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이오하자드RE4 공략 정보 모든 무기 얻을 수 있는 방법 위치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3. 24. 21:08

본문

반응형

바이오하자드RE4 공략 정보 모든 무기 얻을 수 있는 방법 위치

 

2023년 3월 24일 출시하는 캡콤의 공포 액션 게임 바이오하자드RE4 한글판.

명작 갓겜이던 바하4편을 다시 만든 리메이크 작품임. 바하4리메이크 ㅋ

이미 발매전 리뷰 엠바고를 자신있게 푼만큼 해외 리뷰 평가 93점으로 머스트플레이 갓겜 마크 획득.

아마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 올해 독점작 대작인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과 연말 게임시상식 GOTY 후보작으로 고티 싸움이 치열할듯 ㅋㅋㅋ

어쨌거나 바하4리메이크 종류별 무기 획득 방법 정리.

 

2023.03.01 - [게임 정보] - 플스5 신작 게임 바이오하자드4 리메이크 정보

 

플스5 신작 게임 바이오하자드4 리메이크 정보

캡콤에서 개발중인 2023년 3월 24일 발매 예정인 바이오하자드 4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정확학 작품명은 바이오하자드RE4 바하RE4 ㅋㅋㅋ 플스5, 엑시엑, PC 스팀까지 멀티플랫폼을 지원함. PC 스팀 상

snaketeacher1.tistory.com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무기 목록과 위치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작에 들어가는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몬스터와 적들을 상대하게 될 것이다.그러니 가능한 모든 무기와 속임수를 동원해서 같은 방식으로 대응해야 합니다.게임 내 모든 무기 목록과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무기 목록을 모았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작의 적과 보스 목록이 길다는 점을 고려하면,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레옹의 모험에는 총 29개의 무기가 있다. 수류탄과 칼의 종류와 첫 번째 플레이스루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잠금 해제 가능한 무기가 포함된다. 이 잠금 해제 가능한 무기는, 일단 잠금 해제 요건을 충족하면,머천트로부터 향후 플레이스루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총을 구입하려면 많은 비용이 들고, 총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더 비싸기 때문에, 레지던트 이블 4의 리메이크에서 보물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에 대한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1. 바하4리메이크 SG-O9 R 핸드건 얻는 방법

레온이 모든 플레이 스루로 시작하는 기본 총이야 그러니 이걸 얻기 위해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어업그레이드가 없다면 특별한 것은 아니지만, 손상과 용량을 고려하여 몇 가지 업그레이드를 구매하면 특히 Standard 난이도 이하에서 게임의 많은 부분에 확실한 무기가 될 것입니다.

2. 바하4리메이크 Punisher 처벌자 얻는 방법
펀니셔 권총은 관통 데미지가 견고하여 시동 권총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비용은 들지 않지만 대신 머천트에서 스피넬 5개를 교환해야 합니다.때때로 당신은 스피넬을 약탈물로 발견할 수 있지만, 대다수는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를 통해 머천트 요청을 완료함으로써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3. 바하4리메이크 레드9 얻는 방법

약한 적군에 대항할 수 있는 믿을만한 정밀 무기가 될 수 있는 또 다른 권총인 Red9은 4장부터 찾을 수 있습니다.모터보트를 이용해 호수와 수로를 돌아다닐 때, 호수의 가장 중앙을 확인하고 난파선을 탐험하세요.레드9은 안에 있는 상자에서 발견됐어요

바이오하자드4 리메이크 Red9 권총 얻을 수 있는 맵 위치

 

4.  바하4리메이크 Matilda 마틸다 얻는 방법

살 수 없는 또 다른 총이라면, 10개의 스피넬을 상인에게 교환해야 얻을 수 있습니다.폭발성 권총이기 때문에 탄약 공급량을 더 빨리 먹어 치우는 대신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5. 바하4리메이크 Blacktail 블랙테일 얻는 방법

당신이 구할 수 있는 마지막 권총, 만약 당신이 여전히 기본적인 시동 권총을 사용하고 있다면 이것은 본질적으로 "대체품"이다.머천트에서는 게임의 마지막 몇 장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Punisher나 Red9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6. 바하4리메이크 W-870 샷건 얻는 방법

첫 번째 산탄총과 접근 가능한 시동 권총 밖의 첫 번째 총은 빠르면 1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마을에서 지도에서 가장 북쪽에 있는 건물을 확인하고 계단을 올라가세요.벽에 있는 선반에 이 산탄총이 보일 거예요.

