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운 패드 디자인 뽑는데 진심인 마소 엑박 닌자거북이 패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7. 25. 19:08

본문

반응형

새로운 패드 디자인 뽑는데 진심인 마소 엑박 닌자거북이 패드

 

프로모션용으로 종종 흥미로운 Xbox 컨트롤러를 선보여온 마이크로소프트(MS)가 또 다시 신기한 제품을 발표했다.

파라마운트 픽처스의 '닌자터틀: 뮤턴트 대소동'(Teenage Mutant Ninja Turtles: Mutant Mayhem) 미국 개봉을 기념하여 세계 최초로 피자 향이 나는 컨트롤러를 발표한 것이다.

 

닌자 거북이를 상징하는 녹색으로 칠해진 이 컨트롤러는 레오나르도, 미켈란젤로, 도나텔로, 라파엘 등 네 거북이의 색과 무기에 맞춰 4종의 바리에이션으로 제공된다.

하지만 가장 큰 특징은 컨트롤러에 부착 가능한 피자 형상의 디퓨저일 것이다. 닌자 거북이들이 좋아하는 피자 향을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맡을 수 있는 것.

 

 

한정 수량만 제작되는 이 컨트롤러는 판매용이 아니라서 구입할 수는 없고, 태평양 표준시(PT)로 7월 24일 0시 1분부터 8월 13일 23시 59분 사이에 트위터에서 Xbox 게임패스(@XboxGamePass)를 팔로우 한 뒤 #XboxTMNTMoviesweepstakes가 포함된 프로모션 게시물( https://twitter.com/XboxGamePass/status/1683492348234199041 )을 리트윗 하는 식으로 이벤트에 응모해야 한다.

 

하지만 혹시 뉴욕에 거주한다면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아도 이 컨트롤러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동부 표준시(ET)로 8월 2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마이크로소프트 익스피어리언스 센터의 Xbox 게이밍 라운지에 전시되기 때문이다.

 

최초의 에버 피자 향의 엑스박스와 TMNT: 뮤턴트 메이헴 컨트롤러

 

파라마운트 픽쳐스의 다가오는 "10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뮤턴트 메이헴"과 엑스박스는 두려움 없는 네 사람을 위해 완전히 정의로운 게이머들의 환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2023년 8월 개봉을 기념하여, 우리는 팬들을 거북이의 최신 모험에 몰입시키는 게임 콘텐츠와 완벽하게 짝을 이루는 한정된 수의 독점적인 유즈 그린 피자 향의 Xbox Wireless 컨트롤러를 증정합니다.

TMNT로 게임을 강화하세요: 뮤턴트 메이헴 피자 향 컨트롤러.

세계 최초의 피자 향 컨트롤러로 엉덩이를 걷어차는 여러분의 배고픔을 채워보세요!거북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의 냄새를 게임 시간에 전달하도록 설계된 이 독점 Xbox Wireless 컨트롤러에는 맛있는 뉴욕자 조각 모양의 향기 확산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그 컨트롤러는 네 가지 변형으로 나오는데, 각각은 거북이 형제의 특징인 색깔, 무기, 그리고 성격을 나타냅니다: 레오나르도, 라파엘로, 도나텔로, 그리고 미켈란젤로.팬들은 트위터의 Xbox Game Pass를 팔로우하고 공식 Xbox Game Pass 스위프테이크 트윗을 리트윗하여 Wireless Controller에 당첨될 수 있습니다.경품은 2023년 7월 24일부터 8월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공식 규칙 및 자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뉴욕시의 팬들은 2023년 8월 2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미국 동부 표준시 5번가에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체험 센터의 Xbox 게이밍 라운지에서 축하 행사에 참여하여 피자 향이 나는 컨트롤러를 직접 확인하고 피자를 실으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거북이와 놀아요

이 컨트롤러는 십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와 같은 게임에 적합합니다. 이제 Xbox 게임 패스로 이용할 수 있는 슈레더의 리벤지입니다.이 시대를 초월한 아케이드 게임에서 여러분은 80년대로 돌아가 여러분의 전투기를 선택하고, 급진적인 콤보를 사용하여 상대를 무찌르고, 터무니없는 닌자 능력으로 가득 찬 치열한 전투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슈레더와 그의 충실한 풋 클랜과 단독으로 대결하거나 최대 6명의 선수와 동시에 경기할 때 날카로움을 유지합니다.

틴에이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들은 마인크래프트를 위한 아주 새로운 DLC: 베드록 에디션에서 마인크래프트 우주로 가는 길을 찾았고 2023년 8월 3일 마인크래프트 마켓플레이스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레더헤드와 크랑 같은 악당들을 쓰러뜨리고, 터틀 레어와 같은 상징적인 장소를 탐험하고, 슈레더로부터 뉴욕시를 구하면서 당신의 기술을 뽐내십시오.거북이 네 마리 중 한 마리로 플레이하고, 20개의 TMNT 스킨 중에서 선택하고, 무료 거북이 티셔츠(2023년 9월 1일까지 상환 가능)를 위해 탈의실로 향하십시오.코와붕가!

대해서 닌자 거북이:뮤턴트 메이헴

수년간 인간 세상으로부터 보호받은 후, 터틀 형제는 영웅적인 행동을 통해 뉴욕 시민들의 마음을 얻고 평범한 십대로 받아들여지기 위해 출발했습니다.그들의 새로운 친구 에이프릴 오닐은 그들이 신비한 범죄 조직을 잡는 것을 도와주지만, 돌연변이들의 군대가 그들에게 닥쳤을 때 그들은 곧 이해할 수 없게 됩니다.닌자 거북이:뮤턴트 메이헴'은 2023년 8월 전 세계 영화관에서 상영됩니다."10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8월 2일부터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뮤턴트 메이헴"은 멋진 보너스 콘텐츠를 얻고, 9월 5일 디지털 프리미엄 출시를 꼭 잡아보세요.더 많은 정보와 예고편을 보려면 teenagemutantninjaturtlesmovie.com 을 방문하십시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