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오버워치 - 새롭게 추가된 할로윈 축제 + 디펜스 난투 모드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6. 10. 12. 09:06

본문

반응형

[뱀선생] 오버워치 - 새로 업데이트 된 할로윈 축제 + 디펜스 난투 모드




오버워치 할로윈 이벤트 축제인 공포의 할로윈 + 신규 난투 모드인 정켄슈타인의 복수 영상 ㅋ


오버워치 공포의 할로윈 이벤트는 저번 대만 유출 루머글처럼

일정은 10월 11일부터 11월 1일 까지 진행됨.


2016/10/11 - [게임 연재 및 공략/오버워치] - [뱀선생] 오버워치 루머 - 할로윈 이벤트는 10월 12일 부터???


디펜스 난투가 추가됐는데 난이도 설정도 가능하고 재미있네요. 

일반적인 디펜스 모드이기도 하고 이번 출시된 기어즈 오브 워 4 호드 모드와 비슷한 느낌 ㅋㅋㅋ 

다만 영웅이 중복픽이 안됨. 난이도 올려서 하면 팀원들간의 호흡이 엄청 중요할듯.


메르시 마녀스킨 인기가 폭발할듯. 

저번 하계올림픽 이벤트와 다르게 코인으로 구매가 가능.

하지만 코인 회수를 위한건지 기존의 3배로 측정되 있음.

즉, 메르시 전설 마녀스킨은 3000코인 ㅋㅋㅋㅋ


이번 할로윈 축제의 전리품 상자 디자인 ㅋㅋㅋㅋ 호박과 사탕 ㅋ


공포의 할로윈 이벤트 기념으로 공짜로 1팩씩 주는데 저는 디바 승리포즈가 나왔네요 ㅋ


어쨌거나 할로윈 분위기의 새로나온 OST도 그렇고 디펜스 난투 모드인 정켄슈타인의 복수 잘만들어진것 같음.

역시 블리자드 클라스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