7. 바하4리메이크 Riot Gun 라이엇건 얻는 방법

게임의 전반 3분의 1이 지나면 구입할 수 있는 보다 강력한 샷건입니다.기본적으로 W-870을 대체하며, W-870을 손에 넣으면 나머지 게임 내내 주요 산탄총이 될 것입니다.

8. 바하4리메이크 스트라이커 얻는 방법

산탄총으로 산탄총의 범위가 매우 넓기 때문에 목표물 개개인에게 피해를 주는 것은 아니지만, 목표물이 명중하는 것은 확실합니다.약점을 노리지 말고, 한 번의 폭발로 적의 전체 그룹을 타격할 때 사용합니다.스트라이커는 게임의 마지막 3분의 1부터 구입할 수 있습니다.

9. 바하4리메이크 TMP 서브머신건 얻는 방법

기본 서브머신건인 TMP는 쉽게 개별 표적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빠르게 전체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근거리 범위 밖에서는 초정확하지 않습니다.

10. 바하4리메이크 LE-5 얻는 방법

게임을 통해 처음 주행할 때 얻을 수 있는 가장 진보된 서브머신건인 LE-5는 애슐리에게 전달하기 위해 13장에 나와 있습니다.키카드를 업그레이드 할 때 냉장고에 있습니다.문을 열려면 블록 퍼즐을 풀어야 할 것이다.

바이오하자드RE4 LE-5 얻는 방법

 

11. 바하4리메이크 Chicago Sweeper 토미건 시카고 스위퍼 얻는 방법

Tommy Gun이라는 속칭으로 더 잘 알려진 이것은 프로페셔널 난관에 대한 주요 스토리를 물리치고 적어도 A등급을 획득함으로써 잠금이 풀린 강력한 서브머신건입니다.

12. 바하4리메이크 SR M1903 라이플 얻는 방법

이 기본 볼트 액션 소총은 게임 초반부터 장거리 표적을 상대하기 좋고, 챕터 2부터 머천트로부터 구입할 수 있습니다.이건 레온이 장비를 되찾은 직후야

13. 바하4리메이크 Stingray 스팅레이 얻는 방법

더 진보된 반자동 소총인 스팅레이는 애슐리와 함께 성에 처음 도착하는 7장부터 머천트로부터 구입할 수 있습니다.자동 총을 원하지 않는 한, 이 라이플이 경기 내내 기본 라이플이 될 것입니다.

14. 바하4리메이크 CQBR 돌격 소총 얻는 방법

완전 자동 소총인 CQBR은 빠른 피해를 입히고 가장 큰 소총 용량을 가지고 있어 보스를 빠르게 부드럽게 하거나 약한 적들을 베어내기에 안성맞춤이다.단점은 탄약을 빨리 씹는다는 것이다.
10장에서 애슐리가 다시 납치된 후 성 안의 어느 지점에서든 찾을 수 있습니다.남쪽 도서관의 위층 섹션으로 가서 사각 잠금 상자를 여십시오.

바이오하자드리메이크 CQBR 돌격 소총 얻는 방법

 

15. 바하4리메이크 Broken Butterfly 브로큰 버터플라이 얻는 방법

최초의 매그넘 타입의 무기로, 게임의 대부분을 헤비 데미지 딜링 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성에 도착하면 상인에게서 살 수 있어요.

16. 바하4리메이크 킬러7 얻는 방법

이 게임을 통해 처음 실행한 두 번째 매그넘인 Killer7은 더 큰 피해와 탄약 용량으로 부서진 나비를 효과적으로 대체했습니다.가맹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지만 15장까지 기다리시면 할인해 드립니다.

17. 바하4리메이크 핸드캐넌 얻는 방법

보너스 무기를 사용하지 않고 프로페셔널 난이도의 메인 스토리에서 신작 게임을 이겨 잠금을 해제하는 강력한 매그넘.

