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 플스5 차기 독점작 마블 스파이더맨2 코믹북 데이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5. 8. 20:09

본문

반응형

소니 플스5 차기 독점작 마블 스파이더맨2 코믹북 데이 공개

피터 파커, 마일즈 모랄레스, MJ 왓슨이 마블의 스파이더맨과 마일즈 모랄레스의 사건 이후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엿볼 수 있습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게임은 인섬니악 게임즈가 개발하고 소니가 배급한 PS4 독점 게임이다. 

2018년에 출시되었으며, 2022년에는 PC로도 이식되었다. 

마블 코믹스의 슈퍼 히어로 스파이더맨을 주인공으로 하며, 뉴욕시를 배경으로 한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장르이다. 

스파이더맨으로서 거대 범죄와 상징적인 빌런들과 싸우고, 피터 파커로서의 일상과 직장을 균형있게 다루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게임의 그래픽과 웹 스윙, 전투 시스템, 스토리 등이 많은 칭찬을 받았으며, PS4 단일 타이틀 최다 판매 기록을 세웠다. 

DLC로는 The City That Never Sleeps가 있으며, 2020년에는 후속작인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가 출시되었다.

 

지포스 rtx4080 시리즈 DLSS3 기술 들어간 스파이더맨 마일즈모랄레스 PC판

https://youtu.be/3joq-Tnzq8g

지포스 rtx4080 시리즈 DLSS3 기술 들어간 스파이더맨 마일즈모랄레스 PC판

 

2023년 5월 6일 토요일은 무료 만화책의 날입니다. 그리고 기념하기 위해, 우리는 마블과 협력하여 다가오는 게임 마블의 스파이더맨 2의 전편이 될 만화를 출시했습니다.

우리가 처음 마블의 팀과 함께 앉았을 때, 우리는 전편 만화에서 어떤 종류의 이야기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다른 아이디어를 탐구했습니다.하지만 우리는 계속 같은 핵심 전제로 돌아갔습니다.피터, 마일즈, MJ가 힘을 이해하지 못하는 새로운 슈퍼 빌런과 팀을 이뤄야 한다면 어떻게 될까요?게다가, 우리는 이 영웅적인 3인조 그룹이 마블의 스파이더맨과 마블의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의 사건 이후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엿볼 수 있도록 하고 싶었습니다.도시에 스파이더맨이 두 명이나 있는데 피트는 무슨 일을 하고 있나요?Miles는 학교에서 어떻게 지내나요?MJ의 저널리즘 경력은 어떻습니까?

소니 플스5 차기 독점작 마블 스파이더맨2 코믹북 데이 공개

 

이 이야기에서, 그들의 삶은 피터, 마일즈, MJ가 도시와 서로에 대한 책임의 균형을 맞추려고 시도하면서 충돌합니다.그들은 계속해서 만화의 주요 주제 중 하나로 돌아옵니다: 마법이 진짜인가요?왜냐하면 이 액션이 가득한 이슈에서, 사랑받는 슈퍼 빌런이 우리 우주에 처음으로 등장하고 거미줄과 주먹에 저항하는 초자연적인 능력을 가진 것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다름아닌 후드!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전문가들과 협력했습니다.작가 크리스토스 게이지(마블의 스파이더맨 작가 중 한 명이기도 함)와 예술가 이그 과라.무료 만화책의 날을 기념하여.미국의 팬들은 5월 6일부터 마블 언리미티드 앱* 또는 Marvel.com 에서 참여 만화책 가게를 방문하거나 만화를 디지털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이 만화는 나중에 마블 언리미티드 앱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로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그리고 한 가지 더...

여러분 모두 마블의 스파이더맨 2에 대한 소식을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주셨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저희와 함께 버텨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 우리는 한 가지 뉴스를 더 가지고 있습니다: PS5 콘솔에서 리마스터링된 마블의 스파이더맨의 독립적인 출시입니다!

5월 4일, 마블의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드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독립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이 제목은 이전에 마블의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얼티밋 에디션의 일부로만 포함되었습니다.

여기에 게임을 이용할 수 있게 되면 PS4 콘솔에서 오리지널 마블의 스파이더맨 소유자를 위한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입니다.PS4 게임**의 디스크든 디지털 복사본이든 10달러에 PS5 콘솔에서 마블의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마블의 스파이더맨 소유자: 마일즈 모랄레스는 여전히 마블의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의 PS5 버전의 메인 메뉴를 통해 얼티밋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마블의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범주에 속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마블의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드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49.99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올 가을 마블 스파이더맨2의 개봉을 앞두고 마블의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드 형태로 오리지널 마블의 스파이더맨을 재방문하는 기회를 갖기를 바랍니다.

지금은 이것으로 끝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인섬니아크 게임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모든 최신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디스코드 채널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