다리 아래로 날아가는 것을 볼 수 있다.
Dinraal: Tabantha Great Bridge에서 오전 5시까지 기다립니다(화면 왼쪽 아래 구석에 있는 시계 확인).
Naydra: Lanayru Road - East Gate로 가서 Naydra가 Lanayru 산을 내려오기 시작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상승 기류는 드래곤이 가까이 있을 때 휘저어지겠지만 링크에게 레발리의 게일이 있다면 그것도 쓸 수 있을 거야.링크는 용의 뿔을 농사짓고 있기 때문에 용의 뿔을 향해 화살을 쏘고 싶어할 것입니다.그들의 입에 총을 쏘면 이빨이 생기고, 손을 쏘면 발톱이 생기고, 몸을 따라 쏘면 비늘이 생긴다.파편이 어디에 떨어지는지 주의하세요.

팁. 플레이어가 드래곤을 놓치거나 잘못된 재료를 얻으면 부싯돌과 장작으로 불을 피우고 아침까지 쉬면서 사이클을 재개할 수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