18. 바하4리메이크 Bolt Thrower 볼트 스로우어 얻는 방법

회수 가능한 볼트를 발사하는 유일한 무기로, 게임 초기에 머천트로부터 구입할 수 있습니다.적을 조용히 죽일 수 있으며, 볼트에 폭발물을 부착하여 트랩을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이 무기는 교묘하게 사용한다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19.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무기 로켓 발사대
머천트로부터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고액의 비용을 들여), 보스 이외의 적을 한 방에 소탕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단점은 큰 공간을 차지하고 총 중 가장 적게 사용되기 때문에 첫 번째 플레이스루로 잡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닐 수 있습니다.

 

20.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무기 키친 나이프
게임의 맨 마지막에, 당신은 최종 보스와 싸우기 위한 특별한 로켓 발사대를 갖게 될 것이다.뉴게임+에서 무한 탄약을 가진 변형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21.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무기 키친 나이프
금방 닳는 아주 기본적인 칼.부러지면 수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메인 나이프의 내구성을 유지할 수 있는 물건에 최적입니다.전기톱 공격이 거의 부서질 때에만 사용하십시오.이것들은 게임 초기에 찾을 수 있습니다.

22.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무기 부트 나이프
또 다른 종류의 칼은 부러져서 수리할 수 없는 것으로, 키친 나이프보다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고 손상도 심합니다.키친 나이프와 마찬가지로, 스텔스 킬 등의 공격으로 내구성이 저하된 후 전기톱 공격을 중지하는 것만으로 그 유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이것들은 게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23.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무기 전투용 나이프
레온은 이 칼로 게임을 시작하고, 다른 칼처럼 그것을 사용하여 적을 베고, 적을 치고, 전기톱 공격을 막을 수 있다.게임 전체에 흩어져 있는 다른 칼과 달리, 전투용 칼은 고장 난 후에 개선 및 수리할 수 있습니다.

24.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무기 파이팅 나이프
챕터 14에서 보스 싸움을 물리치고 자동으로 획득되는 '파이팅 나이프'는 부서진 후에도 수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컴뱃 나이프'와 같다.전투용 나이프보다 데미지는 높지만 내구성은 낮습니다.

25.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무기 프리미얼 나이프
리메이크한 레지던트 이블 4에서 클락워크 카스텔란 16명을 모두 파괴하여 잠금을 해제한 칼입니다.

26.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무기수류탄
반경 내에 폭발을 일으키는 기본 수류탄입니다이것들은 게임 곳곳에 흩어져 있습니다.

27.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무기 중수류탄
더 많은 재고 공간을 차지하는 더 강력한 수류탄인 헤비 수류탄은 더 많은 피해를 입히므로 적을 소탕하거나 단일 표적에 큰 상처를 입히기에 안성맞춤입니다.

28.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무기 섬광 수류탄
게임 전체에 흩어져 있는 플래시방 수류탄.대부분의 적을 기절시키지만 노출된 플라그마를 즉석에서 죽이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현명한 사용법으로 어려운 싸움을 즉시 끝낼 수 있습니다.

캡콤 2023년 차기작 바이오하자드4 리메이크

https://youtu.be/6dQ1GWRMLPU

캡콤 2023년 차기작 바이오하자드4 리메이크

바이오하자드Re4 무기 업그레이드를 위한 자금 돈 버는 방법 팁 정보

무기를 최대한의 잠재력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을 것이다.

동전이 많이 필요할 텐데, 저희가 도와드리러 왔습니다.

Treasure는 게임 곳곳에 있으며 의심스러운 무기상에게 페세타(Ptas)에 팔릴 수 있습니다. 페세타(Ptas)는 무기상에게 팔리면 무기고 자금을 조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보물을 찾아 파는 간단한 사례는 아니지만, PT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게임의 보석 박기 기계장치를 활용하여 최대한의 수익을 올릴 필요가 있다.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트레저 맵과 위치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에는 빌리지, 캐슬, 아일랜드 등 세 가지 뚜렷한 지역이 있다.

