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필드 현재 상황 요약 만화 아기좆소 베데스다 ㅜ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6. 18. 08:02

본문

반응형

디씨 스타필드 갤러리 - 스타필드 현재 상황 요약 아기좆소 베데스다 둘리 만화 ㅜㅜ

 

아 결국 베데스다 대작 게임 RPG가 안한글 스타필드 영문판으로 출시하다니...

베데스다야 이게 뭔소리야

한국에 팔 생각은 있는거니....

2023년에 이게 뭐야 ㅜㅜ 

 

사이다 장면 어디있나요

 

사이다는 없는것이 현재상황입니다ㅋㅋ

 

비극이네 ㅜㅜ

 

시이발 마이콜 등장시켜주라고

검성..... 검성이 필요하다......

스타필드 한글화를 해결해줄 마이콜 등판 안하나요?

 

무적의 계약서 ㅋㅋ 진짜 좆데스다 토도키새끼 뺨치고싶네 ㅋ

 

팬텀리버티한테 메타 따이길 기대한다 좆타필드여

 

청라에 스타필드 생기는게 더빠르겠다 ㅋㅋㅋ

 

공교롭게도 정용진이 오늘 청라가서 선포식함ㅋㅋ

쓱 야구단 돔구장을 결합한 인천 스타필드 청라

 

 

제발 저새끼 모가지좀 날려주세요

 

계약서는 뭔 얘기임?

 

MS가 베데스다 인수할때 게임 개발이나 출시같은걸로 터치 안하는 조건으로 인수했다는 소리가 있음

모회사인 마소가 자회사에 간섭X

 

마이크로소프트다 베데스다 인수할때 노터치 조건 걸었음...

근데 이게 부메랑이 되서 안한글 로컬라이징까지 올줄이야....

참고로 마소는 CDPR 위쳐3, 사펑2077처럼 헤일로인피니트, 포르자호라이즌5 음성 더빙 현지화까지 신경 써주고 있음...

 

2015년에 낸 폴아웃4도 언어지원이 10개인데
2023년에 내는 스타필드 언어지원이 9개인게 말이되냐 ㅋㅋ

 

한국어가 게임시장에서 상위 9개 언어 안에 안들어갈리가 없는데
영프독 일어 중국어 스페인어... 이탈리어.. 이탈리아보다도 우리 시장이 클거 같은데.. 딴데도 있나?

 

뭔상위 9개 같은 소리 언제부터 폴란드어가 9등이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한국 좆밥 취급하는거지
진짜 1등부터 9등까지 자른거였으면 억울하지도 않어

 

안사줘야 정신차리지

 

베데스다를 모르네 ㅋㅋ 애네는 안팔리면 안팔리는데로 냅둠 어차피 매출은 다른국가에서 나오거든

 

진짜 ㅈㅅ 마인드인가, 시장을 넓히려 투자하며 월드와이드 사업 전개하라고...

 

요즘시대에 노한글화? 왜삼

 

스타필드 아랍어 안넣은거 때문에 난리났던데 꼽사리껴서 받아먹어야지

 

좆데스다는 본래 좆데스다한거고...
마소놈들은 지네가 인수했으면 책임지고 현지화했어야함
계약 어쩌고 다 개뿔임, 대표적인 퍼스트 파티 견인 작품인데..
좆데스다에 돈퍼주면서 하려고 했으면 못했겠슴? 마소도 손 놓은거임..

 

핀트 못잡고 그냥 영어로 해 이런 애들은 꾸준히 있네

 

얼마나 유저들이 실망했으면 이게 계속 불타냐 어휴 ㅋㅋㅋㅋ 한글화 좀 내줘라

 

베데스다가 저지랄 하면 마소는 좀 나서서 뭐라도 해야지 어휴 뭐하는거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