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아블로4 공략 정보 말 탈것 얻는 레벨 및 싱글 초반 알아둬야할 팁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6. 3. 06:19

본문

반응형

디아블로4 공략 정보 말 탈것 얻는 레벨 및 싱글 초반 알아둬야할 팁

2023년 6월 6일 출시한 액티비전블리자드 신작 차기작 게임 디아블로4 한글판.

다양한 직업 중에서 선택하세요. 각 직업은 고유한 능력과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무기와 마법을 사용해보세요. 각 무기와 마법에는 고유한 장단점이 있습니다.
던전을 탐험하고 보물을 찾으세요. 던전에는 강력한 적과 보물이 가득합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면 더 재미있고 쉽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즐기세요! 디아블로 4는 액션과 모험이 가득한 게임입니다.

 

1. 디아블로4 스토리 진행 팁 - 말 탈것 얻는 챕터

디아블로4 말 탈것은 스토리 모드 캠페인 1장 ~ 3장 완료해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디아4 탈것은 4장 초반 퀘스트를 얻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말 처음 타게되는 일반적인 30레벨 입니다.

대략 스토리 모드 캠페인 중반이상 클리어야지 얻을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4 스토리 진행 팁 - 말 탈것 얻는 챕터

디아블로 4의 유일한 이동 수단인 탈것은 캠페인 4막 초반에 얻게 되며, 딱히 레벨 제한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4막에 퀘스트가 생성될려면 1막~3막 캠페인을 완료해야지 4막 캠페인을 진행 할수있습니다. 

이후 4막 캠페인 초반 퀘스트 한개를 완료하게 되면 '도난의 은혜'를 진행할 수 있게 되며, 키요바샤드 있는 야수 관리인과 간단한 대화로 얻을 수 있습니다. 
*캠페인을 모두 클리어하게 되면 부캐들은 초반 키요바샤드에 진입 후 부터 탈것을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탈것은 마을에서도 타고 다닐 수 있으며, 이동기 전혀 없는 직업들은 캠페인 1막에서 3막까지 빠르게 캠페인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4막 초반 퀘스트 받아서 탈것을 얻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캠페인을 빠르게 밀면 20레벨 중후반에서도 얻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30레벨 초중반에 얻을 수 있습니다.

 

2. 디아블로4 스토리 진행 팁 - 말 탈것 얻는 챕터

디아블로 4에서는 오픈월드로 진행되는 만큼 다양한 성장 방식이 있으며, 그중에 그리고 자신의 캐릭터를 영구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들이 많이 존재합니다. 디아블로 4 필드 활동 스펙업 수단은 크게는 지역 진척도, 릴리트의 제단 그리고 힘의 전서 세 가지로 크게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기본 단축키 기준 지도 키(M) 또는 키(Tab) 누르고 보상 보기(W)로 볼 수 있는 지역 진척도에서 명망 단계에 따라서 경험치, 금화, 기술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명망 점수 수집 하는 법
지역 발견: 5점
순간이동진 활성화: 20점 
릴리스의 제단: 10점
보루: 100점
부가 퀘스트 : 20점
지역 던전: 30점
 
■ 릴리트의 제단 보너스 (영구)
+2 힘
+2 민첩
+2 지능
+2 의지력
+2 체력
+ 5 은화 최대치

■ 계정 전체 캐릭터 보너스
+1 스킬 포인트
+1 물약 최대 갯수 증가
+4 정복자 포인트

■ 캐릭터별 보상
각 단계는 골드 및 경험치를 제공 (캐릭터 레벨 및 단계에 따라 다름)

 

디아블로 4에서 기본 단축키 기준 지도 키(M) 또는 키(Tab) 누르고 보상 보기(W)로 볼 수 있는 지역 진척도에서 명망 단계에 따라서 경험치, 금화, 기술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1막 키요바샤 릴리트의 제단 위치

 

디아블로 4는 오픈 월드로 진행되는 만큼 다양 필드 컨텐츠들이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 스탯과 관련있는 릴리트의 제단을 많이들 찾으실텐데요. 이러한 인게임 월드 수집품 한번에 찾게 해주는 마을 위치, 릴리트의 제단, 순간이동진, 보조퀘스트, 속삭임의 나무, 지역 이벤트, 월드 보스 위치, 지하실, 보루, 석상, 메인 퀘스트 정리된 지도가 존재합니다.

 

 

3. 디아블로4 스토리 진행 팁 - 물약 업그레이드 및 갯수 늘리는 방법

 

■ 물약 업그레이드 하기
디아블로 4에서는 물약을 업그레이드 할수 있으며, 베타에서는 레벨 10과 레벨 20대 업그레이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물약 업그레이 시기가 오면 화살표 표시와 함꼐 표시가 되며, 키요바샤 마을 연글술사 '베로카'에게서 소량의 재료와 금화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 물약 갯수 늘리기
디아블로 4에서 물약 최대 갯수를 늘리는 방법은 지역 진척도 단계를 올려서 물약 최대 갯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이는 명망이라는 점수을 얻어서 지역 진척도 단계를 올릴 수 있습니다.

 

 

4. 디아블로4 스토리 진행 팁 - 필드 조용한 궤짝 상자 여는 방법

필드를 돌아다니 보면 조용한 궤짝라고 특정 열쇠만으로 열수 있는 상자가 존재합니다. 해당 상자를 클릭하면 열쇠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해당 열쇠는 골동품 상인이 은화 20개로 [속삭이는 열쇠]를 구입해서 열 수 있습니다. 골동품 상인은 기본 골드가 아닌, '중얼거리는 은화'로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중얼거리는 은화'는 필드를 다니다 보면 맵에 붉은 원이 생기며 이벤트 전투 등이 열리는데 모두 처치하면 보상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보이는 이상한 석상 닳은 현판 이용법
디아블로 4에서 간혹 가다가 첫번째 그림과 같은 석상을 발견할 때가 있습니다.

해당 석상의 이용법은 석상의 글귀를 읽고 감정 표현(E)을 누르면 "... 그대의... 가장 어두운... 죄를... 속죄... " 처럼 글귀를 읽고 이를 보고 특정 감정 표현을 취하면 버프 또는 다양한 이로운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