각 지역마다 보물 지도가 있어 해당 지역의 시작 부분에서 상인에게 구입해야 합니다.

여기 위치 목록이 있으니 언제 확인할지 알 수 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보물상자 찾기 더 까다로운 보물 및 열쇠
보물 지도 자체는 보물이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 지도에 표시하지만, 항상 반짝이는 붉은 보물 상자처럼 명백하지는 않습니다.가끔은 좀 더 가까이서 볼 필요가 있을 거예요.예를 들어 내가 처음 발견한 보물은 망가진 오븐처럼 보이는 안에 있었다.

눈높이에서 보물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위를 보세요.처음에 나를 피했던 대부분의 귀중품들은 단지 위에서 랜턴에 매달려 있었고, 당신은 현상금을 요구하기 위해 그것을 쏘아 내려야만 했다.

귀중품들이 당신의 손아귀에서 바로 떨어진 곳에 잠겨 있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열쇠가 필요한 서랍 뒤편도 있고(일반적으로 열쇠는 근처에 있다), 재산을 약탈하기 위해 더 복잡한 장치를 필요로 하는 서랍도 있다.잠긴 아이템이 발견되면 필요한 키가 멀지 않아 나중에 다시 추적할 수 있으므로 안심하십시오.

 

레지던트 이블4 리메이크에서 웨이쉬린 키는 어디에 있나요?

Wayshrine Key는 호수 바로 옆에 있는 벽화 동굴에서 발견된 마을의 특별한 상자를 열 것이다.
이 키를 사용하여 지도 주변에서 이전에 금지된 보물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성으로 이동하면 상인에게 팔 수도 있습니다.



큐빅 장치는 어디에 있나요?

성을 탐험하다 보면 열쇠가 암시하는 잠긴 캐비닛을 보게 될 것이다.그들은 큐빅 소켓을 가질 것이다.이런 것들을 위해 당신은 특별한 장치가 필요한데, 그것은 복도 중 한 곳의 그랜드 홀에 있습니다.여기 지도 마커를 보세요.
Wayshrine 키와 마찬가지로 이 장치는 캐슬의 지도 영역에서만 사용되므로 섬으로 이동할 때 상인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하자드4 리메이크 보물 보석 보상 정보

더 호화로운 보물 중 일부는 가치를 높이기 위해 보석으로 채워질 수 있습니다.보석은 다른 보물처럼 발견되고 적에게서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보석 콤보를 완성하고 싶을 것이다.보석 보너스 상속은 포커 카드와 매우 비슷하게 작동하며, 같은 색의 두 가지는 두 가지 이상의 다른 색상의 가치가 있습니다.그러나 아이템의 소켓이 증가하면 최대 5개의 다른 보석을 슬롯에 넣으면 가장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의 모든 보물을 찾아내는 것과 관련된 업적이 있으며, 세 영역 각각은 하나의 플레이스루로 각각의 보물을 획득하는 데 있어 자신만의 업적이 있다.도적단, 습격자, 도둑의 성과는 보물 지도를 확인하고 스토리의 특정 지점에 도달하면 돌아갈 수 없다는 상인의 경고를 듣는 것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Astute 감정가의 성과는 그 자체로 얻기 쉬우며, 상인에게 보물 하나를 최소 100,000 ptas에 팔아야 합니다.플레이스루에서는 보너스를 활용하기 위해 5개의 소켓이 달린 크라운을 들어 올렸습니다.

바이오하자드RE4 보석 왕관 위치 정보

왕관 자체가 디프스의 복도에 있는 시체에서 발견되었고, 지도와 위치는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벽에 난 틈을 통해 수면으로 들어가기 직전이야

5가지 색상의 보석이 박힌 왕관을 팔면 19,000ptas에서 정확히 100,000ptas로 가격이 내려갔다.이 아이템을 판매한 덕분에 저는 Astute Afficiator의 성과를 올렸습니다.하지만 왕관을 놓치더라도 두려워하지 마세요. 게임 후반부에 살라자르 궁전의 폐허에서 최소한 한 개가 더 발견됩니다.팔기 전에 그 나쁜 놈에게 보석으로 장식하는 거 잊지 마.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