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공략 정보 첫번째 보스전 전투 팁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5. 1. 13:48

본문

반응형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공략 정보 첫번째 보스전 전투 팁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는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의 후속작으로, Respawn Entertainment와 Lucasfilm Games가 공동으로 개발한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마지막으로 살아남은 제다이 기사 중 한 명인 칼 케스티스를 조종하며, 은하계의 가장자리에서 제국의 추격을 피하고, 제다이 오더의 유산을 지키기 위해 싸운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포스 능력과 광선검 전투 스타일을 배우고, 다양한 행성을 탐험하고, 새롭고도 익숙한 적들과 맞붙는다. 

이 게임은 2023년 4월 27일에 PC, PlayStation, Xbox에서 출시되었다.

 

개인적으로 기대작 중 하나였는데, 다행히 EA의 마지막 희망 리스폰 엔터테인먼트의 차기작 답게 메타 오픈크리틱 86점으로 평균 80점대 중반을 뽑으며 나름 준수하게 뽑혔다는 좋은 평가를 받음.

딘, 플스5나 엑시엑 같은 콘솔판 기준으로 또 올해 출시한 게임처럼 PC판 최적화는 똥이라는 단점이 있음...

 

EA의 희망 Apex레전드 차기작 게임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트레일러

https://youtu.be/TRFbEitWCn4

EA의 희망 Apex레전드 차기작 게임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트레일러 영상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 아홉 번째 자매를 이기는 방법

아홉 번째 자매 Ninth Sister은 제다이 서바이버의 첫 보스전으로 제다이 서바이버를 빠르게 물리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홉 번째 수녀는 타락한 수도회에서 처음 소개된 조사관입니다.그녀는 마음을 읽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다우틴입니다. 공감의 힘이죠.제다이 서바이버에서 아홉 번째 자매는 칼 케스티스와의 초기 전투에서 팔을 잃었기 때문에 오른손에 사이버네틱을 들고 돌아옵니다.

아홉 번째 자매를 가장 힘든 보스 싸움 중 하나로 묘사한 첫 번째 게임인 스타워즈 제다이와 달리 폴른 오더는 다음과 같습니다. 생존자는 그녀를 낮은 수준의 적으로 취급합니다.하지만 새로운 전투 난이도 시스템으로, 초보 플레이어들은 그녀를 빠르게 쓰러뜨리기 위해 도움이 필요할 수 있으며, 그런 경우, 그들은 이 가이드가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아홉 번째 자매를 어렵지 않게 죽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첫번째 보스전 이기는 방법

아홉 번째 자매를 이기려면 기본 공격을 체력 측정기가 소모될 때까지 중단하고 무방비 상태일 때 공격합니다.그녀의 심한 공격에 대해서는, 그녀에게 당기는 힘을 사용하거나 그녀가 붉게 빛날 때 옆으로 피하세요.듀얼 스탠스가 해제될 때까지 그녀의 능력에 계속해서 대항하고, 그녀는 포기합니다.

아홉 번째 자매를 물리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그녀의 공격을 막는 것으로 싸움을 시작합니다.
LB(PlayStation의 L1)를 눌러 발사체를 비껴갑니다.
그녀의 경계가 깨질 때만 공격합니다.
LT(PlayStation의 L2)를 눌러 그녀의 심한 공격을 중단합니다.
그녀가 공감대를 사용할 때는 때리지 마세요.
감정이입 상태에서 그녀의 공격을 막아, 그래서 그녀는 칼의 움직임을 예측할 수 없습니다.

듀얼 스탠스가 잠금 해제되면 Y(PlayStation의 Triangle)를 누르고 있으면 영원히 그녀를 이길 수 있습니다.


아홉 번째 자매의 보스 싸움은 3단계로 구성됩니다.첫 번째 단계에서, 그녀는 양날 광선검만 사용합니다.두 번째 작품에서, 그녀는 자신의 공감력으로 플레이어의 모든 움직임을 예측합니다.그리고 마지막 단계에서, 그녀는 광선검, 포스, 그리고 무거운 공격을 결합합니다.선수가 체력의 3분의 1을 소모할 때마다 새로운 무대가 시작되고, 그녀는 더 강한 기술로 공격합니다.

 

아홉 번째 자매를 더 빨리 죽이기 위한 팁

싱글 라이트세이버 스탠스를 위한 런징 스트라이크 및 대시 스트라이크의 잠금을 해제합니다.이러한 능력으로 칼은 수녀님을 황폐화시키는 장대한 돌격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칼의 마음을 읽을 때 그녀를 공격하지 마세요.그녀의 공감대 상태에서, 아홉 번째 자매는 만질 수 없습니다.칼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그녀의 능력이 사라질 때까지 베이스 스트라이크를 중지하거나 그녀의 혐의를 피하는 것입니다.

그녀가 느리니까 그녀의 움직임을 자세히 보세요.아홉 번째 수녀는 다른 조사관들과는 달리 서투른 투사입니다.그녀는 종종 자신의 움직임과 함께 다음 움직임을 드러내며 플레이어가 공격을 효과적으로 예측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아홉 번째 자매를 이긴 후에 일어나는 일

아홉 번째 시스터를 물리침으로써 플레이어는 듀얼 스윙 스탠스의 잠금을 해제하고 루프탑 듀얼이라는 트로피/업적을 획득합니다.그 후, 그들은 2046-C 격납고로 가서 보드와 브라보와 합류하고 다음 행성인 코보로 향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