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래픽 디자이너가 언리얼엔진5로 재현한 80년대 한국 가정집 그래픽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4. 29. 19:53

본문

반응형

그래픽 디자이너가 언리얼엔진5로 재현한 80년대 한국 가정집 그래픽

 

 

엄마가 보더니 맞대

 

물병 국룰 델몬트 유리병이 없네

어릴때 갔던 외갓집이랑 되게 비슷하네ㅋㅋ

 

그거는 ㅋㅋ 사탕통!!!

 

이거 중상층아니냐? 80년대에 쇼파에 티비에 침대면

 

진짜 한국 주택가 배경으로 게임나왔으면좋겠다

오징어게임 게임버전으로 나오면 구슬치기로 재현가능하지ㅡ

 

저 꽃무늬 그려진 반투명 플라스틱 수저통 우리집만 있는 게 아니였구나

 

헤어질결심 생각났네

 

응팔 정봉이네같네 ㅋㅋ

응답하라 1988느낌이네 ㅋㅋ

 

서울역사박물관에 저런곳 있는데

 

1980년대 배경으로한 서태지 아이유 노래 소격동 뮤비 생각난다 ㅋㅋㅋ

[MV] IU(아이유) _ SOGYEOKDONG(소격동)

https://youtu.be/GHu39FEFIks

아이유 소격동 뮤비 영상

 

언리언5 그래픽 위엄 ㅎㄷㄷ

저정도 게임 돌릴려면 사양 얼마나 필요하려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