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오버워치 루머 - 할로윈 이벤트는 10월 12일 부터???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6. 10. 11. 14:22

본문

반응형

[뱀선생] 오버워치 루머 - 할로윈 이벤트는 10월 12일 부터???


블리자드의 신규 FPS 게임인 오버워치~

저번 올림픽 기간에 했던 이벤트처럼 이번 할로윈때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물론 아직 안나와서 루머.


다만 대만사이트에서 유출이 됐다고 함. 그래서 거의 확실할듯? ㅋ

또 올림픽 전용 상자까기처럼 또 할로윈 전용상자 까기가 될것 같아서 또 여론의 휘몰아칠듯 ㅋㅋㅋㅋ


대만 사이트에서 유출됐다고 하는 오버워치 할로윈 이벤트 로고 및 일정.

(대만하고 시차 별로 안난다고 함. 오버워치 할로윈 축제는 2016년 10월 12일부터 11월 1일까지~!!!)



또 다시 올림픽 전용 박스처럼 할로윈 전용 박스로 보이는 스샷 ㅜㅜㅜ

한정판 스킨들로 또 엄청 난리나겠네



메르시 할로윈 스킨으로 추정되는 스샷 ㅋㅋㅋㅋㅋ

저번엔 대한민국 디바 스킨으로 난리였던것 같은데 이번엔 메르시 마녀스킨? ㅋㅋㅋㅋ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677&query=view&p=1&l=3400&category=&iskin=&mskin=&sort=&orderby=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